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제는 웹브라우저 스트리밍 엑스박스 게임패스 2021년 4월 업데이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4. 20. 18:28

본문

반응형

이제는 웹브라우저 스트리밍 엑스박스 게임패스 2021년 4월 업데이트

 

진짜 이게 새로운 차세대 게이밍의 혁신이 될까요?

마소가 엄청난 투자를 뿌리고 있는 엑스박스 게임패스 월정액 구독형 서비스.

게임계의 넷플릭스가 될것인가!!

차세대 콘솔 게임기 엑시엑, 엑시스보다 진짜 본체는 게임패스 서비스인 느낌입니다.

 

E3 2021년 게임쇼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컨퍼런스 발표회 기대할께~~

이미 콘솔 독점작보다는 더욱 다양한 플랫폼 PC 게이머에게도 친화적인 마소 좋습니다.

 

이게 뭔일이야;; 소니 독점작 플스에선 정가, 엑박에선 게임패스 무료 더쇼21

youtu.be/nxgjSyLsnCM

이게 뭔일이야;; 소니 독점작 플스에선 정가, 엑박에선 게임패스 무료 더쇼21

Xbox 앱 순위표, 새로운 Game Pass 기능 등이 포함 된 Xbox 업데이트

게시자 : Jason Ronald, Xbox 프로그램 관리 파트너 이사

2021 년 4 월 19 일 오전 9시

- Xbox 모바일 앱에서 각 게임에 상세 페이지가 추기되어 순위표와 업적을 볼 수 있습니다.

- Xbox 게임패스에 추천과 컬렉션이 추가되어 더 많은 게임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또한 Xbox 콘솔에서 친구와 함께하기(Play with Friends)를 통해 친구의 현재 게임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게임 정지(suspend) 기능으로 최대한 빨리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팀 Xbox는 새로운 기능들을 전달하고, 경험을 개선하여 Xbox를 더 낫게 만들 새로운 방법을 찾는데 의욕적입니다. 이번 달 업데이트에는 Xbox 모바일 앱의 게임 상세 페이지를 통한 업적 추적, Xbox 게임 패스의 게임 추천과 컬렉션, 다운로드 속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게임 정지 기능 등이 추가됩니다.

 

 

도전과제

Xbox는 언제나 팬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iOS와 안드로이드의 새로운 Xbox 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자, 저희는 여러분이 Xbox 앱에 도전과제 기능을 추가해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지난 달, Xbox 앱에 도전과제 기능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했고, 오늘부터 게이머 여러분들 께서는 친구들 사이에서 내 순위가 어느 정도인지 순위표를 통해 매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달 말까지 모든 분들께 이 업데이트를 전달할 것이며, 계속해서 경험을 개선해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Xbox 모바일 앱에 대한 업데이트를 지켜봐주세요.

친구와 함께 Xbox 게임 패스를 즐기세요

콘솔에서 친구와 함께 Xbox 게임 패스로 게임을 즐기는 것이 더욱 쉬워집니다. 친구와 함께 기능은 이제 여러분의 친구들이 Xbox 게임 패스 내 아무 게임이든 플레이할 때 나타납니다. 친구의 멀티플레이어 세션이 곧바로 뛰어들거나 친구가 지금 하고있는 게임 설치를 즉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Xbox 게임 패스에 새로운 게임 추천과 컬렉션이 찾아옵니다

콘솔에서 게임 패스를 통해 게임 추천과 컬렉션을 탐색해보세요. 여러분의 게임플레이 기록을 바탕으로 "플레이하셨기 때문에 추천" 또는 친구와 함께할 "멀티플레이어" 등 숨은 보석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끝이 아닙니다 - 1인칭 슈터, 공상 과학, 공포, 샌드박스, 미스테리, 애니메, 판타지, 귀여운 게임 등 수 많은 컬렉션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이 컬렉션들은 콘솔의 게임 패스 허브에서 만나보실 수 있고, 아마도 기분에 맞는 게임을 찾을 수 있으실겁니다.

게임을 정지(suspend)하여 다운로드 속도를 향상시키세요

내 게임 & 앱에 추가되는 새로운 게임 일시정지 기능으로 최대한 빨리 다운로드 받으세요. 오늘부터, 다운로드 대기열은 여러분이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이 다운로드 속도를 저하시킬 때 알림을 내보냅니다. 이제 여러분은 대역폭을 확보하여 가장 효율적인 다운로드 속도를 누리기 위해 현재 게임을 일시정지 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퀵 리쥼으로 곧바로 되돌아와 언제든 다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youtu.be/L3wpyGyvqG4

PC 게임패스 2월 신작 게임 용과같이4 리마스터 한글판 초반 오프닝 스토리

Windows 10 PC 및 Apple 휴대폰 및 태블릿 용 Xbox 클라우드 게임이 Xbox Game Pass Ultimate 회원을위한 한정 베타로 시작됩니다.

작성자 : Catherine Gluckstein, 프로젝트 xCloud의 부사장 겸 제품 책임자 

2021 년 4 월 19 일 오전 7시

 

Xbox의 사명은 어디서든 원하는 사람들과 원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게임이 인류를 연결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고 믿으며 전 세계 사람들이 게임에 더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입니다.

작년 말에 공유 한 것처럼 올해 클라우드를 통해 더 많은 장치에서 Xbox를 더 많은 플레이어에게 제공 할 예정입니다. 내일부터 웹 브라우저를 통해 Windows 10 PC 및 Apple 휴대폰 및 태블릿 용 Xbox Cloud Gaming 한정 베타 테스트를 시작하기 위해 Xbox Game Pass Ultimate 회원을 선택하는 초대장을 발송할 예정 입니다. 초대받은 사람이 Edge, Google Chrome 또는 Safari를 통해 100 개 이상의 Xbox Game Pass 타이틀을 플레이 할 수있는 xbox.com/play를 출시합니다. 브라우저를 통해 클라우드 게임을 제공하고 단순화 된 범용 랜딩 페이지를 갖는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장소에서 더 많은 플레이어가 클라우드 게임에 접근 할 수 있도록 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제한된 베타는 테스트하고 배울 시간입니다. 지원되는 22 개 국가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지속적으로 더 많은 초대를 보내고 피드백을 평가하며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더 많은 기기에 대한 지원을 추가 할 것입니다. 우리의 계획은 더 많은 사람들이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Xbox를 플레이 할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앞으로 몇 달 안에 모든 Xbox Game Pass Ultimate 회원들에게 신속하게 반복하고 공개하는 것입니다.

초대를받은 사람은 호환되는 Bluetooth 또는 USB 연결 컨트롤러가 필요하거나 50 개 이상의 게임에 대해 사용자 지정 터치 컨트롤을 사용하여 플레이 및 테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베타의 초기 단계에서는 기능을 미세 조정하고 플랫폼간에 일관된 경험을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면서 게임이 최상의 상태로 실행되도록 할 것입니다. 플레이 방법, 지원되는 장치의 업데이트 된 목록 및 릴리스 노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은 지원 허브 를 방문하십시오 .

이는 전 세계 30 억 명의 플레이어에게 게임을 제공하기위한 우리 여정의 흥미로운 단계입니다. 프리뷰 초기부터 오늘날까지 클라우드 게임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 없이는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출처 : news.xbox.com/en-us/2021/04/19/xbox-cloud-gaming-windows-pc-and-apple-limited-bet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