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년 6월 미국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게임 매출이 성공적인 이유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7. 17. 21:09

본문

반응형

2021년 6월 미국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게임 매출이 성공적인 이유

 

1줄 요약 

닌텐도 스위치, 소니 플스5에 밀리던 마소 엑스박스 매출이 1위 찍은게 이유가 E32021 마소 게임쇼의 대성공이라고 ㅋ

 

게임패스 PC에서 즐길라고 얼티밋 3년 질러놨는데

헤일로 인피니트, 포르자호라이즌5 같은 AAA급 블록버스터 대작 게임들 빨리 쭉쭉 발매해줬으면 좋겠음 ㅋㅋㅋ

 

만약 여러분이 XBOX의 유망한 E3 컨퍼런스의 결과로 꽤 좋은 6월을 보내고 있다고 생각했다면 XBOX를 사기 위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뛰쳐나왔는지에 반영되었다. NPD는 XBOX가 자체 기록을 깨고 경쟁 우위를 점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6월에는 XBOX 시리즈 X/S를 합쳐 스위치와 PS5를 모두 매출에서 앞섰다. 기기당 판매 수는 스위치가 제일 앞섰다.이는 라이벌에 비해 명백한 3위였던 XBOX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는 것으로, 이는 2011년부터 이전 기록을 갈아치운 XBOX 역사상 최고의 6월이라고 한다. 

다시 말하지만, XBOX는 더 이상 총 매출을 공유하지 않으며 NPD도 순위를 매길 뿐이지만, 이것은 여전히 매우 중요하다.

내 추측으로 특히 이 달 XBOX의 성공을 이끈 두 가지 중요한 것이 있다.

1) 구매 가능성 – 현재 시장 상황에서 거의 모든 콘솔이 즉시 또는 단기간에 매진되고 있기 때문에 단순히 경쟁 제품보다 더 많은 유닛을 생산하고 출하할 수 있는 능력이 큰 요인이다. 물론, 더 많은 사람들이 XBOX보다 PS5를 원했을 수도 있지만, 만약 소니가 PS5를 생산 못하고 MS가 더 높은 생산량을 가지고 있다면 이 차이가 상당한 부분이 될 수 있다.

2) 기세 – 말했듯이 XBOX의 6월은 꽤 눈부셨다. 게임 패스는 매우 좋은 딜이 되었고 마케팅 캠페인은 이제 인터넷 밈이 되었다. E3는 MS의 유망한 프로젝트들을 대거 선보였는데, 특히 이번 가을에 포르자와 헤일로 인피니트 같은 엄청난 타이틀을 안겨주었고, 특히 헤일로 인피니트는 완전한 인식이 바뀌어 지연되기 전인 작년보다 좋아 보이는 영상을 자랑했다. 게다가 스타필드와 같은 엄청난 수의 베데스다 게임들이 앞으로 XBOX 독점이 될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마침내 XBOX로 가길 결정했다.

https://youtu.be/s4bUIibNMz0

E32021 이번엔 멕시코 정글 배경 ㅋ 포르자 호라이즌 5 공개


이것이 지속될 것인지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단지 미국일 뿐이고 XBOX는 소수의 선택된 국가들 외에는 전세계에서 인기가 떨어진다 .이번 세대 콘솔 판매에서 XBOX가 PS5와 나란히 할거라 기대하지 않지만 생산 문제에 부딪혀도 XBOX ONE보다는 훨씬 더 나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그 정도는 명확하게 보이고 이 차트는 그것을 보여주는 하나의 분명한 지표다.

 

https://youtu.be/X2z6B09H7Cc

게임패스 클라우드 헤일로3 스토리 아비터와 아군이 된 마스터치프



Xbox Series X 및 S Outsold Switch, PS5 6월 미국 달러 판매

 

E3 회의 이후 Xbox가 꽤 좋은 6월을 보내고 있다고 생각했다면 얼마 지나지 않아 Xbox를 구매하기 위해 달려간 사람이 얼마나 되는지에 반영되었습니다.

NPD는 Xbox가 자체 기록을 깨고 경쟁에서 이겨내고 있다고 보고 합니다. 6월에는 Xbox Series X와 S를 합쳐서 판매액 기준으로 Nintendo Switch와 Sony의 PS5를 모두 능가했습니다. 달러 판매는 실제 현금을 얼마나 가져왔는지를 나타내는 반면 단위 판매는 이동된 총 단위입니다(스위치는 여전히 단위 판매에서 이겼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Xbox에서 거의 볼 수 없는 것입니다. 종종 경쟁사에 3위를 차지합니다. 이것은 Xbox 역사상 최고의 6월로 2011년의 이전 기록을 깨는 것입니다. 다시, Xbox는 더 이상 총 판매량을 공유하지 않으며 NPD도 마찬가지입니다. , 그것은 단지 물건의 순위를 매기지만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제 생각에는 특히 그 달에 Xbox의 성공을 이끈 두 가지 주요 요인이 있습니다.

