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크발할라 공략 정보 추천 스킬 트리 및 엑스칼리버 파밍 석판 위치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0. 11. 14. 08:06

본문

반응형

어크발할라 공략 정보 추천 스킬 트리 및 엑스칼리버 파밍 석판 위치

 

2020년 11월 10일 출시한 유비소프트 몬트리올의 AAA급 블록버스터 대작 신작 게임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한글판 Assassin's Creed Valhalla.

역시 유황숙 게임답게 공식 한글화에 3인칭 오픈월드 액션 rpg 장르의 게임.

연말 선물로 4K UHD 모니터, tv 디스플레이나 차세대 콘솔 게임기 엑시엑, 플스5나 지포스 rtx 3080 3070 질렀다면 테스트해보기 아주 좋은 작품이라고 함 ㅋㅋㅋ

초보자 참고용 어크 발할라 공략 팁 정보 모음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초보자 스토리 진행 추천 전투 콤보 스킬(기술 특성) 

 

0.아드레날린 강화

아드레날린을 소모하여 스킬을 쓰기 때문에 필수로 찍는 것이 게임플레이에 도움이 된다.

1.죽음의 고비

회피 한번만하면 발동되며 발동시 3초정도 거의 프리딜 기회가 주어지므로, 일기토는 물론이고, 다대일 전투에도 매우 좋다. 개인적으로 필수기술 베스트.

어크 발할라 전투 보스전 추천 콤보

- 3평타후(적이 넉백되어 쓰러짐) q꾹 누르기(양손 둘다 무기사용). 아드수급이 수준급이다.

- 3평타후 강공 R(짓밟기) 평. 딜은 높지만 스태미너 관리가 힘들 수 있어 후속타 맞기쉬움

- 3평타후 활 아드스킬 극한의집중(이름 헷갈리내요). 극딜중의 극딜

 

youtu.be/cOjh_eDgSu4

차세대 신작 AAA급 대작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인게임 그래픽


2. 짓밟기

넘어진 적에게 큰딜 넣기 좋은 기술
*강공 짓밟기 평콤보

3. 긴급조준

발각시 및 전투시 첫 헤드샷이 쉬워지고 마음의 여유가 생겨 대응하기 편하다.

4. 투사체반격

날라오는 투사체를 q버튼 한번으로 집어서 던진 적에게 되던지는데 이 기술은 초반 결사대 사냥에 매우 좋다. 멀리서 활을 쏴서 체력을 까고 시작하는 경우가 많은데, 결사대는 일정거리이상 떨어지면 투창을 한다. 이 투창을 되던지면 3초정도 스턴에 빠져서 프리딜타임생겨서 초반 결사대 사냥이 매우 수월해진다.

이외로 추천 기술로는 후방공격, 쳐내기피해, 마지막회복기회, 광전사의패기, 투지, 주로쓰는 활 연속 공격 등의 패시브 기술 위주가 된다.


아드레날린 강화를 다 하면 발키리의 활강을 통한 강제 프리딜, 죽음의 표식, 극한의집중을 통한 극딜등을 여러차례 사용할 수 있어 게임 진행이 편해지니 아드강화 위주로 따라가시면 좋습니다.

전체 스킬트리

곰의 길 스킬 상세내역 

 

 

까마귀의 길 스킬 상세내역

 

 

늑대의 길 스킬 상세내역

 

 


어크 발할라 아서왕의 전설의 검 엑스칼리버 획득 파밍 방법

 

요약  

엑스칼리버를 획득하기 위해선 곳곳에 흩어진 11개의 석판을 수집해야 합니다.

8곳의 지하던전과 3명의 광신자(결사단)를 처치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Assassin 's Creed Valhalla에서는 엑스 칼리버의 비밀 검을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Assassin 's Creed Valhalla에서 엑스 칼리버를 단계별로 잠금 해제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엑스 칼리버를 얻으면 Caladfwlch 트로피 또는 업적이 잠금 해제됩니다.

먼저 찾아야 할 11 개의 정제가 있습니다. 영국 의 보물 (파란색 미스터리 이벤트) 에서 8 개의 정제가 나옵니다 . 이들은 끝에 보물이있는 지하 동굴 시스템입니다. 나머지 3 개는 Woden, Heike, Hrothgar 와 같은 특정 Zealots ( Order of the Ancients Members )에 의해 드롭됩니다 .

