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신 초보자 참고용 중국발 1.2버전 캐릭터 영웅 성능 등급 티어표 정보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1. 1. 17. 15:51

본문

반응형

원신 초보자 참고용 중국발 1.2버전 캐릭터 영웅 성능 등급 티어표 정보

 

뉴비들이 감우로 많이 유입되서 캐릭터 추천 가이드로 간단히 번역해서 올림.

기본적으로 T1 까지는 현역급 이라 볼수 있으나, 메인딜러는 연월 2파티 해서 2자리 밖에 안되기 때문에 경쟁이 더 치열하다는 것을 감안해주길 바람.

1. 같은 티어 사이에서도 분명히 성능 차이는 있음. 

ex) 벤티는 SSS티어 / 감우가 상당히 오버밸런스 메인딜러로 평가되는 중 / 각청>나머지 4성 메인딜러

2 종려와 알베도는 1.3 패치 때 바위 공명 버프 / 종려 버프가 예정되 있으므로 T0으로 올라갈 가능성이 상당히 높음

3. 100% 맞은 티어표로 XXXXX, T1까지는 현역으로 굴린만하다고 보고 참고만 해주셈.. 

예를 들어 타탈은 높은 궁계수를 바탕으로 연월 숏컷에 굉장히 유리하므로 T0 서브딜러라고 볼 수도 있고, 케이야도 높은 궁타수를 가진 T1 서브딜러라고 볼수 있음. 

그리고 메인딜러는 2자리 밖에 안되서 엥간해서는 5성 쓰는게 바람직함.

4. 캐릭터 별자리마다 세세하게 딜포텐을 분류한 티어표는 아님을 꼭 유의하셈. 

너의 피슬 6돌은 행추 0돌보다 엥간해서 쎌거임.

 

절대 강요 아님. 뉴비들을 위 올림

 

 

원신은 이게 가장 중요한 티어임

 

 

 

벤티의 위엄
모든 역할에서 메인딜만 1티어고 전부 0티어네요
지금은 감우로 핫하지만 끝까지 살아남는건 벤티일지도 모르겠네요

 

저는 벤티가 궁쓰면 아이템들도 싹 모아지는게 너무 좋더라구여..ㅎㅎ

벤티 q는 진공청소기..

 

진짜 클레 뽑기 안 해서 각청 메인딜러로 하는데 확실히 번개속성이라 뭔가 아쉽네요.. 기본은 불 딜러 5성이네요

 

6돌 설탕이 서포터 0티어로 치고 올라왔군요.
역시 설탕...믿고 있었다규!

 

응광이 무난해서 계속 썼는데... 탈탈이랑 베넷, 모나 베이스로 팀을 다시 짜야겠네요..

 

와 설탕 드디어 티어표 평가도 많이 올라왔구나.. 드디어 조명 받기 시작하네

 

뉴비 입장에서 만약 아무것도 없으면 향릉 메인딜이 젤 괜찮음

 

저거 중국 비리비리 내에서도 원잘알이라고 칭송받는애가 만드는거다ㅋㅋ

 

출처 : gall.dcinside.com/m/onshinproject/124075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