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콜옵 인피니트 워페어 새로 공개된 인게임 시네마틱 영상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8. 5. 07:23

본문

반응형

[뱀선생] 콜옵 인피니트 워페어 새로 공개된 인게임 시네마틱 영상


2016년 11월 5일 발매가 되는 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Call of Duty®: Infinite Warfare)

정말 오랜만에 공식 한글화 발매되는 작품. 요즘 영문 발매 하다가 드디어 한국어 자막 지원함 ㅋㅋㅋ


2016/05/03 - [게임 정보] - [뱀선생] 콜오브듀티 신작 한글화 발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캠페인 미션 전에 나오는 이벤트 영상인것 같음.



콜 오브 듀티 공식 유튜브 채널 - 인피니트 워페어 Long Live the Captain 인게임 시네마틱 영상


After brutal SetDef attacks leave SATO forces devastated, Lt. Reyes is suddenly field-promoted to Captain as the highest-ranking officer remaining aboard the UNSA Retribution.


Pre-Order any edition of Call of Duty: Infinite Warfare and get the Terminal Bonus Map on Nov. 4



공식 스크린샷


약간 톰크루즈 삘이 나는 주인공???


이번작도 역시 미래전 ㅋㅋㅋㅋ 우주 전쟁~


핵심멤버들이 리스폰 엔터테인먼트(EA 타이탄폴 시리즈)를 만들어 떠난 인피니트 워드 작품이라서 불안하긴 한데

가장 큰 문제점은 어떤 상품을 지를까 이점임 ㅋㅋㅋㅋ


걍 스탠다드 원본만 사면 67,900원

명작 모던 워페어1 리마스터 버전이 포함된 레거시 버전의 경우 93,900원;;;

거기에 시즌패스까지 올라간 디럭스 버전은 무려 119,200원.... 한정판도 아닌데 10만원 넘어가는 미친가격;;;;

모던워페어 리마스터도 땡기는데 개비싸 ㅜ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