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 선술집난투 네파리안의 반격! 간단한 팁, 공략 영상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by 뱀선생게임 2016. 8. 18. 09:42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선술집난투 네파리안의 반격! 간단한 팁, 공략 영상


블리자드의 카드 전략 게임 하스스톤.

매주 새롭운 방식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선술집 난투 모드.


이번에는 2인 코옵 레이드 보스전이라고 할 수 있는 네파리안의 반격이 새롭게 나왔네요.

저번 메카조드보다 더 쉬운것 같음.

(숙련도가 더 쌓인건지 아님 난이도를 더 낮춘건지 몰라도 2전 2승 ㅋ)


다만 어려운 점이 있다면 대화가 안되는 모르는 사람을 만나 호흡을 맞춰야 이긴다는 사실 -_-ㅋ





뱀선생 유튜브 채널 - 네파리안의 반격 클리어 영상



보통 PC 패키지 게임의 플레이 영상을 업로드함. 구독 부탁드림 ㅋ



네파리안의 반격 간단 팁, 공략


명치에 깜짝 9딜을 주는 폭발의 룬을 잡기위해 주술사 유저는 

멀리건으로 대지의 무기 한장 정도 잡고 시작하는게 좋음.

(참고로 젊은 양조사 카드로 폭발의 룬은 가져오는것도 가능함 ㅋㅋㅋ 링크 영상에서 10분 30초 정도)


개인적으로 핵심 카드라고 생각하는 피욜라 라이트베인 전설카드.

여기에 모든 버프카드를 때려박아도 좋을정도로 질풍 + 피뻥 + 공뻥 + 천상의 보호막 조합은 개꿀 ㅋㅋㅋㅋ

그리고 필드에 나가있는 용감한 용추적자도 오래살려두면 하드캐리함.


네파리안 주의할 점.

피가 160이 되면 네파리안은 전체 4~6딜의 광역기를 사용해 필드를 정리하니 주의.

(즉 모든 손패를 소모하면 ㅈ망각 ㅋㅋㅋ)


네파리안의 생명력이 60이 되면 데미지가 10으로 증가하고 데미지 30짜리 광역기를 사용하는데

이때 피욜라 라이트베인을 잘 키워놓고 천상의 보호막까지 걸려있으면 개꿀 ㅋㅋㅋㅋ

(첫반에는 라이트베인을 잘 키워서 쉽게 깼는데 두번째 판은 너무 늦게 나와서 살짝 늦었음. 그래도 후반 질풍 피뻥 걸고 캐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