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로나 언택트 시대 밸브 스팀 플랫폼 전세계 동시접속자수 신기록 달성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 5. 09:02

본문

반응형

코로나 언택트 시대 밸브 스팀 플랫폼 전세계 동시접속자수 신기록 달성

 

밸브의 스팀이 새해 첫 주부터 전세계 동시접속자수 신기록을 만들었습니다.

-  SteamDB 사이트에 올라온 동시접속자수 카운터에 따르면 어제 25,415,080명으로 최고 기록을 기록했습니다. 지난달에는 약 2,477만 명 정도가 접속하며 최고 기록을 세운 적이 있는데 몇 주만에 기록을 새로 바꾼 것입니다.

- 지난 3·4월부터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락다운이 여러 곳에서 실시되면서 동시접속자수가 올라가기 시작했는데, 이번 주 연휴기간인 것도 새 기록을 세우는 데 영향을 준 것으로 보입니다.

-  가장 많이 플레이한 게임 5개는 CS:GO, DOTA 2, 배그, 사이버펑크 2077, GTA 5였습니다. 최근 1.5 버전 대규모 업데이트가 나온  스타듀밸리도 기존과 신규 유저를 모두 유입하며 처음으로 10만 명에 근접한 동시 플레이 신기록을 세웠다고 합니다.

youtu.be/kuxCRiJYTQg

사펑2077 스토리44 여자브이에게 협력을 요청하는 타케무라

새해가 시작되면서 Steam 동시 사용자 2,500 만 명 돌파

이는 이전에보고 된 다른 숫자보다 큰 숫자입니다.

새해가 시작되면서 Steam 동시 사용자 2,500 만 명 돌파

Steam 이 1 년 내내 구축 해온 큰 마크 가 충족되었습니다. 2021 년 1 월 2 일 아침 현재 Steam의 사상 최대 동시 연결 사용자 수가 2500 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SteamDB의 트래커 당 최고 값은 25,415,080 이었습니다 . 그 어느 때보 다 더 많은 사람들이 플랫폼을 통해 PC 게임을하고있는 새해에는 새로운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지난달의 기록과 마찬가지로 게임 내로보고하는 사용자들은 올해 3 월 마지막 주에 기록을 깨지 못했습니다. 3 월에는 약 810 만 명의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여했지만 현재는 740 만 명의 플레이어 만 게임에 참여했습니다. 즉, 오늘의 목표는 CS : GO가 평상시마다 백만 개 이상을보고하는 반면 Dota 2는 700k에 가까웠고 PUBG는 400k를 클리어하면서 Valves 무료 플레이 게임의 추세를 계속 이어가고 있습니다. Cyberpunk 2077 및 Stardew Valley와 같은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모두 GTAV 및 Rust와 같은 영원한 인기 게임 중 상위 10 위 안에 들었습니다.

 

 

정말 다행인점은 이 시국에 밖에 안나가고 집에서 게임을 즐기는 사람이 생각보다 많고 많아지고 있다는 점에선 정말 희망적이네요 계속 갱신되길 바랍니다 ㅎㅎ

 

컴터 켜지면 스팀도 같이 켜지긴 해서 ㅋㅋㅋ

 

ㄴㄴ게임을 실행시켜야 접속자수로 카운트가 되요. 

 

글옵 도타 gta는 존나 오래 해먹네ㄷㄷ

 

코로나가 부의 편중, 특히 IT쪽으로의 편중을 가속화 시키네요

 

글옵 지금 새 작전권 시즌이거든요
이번에 컨텐츠 많이 추가됐습니다

 

어제 다운로드가 엄청 오래 걸리더라니.. gta6는 오늘도 멀어져갑니다...

 

출처 : www.pcgamer.com/steam-cracks-25m-concurrent-users-as-the-new-year-begins/ 

www.clien.net/service/board/news/15761321?od=T31&po=0&category=&groupCd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