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 새로운 선술집 난투 모드인 스톰윈드 공성전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by 뱀선생게임 2016. 8. 4. 08:54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새로운 선술집 난투 모드인 스톰윈드 공성전


하스스톤 선술집난투 - 스톰윈드 공성전

스톰윈드 공성전을 시작합니다!

이 대도시의 초기 생명력은 1이지만 내가 공격할 때마다 생명력이 증가합니다. 과연 얼마나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을까요?



새롭게 등장한 난투 모드. 특이하게 딜미터기 같은 느낌임 ㅋㅋㅋ


 인터넷 보니까 3000딜인가? 넣으면 터진다고 하고 

아니면 내가 죽으면 승리 떠서 보상 받음. 

항복을 눌러도 보상을 받는지는 모르겠음 ㅋㅋㅋㅋ 


재미도 없고 걍 덱 딜 점수 놀이 모드인것 같음 -_-;;;

 

덱은 그냥 대충 템포 법사 덱으로 짜서 돌려봤음.

내가 지는게 승리로 잡히면 깨기 힘들거나 머리아픈 직업 퀘스트 깨는데 상당히 도움이 될 것 같음.

알고 보면 초보들을 위한 신의 한수? ㅋㅋㅋ


다음주는 오그리마 공성전 갑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