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즘 재평가 받고 있는 베데스다 폴아웃76 차기 업데이트 콘텐츠 로드맵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3. 23. 08:22

본문

반응형

요즘 재평가 받고 있는 베데스다 폴아웃76 차기 업데이트 콘텐츠 로드맵

 

베데스다의 2018년 11월 출시한 RPG 게임 폴아웃 76 한글판 Fallout 76.

원래 똥겜 판정 받았다가 지속적인 수정 패치로 유저평가가 긍정적으로 바뀌고 있음.

그래도 베데스다의 공식 한글화 작품에다 스팀 및 PC 엑스박스 게임패스에도 있는데 한번 찍먹 해볼까나 ㅋ

 

 

-최근 트윗에 폴아웃 76의 콘텐츠 로드맵이 공개되었습니다.

-트윗은 새로운 4개의 시즌을 간략하게 설명했습니다. 

-폴아웃 76의 새로운 시즌은 올 겨울에 출시될 예정으로 외계인이 스토리와 게임 플레이의 핵심입니다.

-스토리에는 별이 황무지에 정령되었으니 새로운 전설의 발견과 애팔래치아 신화의 재현에 감탄하라고 적혀 있습니다.

-해당 시즌에는 The Ritual이라 불리는 시즌 이벤트 4 Star Legendaries도 제공되며 Invaders From Beyond를 데일리 OPS 서프라이즈와 함께 선보일 것입니다. 

-또한 시즌 7에서 C.A.M.P 애완 동물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Fallout 76 콘텐츠 로드맵, 외계인 등
Fallout 76은 게임에 출시 될 예정된 콘텐츠의 일부로 외계인 및 기타 요소를 괴롭히는 콘텐츠 로드맵을 보여줍니다.

어려운 시작에도 불구하고 Fallout 76 은 한동안 팬 층을 유지했으며 Bethesda는 출시 후 콘텐츠로 게임을 계속 지원했습니다. 몇몇 선수 궁금하지만 경우 낙진 (76)는 가치가 연주입니다 2021 년, 재생 및 출시 후 잘 게임을 지원하기 위해 계속 선수는 여전히 존재한다.

최근 트윗에서 Fallout 76 의 콘텐츠 로드맵이 공개되어 플레이어가 올해 기대해야 할 사항을 보여줍니다. 트윗은 게임에 새로운 콘텐츠의 공유를 제공 할 4 개의 시즌을 간략하게 설명했습니다. 지난 시즌 은 게임에 추가되는 다른 새로운 콘텐츠 외에도 Fallout 76 에 등장하는 외계인을 괴롭 힙니다  .

Fallout 76 의  새로운 시즌은 겨울에 출시 될 예정이며 외계인이 스토리와 게임 플레이에서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시놉시스에는 "별이 황무지에 정렬되었습니다. 새로운 전설의 발견과 애팔 래 치아 신화의 재현에 감탄하십시오." 이 시즌에는 "The Ritual"이라는 시즌 이벤트 인 4 Star Legendaries도 제공되며, Invaders From Beyond를 데일리 OPS 서프라이즈와 함께 공개 도전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한 시즌 7에서 게임에 CAMP 애완 동물을 추가 할 예정입니다.

Fallout  프랜차이즈가 게임에 외계인을 등장 시킨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 그들은 거의 모든 Fallout 게임 에 어느 정도 등장했습니다  . 특히 외계인은 Fallout 3의 DLC 애드온 Mothership Zeta에 등장하여  플레이어가 외계인 납치범과 싸울 수 있습니다. 게임의 외계인은 UFO 관련 외계인 납치에서 전형적인 회색 외계인과 비슷한 스타일을 가졌습니다. 외계인도 등장 낙진 4 하지만, 간략.

동일한 외계 종족이 Fallout 76의  Flatwoods Monster 와 관련된 Appalachia에서 진행된 몇 가지 퀘스트의 일부로  Fallout 76에 등장했습니다 . 콘텐츠 로드맵에 따르면 외계인은 알 수없는 목적으로 지구로 돌아올 것으로 보이지만, 특히 Steel Dawn 업데이트  에서 외계인이 애팔 래 치아 영토에 의해 포획되고 실험되었음을 비밀리에 보여 주었기 때문에 적대적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 Tales From The Stars는 그 내러티브 스레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로드맵에서는 시즌 7 이전 시즌에 대한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로드맵을 시작하는 시즌 4는 봄에 시작되며 플레이어는 CAMP, 캐릭터 및 무기를 새로운 방식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시즌 5는 여름에 시작되며 새로운 퀘스트, NPC, 위치 및 보상으로 Appalachian Brotherhood of Steel 스토리 라인을 집중 조명합니다. 시즌 6은 가을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올해 말에 비공개 세계의 다음 진화를 위해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현재 시즌 6과 함께 게임에 출시되는 유일한 것은 Daily OPS 확장 2입니다. 전반적으로 Fallout 76 플레이어는 2021 년에 새로운 콘텐츠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Fallout 76 은 이제 PC, PS4 및 Xbox On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gamerant.com/fallout-76-2021-roadmap-alien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