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오버워치 2016 브라질 리우올림픽 기념 업데이트(스킨, 루시우볼)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6. 8. 3. 05:06

본문

반응형

[뱀선생] 오버워치 2016 브라질 리우올림픽 기념 업데이트(스킨, 루시우볼)


오버워치가 이번에 2016 브라질 리우올림픽을 기념해서 업데이트를 했네요.

리우데자네이루가 브라질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루시우를 팍팍 밀어주는듯 ㅋㅋㅋㅋ


난투모드로 아예 새롭게 만든 루시우 볼 모드가 추가됨.

로켓리그 게임을 패러디해서 역시 브라질하면 축구인 점을 콜라보 한것 같음.

한마디로 루시우 캐릭터로 간단한 축구 게임 모드임 ㅋㅋㅋㅋㅋ

한국 해설도 들어갔는데 목소리가 성캐??? ㅋ




올림픽 기념 스킨도 나왔음.

전캐릭터가 다 있는건 아니고 몇몇 캐릭터만 한정되있음.

(스킨, 승리포즈, 대사 등등 총100개 꾸미기 템이 추가된다고 함)

디바 - 태극기 스킨 (대한민국)


메르시 - 아이트게노센 스킨 (스위스)


토르비욘 - 트레 크로노르 스킨, 스웨덴


루시우 - 셀레상, 공격수 스킨 (브라질)


겐지 - 니혼 스킨 (일본)


위도우메이커 - 트리콜로 스킨 (프랑스)


트레이서 - 단거리선수, 육상경기 스킨 (영국)


맥크리 - 아메리칸 스킨 (미국)


자리야 - 역도선수, 챔피언 스킨 (러시아)



살짝(아님 많이??) 언급이되는 문제는 이 올림픽 한정스킨을 얻으려면 기존과 똑같이 상자를 까야한다는 점;;;;

거기에 지금껏 모아뒀던 포인트로 사지 못함;;;

무조건 상자를 까야하는데 한마디로 현금 결제, 한정판 현질을 유도하고 있음 ㅋㅋㅋㅋ

블리자드표 오버워치 랜덤박스 까기 ㅋ


뭐 어쨌거나 스킨 없어도 게임은 할 수 있는데 수집욕을 자극해서리... ㅋㅋㅋㅋ


즐거운 오버워치 게임 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