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똥겜 판독해보자~ 스퀘어에닉스 대작 마블 어벤져스 게임 주말 무료~!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21. 7. 23. 18:49

본문

반응형

똥겜 판독해보자~ 스퀘어에닉스 대작 마블 어벤져스 게임 주말 무료~!

 

소니 플스4로 독점작으로 출시했던 인섬니악의 마블 스파이더맨 게임이 대박나서

사람들이 어벤져스도 게임나온다고 엄청 기대했는데 뚜껑까보니까 파밍형 멀티 게임이라서 평가 쭉 떨어짐...

거기에 영화 어벤져스 디자인을 기대했다가 전혀 다른 물건이 나와서...

 

어쨌거나 이번 기회에 즐겨봐야겠음 ㅋ

레고 마블 어벤져스보다 재미있어라~~

(요즘 패치로 많이 보완되서 할만하다고 함. 플스5버전은 듀얼센스 손맛도 괜찮다고 ㅋ)

 

https://youtu.be/HShdKx7-xck

타노스 인피니트 건틀릿 스킬, 레고마블슈퍼히어로즈2 DLC 어벤져스 인피니트워

 

마블어벤져스 올액세스 주말에 영웅의 여정을 시작해보세요!

2021. 07. 22.년

안녕하세요! 기쁜 마음으로 마블 어벤져스 올 액세스 주말을 선보입니다. 게임에 대해 궁금하셨다면 최고의 슈퍼히어로 게임을 플레이해 볼 절호의 기회입니다.

올 액세스 주말 동안 이미 마블 어벤져스를 플레이 중인 분들을 위해서도 상점에 재밌는 것들을 준비해뒀으니 공지를 기다려주세요!

7월 29일부터 8월 1일까지 무료로 마블 어벤져스를 다운로드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별 세부 정보:

PlayStation: 7월 29일 오전 9시(태평양 표준시) ~ 8월 1일 오전 9시(태평양 표준시)
Steam: 7월 29일 오전 9시(태평양 표준시) ~ 8월 1일 오전 9시(태평양 표준시)
Stadia: 7월 29일 오전 8시(태평양 표준시) ~ 8월 1일 오전 8시(태평양 표준시)

 

몇 달 내로 Xbox One 및 Xbox Series X|S 플레이어 여러분에게도 올 액세스 이용 기회를 드리기 위해 Xbox 팀과 긴밀히 협력 중입니다.

트라이얼을 다운로드하면 지금까지 출시된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즉, 아래의 콘텐츠를 모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1. 싱글 플레이 기본 게임인 재집결 캠페인 - A-데이 비극 이후 세계 곳곳(그리고 그 너머까지)을 다니며 어벤져스를 재결합하는 카말라 칸의 여정을 따라갑니다...

 

2. 작전: AIM 조준 - 멘토인 클린트 바톤을 찾고 미스터리한 닉 퓨리의 실종을 조사하기 위해 어벤져스에 합류하는 출시 이후 최초의 플레이 가능한 영웅 케이트 비숍이 등장합니다...

 

3. 작전: 불완전한 미래 - 미래 대재앙의 원인이 되는 시간 왜곡 음모를 파헤치는 출시 후 두 번째 플레이 가능한 영웅인 호크아이 클린트 바톤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4. ... 그리고 많은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새로운 콘텐츠도 함께 제공됩니다 - 가족 상봉 오메가 레벨 위협, 새롭게 단장한 멀티 플레이 메가 복합체, 불리함 극복 사이언티스트 수프림 섹터! 이는 7월 27일 V1.8.2 패치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서 읽어 보세요!

 

올 액세스 주말 동안 플레이하고 마블 어벤져스를 더 플레이하고 싶다면 정식 게임을 구매할 절호의 기회입니다! 가장 큰 콘텐츠인 와칸다를 위한 전쟁 확장팩이 8월에 출시됩니다. 주말 동안 진행한 모든 진행 상황은 정식 게임으로 이전되니 차질 없이 영웅의 여정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영웅 여정 이야기가 나와서 말인데 게임을 처음으로 접하는 분들을 위해 몇 가지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모든 영웅도 그 시작이 있는 법입니다!"

재집결 캠페인을 완료해 카말라 칸이 어떻게 미즈 마블이 됐으며 세계를 충격에 빠뜨리고, 팀을 와해시켰으며, 거대 테크놀로지 기업인 AIM이 세계를 지배할 수 있는 길을 닦게 해준 재앙 이후 어떻게 어벤져스를 다시 뭉치게 했는지 확인해 보세요.


AIM의 비밀 프로젝트를 밝혀내기 위해 활약하는 활의 달인이자 풍자의 여왕인 케이트 비숍이 등장하는 AIM 조준 작전을 플레이하세요.


불완전한 미래 작전을 플레이하세요. 이 작전에서는 어깨에 큰 책임(엄청난 건 아니고 그냥 미래의 운명 정도?)을 지고 돌아오는 호크아이가 등장합니다. 헬리캐리어에서 그의 털복숭이 친구 럭키와도 인사하세요!


다양한 임무 유형에서 친구와 팀을 구성해 멀티 플레이를 플레이해 보세요. 모드와 임무에 대한 추가 정보는 어벤져스의 정수 에피소드에서 확인하세요!


멋진 디지털 사진 커뮤니티가 있으니 잊지 말고 사진 촬영 모드로 최고의 액션 장면을 찍어 보세요! 장식 아이템과 사진 촬영 모드에 대한 정보는 어벤져스의 정수 에피소드에서 확인하세요.


사용자 지정 함 룸에서 영웅 플레이를 연습하고, 다른 빌드와 플레이 스타일을 경험해보고, 어느 정도의 위험 요소를 극복할 수 있는지 시험해보세요! 불을 원하는 분?


영웅과 선택한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장비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어벤져스의 정수 에피소드에서 통계와 장비 전략을 배우고, 장비 레벨링과 최적화에 관해 연구해 영웅의 잠재력을 최대로 발휘하세요.


불리함 극복 빌런 섹터에서 우주적 힘을 지닌 사이언티스트 수프림과 모니카 라파치니와 대결을 펼치세요. 힘든 싸움이니 만반의 준비를 하세요! 이 전투를 통해 앞으로의 콘텐츠가 어떤 모습일지 엿볼 수 있습니다.


마블 어벤져스 소셜 채널을 팔로우해 게임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저희의 공식Discord 서버에 가입하고, Reddit에서 토론을 확인하고, 저희 Twitch 채널에서 방송을 시청하세요! 여러분과 여정을 함께하게 되어 기쁩니다! 온라인과 게임에서 만나요!

출처 : https://avengers.square-enix-games.com/ko-kr/news/all-access-weekend-202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