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2021년 1월 리니지2M 근황 신화 등급 무기와 변신 달성자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 16. 12:41

본문

반응형

정보 - 2021년 1월 리니지2M 근황 신화 등급 무기와 변신 달성자 ㅋ

 

얼마전 리니지2m에서 전설등급 상위호환이자 신규 종결템인 
신화등급 무기랑 변신이 추가됨

당연히 신화무기랑 신화변신을 만들려면 
돈이 상상 이상으로 존나게 깨짐

하지만 결국 신화템 만든 사람이 나와버렸고
nc는 신화등급 최초 제작자들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염

 

심바TV가 으아아앙 하고 울부짖은게 아니라

신화변신 만든 사람 닉네임이 '으아아앙'이고

신화무기 만든 사람 닉네임이 '심바TV'임 ㅋㅋㅋㅋㅋ

 

참고로 리니지를 모르는 사람이면 '1000아데나에 팔다니 돈독이 올랐네'라고 생각하겠지만
1000아데나는 그냥 잡몸 몇마리 잡으면 얻을 수 있는 돈 정도라고 함

 

 

 

으아아앙 저거 내가 옛날에 자주 쓰던 닉네임인대...
닉네임 정하라길래 그냥 키보드에 가까운걸로 단어 맞춘게 저거
저사람도 아이디 대충 지었구만 ㅋㅋㅋㅋ

 

유튜버구만ㅋㅋ

 

신화변신 만드는데 최소 추정 2억 이상
신화무기 만드는데 최소 추정 1.5억 이상
저거 두개 다 만든 사람들도 존재 저거 뿐만 아니라 캐쉬 악세 아가시온 다른 장비 합치면 지존급 소리 들으려면 최소 현 30억 이상 박아야함

 

백억은 무슨ㅋㅋ 장난치나 2년동안 2000정도 쓴 내 사수가 자기도 순위권엔 든다고 보여주던데 백억은 누가 쓴거임? 정확히 확인 된 정보임?

 

린2엠 나온지 1년됨 수십억 쓴사람 많은데 무슨 2천만원이면 무과금 수준임

 

린m 유저로
그 사수 과금으로는 절대 순위권 못듭니다.
엔씨발겜은
xx왕 캐릭들 보면 주마다 몇천씩 질러요

 

확률이 적용되는 겜이다보니 누구는 수십억 쓰고도 몇천쓴 사람이랑 비슷할수는 있지
근데 리니지 안에서 2년동안 2천이면 과금러들 사이에서 귀엽다 소리 들을정도임

 

내친구도 4억쓰고 현타와서 접었는데 3천회수함

 

리니지 과금력 미친 건 알겠는데.. 30억이면 개에반데

 

돈 있는 사람 돈 쓸 맛 나게 해주네 ㅋㅋㅋ

 

으아아앙 심바tv ㅋㅋㅋㅋ

 

졸라 쎈 심바tv가 울부지져따. “으아아앙”

 

때쟁때 강하면 존나재미있다던데ㅋㅋㅋㅋㅋㅋ

 

공성전이 장난이야? ㅋㅋㅋㅋ

 

멋있는 닉이면 그럴싸했을텐데 용사의 이름이 으아아앙, 심바TV ㅋㅋ

 

출처 : www.fmkorea.com/best/33302835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