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스타2 싱글 캠페인 DLC 노바 비밀작전 임무팩2 오픈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6. 8. 2. 10:29

본문

반응형

[뱀선생] 스타2 싱글 캠페인 DLC 노바 비밀작전 임무팩2 오픈


스타크래프트2 싱글 캠페인 DLC인 노바 비밀 작전(StarCraft II: Nova Covert Ops, 2016).

임무팩이 총3개로 세가지 캠페인 씩 총 9개의 싱글 캠페인을 만나볼 수 있음 ㅋㅋㅋ

예고대로 8월2일에 두번째 임무팩이 공개했음.


뱀선생 유튜브 채널 - 노바 비밀 작전 싱글 캠페인 영상 재생목록


저번 1~3 캠페인에 이어 임무팩2에 들어있는 4~6 캠페인까지 완료함 ㅋ

이번엔 프로토스 병력들을 볼 수 있네요.

특히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 싱글 캠페인에서 아주 매력적인 츤데레 캐릭터로 등장했던 알라라크가 재등장함.

여전히 탈다림 프로토스 세력의 군주로 패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줌 ㅋㅋㅋㅋㅋ


4번째 캠페인 위기의 낙원 - 저그 퇴치


5번째 캠페인 밤의 공포 - 테라진 획득


6번째 캠페인 기억의 흔적 - 단서 발견



이번 노바 비밀 작전 임무팩2는 여전히 분량은 아쉽지만 탈다림 세력과 알라라크를 다시 볼 수 있어서 반가웠음 ㅋㅋㅋㅋ

당연하게도 블리자드 게임이라서 한글 음성 더빙, 자막 완벽 한국어화 굿굿굿!!!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