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머 - 아들 온라인 강의용의로 컴퓨터 PC 맞췄습니다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6. 12. 09:19

본문

반응형

유머 - 아들 온라인 강의용의로 컴퓨터 PC 맞췄습니다 ㅋ

 

 

 

 

 

 

합리적으로 잘 맞추셨네 ㅇㅇ 아들이 아빠를 대견하게 생각할듯 ㅋㅋ

 

며칠뒤 제목 : 와이프가 제 물건을 중고로 팔았어요

 

며칠뒤 제목 : 와이프가 저를 중고로 팔았어요

 

당근마켓에 올라옴 ㅋㅋㅋ

 

초오버스펙이네ㅋㅋㅋㅋㅋ

아들이 인강들을 나이돼도 저스펙이면 충분할듯 ㅋㅋ

 

인강이 vr 4k 144프레임을 지원해야될 때나 버거울듯 ㅋㅋ

 

케이스 감성이 좀 아쉽다 ㅋㅋㅋㅋㅋㅋ nzxt가 감성은 지리는데 ㅋㅋㅋㅋ

 

용도: 커뮤 자랑용

 

그치.. 뽀로로는 저정도 사양 되야 돌아감

 

뽀로로 보려면 오큘러스 정도는 있어야지.. VR로...

 

미래를 대비하는 깨어있는 아버지네

 

저 모니터 주식해도 좋으려나?

 

파워는 850 풀 모듈러?

 

내아들에게 투자한다 생각하면 이정도 못해주겠냐. 진짜 눈물나는 부정이다. 아버지는 위대하다

 

울트라 와이드 써보신분 모니터 두개랑 많이 다른가요? 뭔가 너무 넓어서 어색할거같은데

 

모니터 두개랑 다름 ㅇㅇ 개인적으로 실력게임용으로 사는거면 비추(피파,fps,스타,롤)
근데 영상감상이나 플스게임같이 대화면이 필요한 건 모니터 두개보다 훨 남.
멀티 작업할때도 분배만 잘 되면 모니터 두개보다 좋을수도 있으

 

38인치에 나노ips면 38gl950인가 본데.. 180만 짜리였나..

 

욕조에 플스 담그는 움짤이 생각나네 ㅋㅋㅋㅋ

 

취미생활을 존중해주느냐 아니냐의 문제가 아니라 공동재산을 상의없이 지출하는거때문에 트러블이 생김. 

예를들어 와이프랑 맞벌이인지 외벌이인지 모르겠지만 여튼 가족수입이 월 1000정도된다하고 남자가 월 쓸수있는 용돈이 200정도 된다치면 그안에서 컴퓨터를 사든 옷을 사든 별 터치안함. 

근데 가족수입이 외벌이라 300정도밖에 안되는데 컴퓨터 구입에 상의없이 몇백을 지른다? 화안낼 여자 없을듯... 

만약 남편 외벌이인데 내가 번돈 내가 쓰는것도 맘대로 못함? 이라는 생각을 갖고있으면 결혼하면 안된다.

 

용돈 모은걸로 사는걸 태클거는 여자는 거르는게 맞다. 

근데 그런거때문이 아니더라도 보통 와이프들이 게임기나 컴퓨터 사는거 싫어하는건 가정에 소홀하고 게임만 붙들고 있는 남자들이 많아서 그래 ㅋㅋ 

적당히 즐기고 가정에 충실하면 뭐라안함

 

미래지향적이네

 

내일 한글 바로 뗄듯
아들 : 아버지 강의듣게 자리좀 비켜주시죠

 

이 정도면 대체 얼마정도임??

 

700만원

 

3090이면 요새 얼마정도 하는 물건임?

 

다나와 보니까
대충 300하네

 

아들 온란인강의 들을때쯤엔 진짜 온라인강의용이네! 아버지의 마음 크으

 

저 화이트팬 정보 아시는 분?

 

케이스 팬 말하는거면 다크플래쉬에서 나오는 제품임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366983353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