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락스타 게임즈 GTA5, 레데리2 이후 차기작 출시 임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5. 2. 09:52

본문

반응형

루머 - 락스타 게임즈 GTA5, 레데리2 이후 차기작 출시 임박??

 

GTA5, 레드데드리뎀션2 등 샌드박스 AAA급 블록버스터 게임으로 유명한 락스타 게임즈.

그중에서 가장 큰 게임 스튜디오인 락스타노스에서 게임 베타 테스터 채용 공고가 올라왔다고 함.

일반적으로 게임 개발 구조에서 게임테스터 고용한다는 뜻은 프로젝트가 거의 완성 단계거나 최소한 플레이가 가능한 상태에서 투자한다고 함.

 

과연 어떤 게임을 테스트할지 궁금 ㅋㅋㅋ

루머대로 신작 불리2 아니면 gta5 차세대 콘솔 업그레이드 버전???

 

youtu.be/3t91bItGMgM

4K GTA5 스토리 프랭클린과 라마 콤비 2300cc급 바이크 압류하기

락스타게임즈 - 게임 테스터 고용으로 다음 게임 개발이 거의 완료되었음을 암시

 

- 락스타 노스의 새로운 직업 목록은 스튜디오의 다음 게임이 거의 완료될 것이라는 소문을 불러일으켰습니다.

- 더 내셔널에서 발견한 것처럼 락스타 채용 페이지는 최근 게임 테스터의 역할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개발사가 게임 테스터를 고용하고 있다는 사실은 다음 게임의 상태를 나타내며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더 발전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게임 테스터는 일반적으로 프로젝트가 거의 완료되거나 적어도 플레이 가능한 상태에 있을 때 고용됩니다. 

- 우리가 락스타로부터 꽤 오랫동안 소식을 듣지 못했다는 점을 감안하면 많은 게이머들은 테스터의 역할과 관련 다음 게임을 활발하게 추측하고 있습니다.

- 즉시 떠오르는 게임은 당연히 GTA 6이겠지만 그럴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 해당 게임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을뿐 아니라 락스타는 이러한 프로젝트에 시간을 투자하는 것을 좋아하며 더욱이 레드 데드 리뎀션 2에 이어 바로 출시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 지정되지 않은 타이틀에 대한 테스터가 아니라면 가장 유력한 타이틀은 곧 출시될 GTA 5의 확장 및 강화 에디션입니다.

- 해당 게임은 작년 8월 PS5 공개 스트리밍 영상의 일부로 공개되었으며 2021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 락스타는 GTA 5에 새로운 요소를 추가할 것이라 밝혔으므로 해당 프로젝트의 게임 테스터를 고용하기 시작했을 것입니다. 

- 아직 GTA 5의 현세대 업데이트의 범위를 알지 못하지만 게임 테스터가 필요한 경우 단순히 일부 그래픽과 조명을 변경하는 것보다 훨씬 많은 개선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우리가 들어보지 못한 다른 게임을 작업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 소문에 따르면 원래 레드 데드 리뎀션의 리마스터 카드가 있지만 오랜 소문은 벌리의 속편입니다.

 

 

출처 : www.thegamer.com/a-new-rockstar-games-job-listing-implies-its-next-game-is-near-completion/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