그런 다음 Hamtunscire에있는 Myrddin 's Cave (지도에 동굴 이름이 표시됨)로 이동하여 돌 원 안에 11 개의 정제를 삽입해야합니다. 그러면 엑스 칼리버가 나타납니다. 그런 다음 돌에서 엑스 칼리버를 그릴 수 있습니다.

 

 

- 1. 지하던전 8곳

 

 

1-1. 이스트 앵글리아 - 그라임의 무덤

(가장 안쪽까지 들어가셔서 테이블 위에 있는 항아리를 부수면 얻을 수 있습니다)

 

 

 

1-2. 에야스 - 오래된 지하실

 (마지막 방에서 포도주 통을 부수다 보면 얻을 수 있습니다.) 

 

 1-3. 켄트 - 시련의 동굴

 

 

1-4. 서야스 - 산틀라케 광산

 

 

1-5. 함툰샤이어 - 붉은 이끼 동굴

 

 

1-6. 함툰샤이어 - 워키그

 

 

1-7. 유르빅샤이어 - 위칸의 동굴

 (마지막 쯤 제단이 있는 갈림길에서 오른쪽에 얼음벽으로 숨겨진 공간이 있습니다.) 

 

 

1-8. 스노팅엄샤이어 - 데오라비 스파 동굴

 

 

- 2. 3명의 광신자(결사단) 처치

2-1. 켄트 - 워든 처치 (권장전투력220)

 

2-2. 서야스 - 흐로드가르 처치 (권장전투력280)

 

 

 

2-3. 에야스 - 헤이케 처치 (권장전투력250)

 

 

- 3. 11개 석판 모두 수집 후

3. 함툰샤이어 - 마이르딘의 동굴

 

 

득템하세요!!

 

어크 발할라 토르의 망치 묠니르 획득 방법

Mjolnir (토르의 망치)는 Assassin 's Creed Valhalla (ACV)의 비밀 무기입니다. 이 가이드는 Mjolnir를 얻는 방법과 위치를 찾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에 대한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묠 니르를 픽업하려면 먼저 전체 토르의 갑옷 세트 (총 5 개)를 얻어야합니다. 전체 방어구 세트가 없으면 무기와 상호 작용할 수 없습니다. Mjolnir는 게임이 끝날 때까지 갈 수없는 노르웨이 최북단에 있기 때문에 먼저 스토리를 플레이해야합니다.

1. 먼저, 레 리온 의 세 딸 (토르의 갑옷 조각 3 개) 을 처치 해야합니다.
2. 그런 다음 East Anglia의 동굴에서 토르의 헬멧 을 가져와야합니다 (토르의 갑옷 조각 4 개).
3. 45 명의 고대인의 질서 모두를 제거하십시오 . 그런 다음 Hidden Ones Bureau의 Hytham에게 돌아 가면 보상으로 Thor 's Cloak을 줄 것입니다 (5 번째 갑옷 조각).
4. 이야기를 끝내십시오.
5. 이제 노르웨이의 가장 북쪽 가장자리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 끝까지 접근 할 수 없음). 토르의 갑옷 세트를 모두 장착하면 토르의 망치 인 묠 니르를 집을 수 있습니다.

https://www.powerpyx.com/assassins-creed-valhalla-how-to-get-mjolnir-thors-hammer

 

Assassin's Creed Valhalla How to Get Mjolnir (Thor's Hammer)

This guide shows how to get Mjolnir (Thor's Hammer) in Assassin's Creed Valhalla. Where to find the secret Mjolnir Location in AC Valhalla.

www.powerpyx.com


어크 발할라 쓸만한 양손검 대검 파밍 장소

 

고급 그레이트 소드 양손 카롤링거 장검

맵 위치 그란테브릿지샤이어 - 계약: 무덤 도굴꾼

 

출처 : www.powerpyx.com/assassins-creed-valhalla-how-to-get-excalibur/

bbs.ruliweb.com/game/85537/read/2512131

bbs.ruliweb.com/game/85537/read/251171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