1) 가용성 – 현재 시장 상태에서 거의 모든 현대 콘솔은 즉시 또는 단기간에 매진되므로 경쟁사보다 더 많은 유닛을 만들고 출하할 수 있는 능력이 여기서 큰 요인입니다. 물론 Xbox보다 더 많은 사람들 이 PS5를 원했을 수도 있지만 Sony가 PS5를 생산할 수 없고 Microsoft가 더 높은 출력 수치를 가지고 있다면 이것이 여기에서 상당한 차이가 될 수 있습니다.

2) 모멘텀 – 내가 말했듯이 Xbox는 6월을 아주 훌륭하게 보냈습니다. Xbox Game Pass는 마케팅 캠페인이 이제 인터넷 밈이 되었습니다 . E3는 특히 이번 가을에 Forza 및 Halo Infinite와 같은 대규모 타이틀을 출시하면서 Microsoft의 많은 유망한 프로젝트를 선보였으며 특히 Infinite는 완전한 인식 180을 달성하여 지난번보다 훨씬 더 좋아 보이는 푸티지를 선보였습니다. 연기되기 1년 전. 여기에 Starfield와 같은 수많은 거대한 Bethesda 게임이 실제로 Xbox 독점이 될 것이며 많은 사람들이 마침내 장기적으로 Xbox에서 방아쇠를 당길 때라고 결정했습니다.

이것이 지속될지 누가 알겠습니까? 이것은 미국일 뿐이며 Xbox는 일부 일부 국가를 제외하고 전 세계적으로 훨씬 덜 인기가 있습니다. 나는 절대적으로 생산이 문제가 덜되고, 특히 X 박스 콘솔 판매량에서도 소니와이 세대를 끌어 기대하고 있지 않다, 아직 내가 하고 우리가 X 박스 하나에 본 것보다 훨씬 더 나은 발전을 기대. 그 정도는 매우 분명하며 이 차트는 이에 대한 하나의 분명한 지표입니다.

 

 

엑박s 는 진짜 중고딩들한태는 잘팔릳듯

 

얼마전에 'PS4 프로 생산 종료, 하지만 슬림은 계속 생산'이라는 뉴스에 쓴 댓글인데 이게 엑시스에도 적용되는거 같네요.
예전에 베스트 바이에서 일했던 제 친구 말로는 생각보다 프로 성능같은거 안따지고 무조껀 더 싼 게임기 사는 사람이 무지 많다고 합니다. 특히 부모님들이나 학생들이 많이 산다고 하네요. 이러다보니 더 싼 가격에 슬림을 내놓으면 더 많이 팔릴수 있으니 프로보다 슬림을 남기는거 같습니다.

 

드디어 전세대 망작 엑원 똥 다 치우고
게임패스, 엑시엑, 엑시스 차세대 콘솔 세대에 들어와서 이제 제대로 시작하는군

 

북미시장 만큼음 ps4때처럼 안털릴꺼란거고 애널리스트들도 긍정적으로 보고 있는듯

 

이제 엑박의 시대가 시작되었군요

제너럴 킹 갓 필스펜서

 

두 콘솔 모두 하드웨어를 견인할 게임이 아직 안나와서( 스위치의 경우라면 야숨 )

 

현재는 판매량=생산량입니다.
현실은 북미, 영국마저도 털리는 중
지금까지 생산량 자체가 PS5가 압도적 우세
아마존 구매후기 수만 봐도 압도적인 차이
6월의 경우 PS5 미국 출하 줄은 상태(품절)
순위 보면 출하에 따라 마일즈가 다시 순위 최상위 진입하고 합니다.
엑박이 생산량이 적은 이유는?
소문으로 엑박은 칩셋 생산하면 클라우드 쪽에 배분해서 이런 차이가 발생된다는 말이 있음

 

말이 있는게 아니라 얼마전 서버 업그레이드된거보면 팩트임 클라우드 천지 개벽됨

 

출처 : https://www.forbes.com/sites/paultassi/2021/07/16/xbox-series-x-and-s-outsold-switch-ps5-in-us-dollar-sales-in-june/?sh=50f6f46d7772 

https://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2484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