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데스다의 마지막 플스5 게임 고스트와이어 도쿄 듀얼센스 기능 지원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6. 2. 08:17

본문

반응형

베데스다의 마지막 플스5 게임 고스트와이어 도쿄 듀얼센스 기능 지원

 

탱고 게임웍스에서 개발하고 베데스다 소프트웍스에서 유통하는 신작 게임이자, E3 2019에서 새롭게 발표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고스트와이어 도쿄.

탱고게임웍스에서 만든 전작품으로 디이블위딘 시리즈가 있음. 

 

베데스다가 통째로 마이크로소프트에 인수돼서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에서 만든 작품이 이전 계약 때문에 플스5 1년 기간 독점작으로 출시하는 웃긴 상황이 펼쳐짐 ㅋㅋㅋㅋ

 

어쨌거나 베데스다 탱고스튜디오에서 대충 마무리할 생각은 없는지 플스5의 차별화된 기능들을 다 지원해줄거라고 함.

듀얼센스 패드의 햅틱 피드백 진동과 템페스트 3D 오디오 사운드, 그리고 고속 SSD 로딩 등등 ㅋ

 

https://youtu.be/9qrXLQqHkJk

고스트와이어 도쿄 E3 2019 트레일러 영상

Ghostwire : Tokyo는 PS5에서 Ray Tracing을 사용하여 동적 4K로 실행되며 거의 즉각적인로드 시간을 가짐

PlayStation Store에 대한 업데이트는 Ghostwire : Tokyo가 PS5의 하드웨어를 어떻게 활용하는지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Sony는 최근 PlayStation Store 의 Ghostwire : Tokyo 페이지를 업데이트 하여 팬들에게 기대되는 타이틀에 대한 새로운 세부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Ghostwire : 도쿄 는 우리가 아직 많이 알지 못하는 많은 예정된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업데이트 된 스토어 페이지를 통해 게임이 출시 될 때 예상 할 수있는 사항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고스트 와이어 : 도쿄가 올 3 월 마이크로 소프트에 인수 된 베데스다 소프트 웍스에서 나오지만,이 게임은 이미 발표 된 PS5 전용으로 계속 유지 될 것이다. 즉, 타이틀은 DualSense 햅틱 피드백 및 Tempest 3D AudioTech를 포함하여 플랫폼에서 일부 독점 기능을 받게됩니다.

새로운 인텔에 따르면 Ghostwire : Tokyo는 HDR 및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하는 동적 4K로 작업 할 것입니다. PS5의 기능 대부분은 고해상도 대신 RT에 사용될 것으로 보이며 도쿄의 거리는 많은 밝은 네온 불빛과 눈을 즐겁게하는 유리 반사와 함께 전체적으로 반짝이는 영광으로 묘사되어야합니다.

그래픽 용량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사항 외에도 Ghostwire : Tokyo가 DualSense의 적응 형 트리거 및 햅틱 피드백을 완벽하게 지원하여 손끝에서 초자연적 능력의 힘을 느끼면서 직접 행동에 참여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또한이 타이틀은 PS5 콘솔의 Tempest 3D 오디오의 혜택을받을 것입니다.이 오디오는 구석 구석에 수많은 음원이있는 섬뜩한 도시 거리에 몰입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PS5의 고속 SSD는 도쿄의 유령 거리에 "거의 즉각적인로드 시간"을 부여합니다.

Ghostwire : Tokyo는 Shinji Mikami의 Tango Gameworks에서 개발 중이며이 세련된 프로젝트에 대해 쉽게 흥분 할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 자체는 도쿄에 있으며 팀이 거리를 어떻게 생생하게 표현하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앞서 개발자 들은 거리에서 개를 애완 동물로 키울 수있는 능력을 확인했으며  , 이는 개 애호가들로부터 추가로 백만 건의 선주문을 확보 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Ghostwire : 도쿄는 2021 년에 출시 될 예정이지만 정확한 날짜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이 게임은 2021 년 PC에도 출시 될 예정이며 Xbox 플레이어는 2022 년 4 분기에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namu.wiki/w/%EA%B3%A0%EC%8A%A4%ED%8A%B8%EC%99%80%EC%9D%B4%EC%96%B4:%20%EB%8F%84%EC%BF%84

https://www.thegamer.com/ghostwire-tokyo-dynamic-4k-ray-tracing-ps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