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A 신작 게임 데드스페이스 리메이크 발표에 원작자 반응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7. 26. 07:12

본문

반응형

EA 신작 게임 데드스페이스 리메이크 발표에 원작자 반응

 

EA에서 데드스페이스라는 명작을 만들고 회사를 나가서 콜오브듀티 시리즈도 만들었던 원작자 Schofield.

EA 모티브 알려진건 데드스페이스 리메이크를 새롭게 만드는 팀으로 유비소프트 어쌔신 크리드, 바이오웨어 매스이펙트 등을 만들 개발자들이 만들고 있다고 함.

 

DEAD SPACE REMAKE 개발팀(현재까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로만 캄포스-오리올라(For Honor)
Mike Yazijian, 아트 디렉터 (Arkham Origins, Dead Space 2)
Philippe Ducharme, 수석 프로듀서(Assassin's Creed: Unity)
Gary Stewart, 리드 레벨 디자이너(Mass Effect 시리즈)
Jessica Maher, UX 디자이너(Assassin's Creed: Valhalla)
Daphney Alarie, 수석 기술 디자이너( Assassin's Creed Valhalla )
Shadi Mallak, 수석 테크니컬 디자이너(Assassin's Creed: Black Flag)
Alexis Dumas, 수석 3D 환경 아티스트(Mass Effect Andromeda)
Maximilien Faubert, 수석 VFX 아티스트( Shadow of the Tomb Raider )
Alma Talbot, 개발 관리자(Star Wars Squadrons)
Pierre-Vincent Bélisle, 게임플레이 기술 책임자(Mass Effect Andromeda)
Stephen Yu, 수석 게임플레이 애니메이터(배트맨 아캄 나이트, 슬리핑 독스)
조 베리, 작가(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
Xavier Perreault, 선임 환경 아티스트(Star Wars Battlefront II)
Mathieu Tétrault, 수석 조명 아티스트(Star Wars Squadrons)
수석 테크니컬 아티스트 Robin Bonhoure

 

Dead Space의 제작자는 Motive가 리메이크에서 무엇을 하는지 보고 '흥분합니다'라고 말합니다.
GLEN SCHOFIELD는 원작을 감독하는 것이 그의 경력 하이라이트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Dead Space 제작자 Glen Schofield 는 새로 발표된 Dead Space 리메이크와 함께 EA 의 Motive 스튜디오가 무엇을 하는지 보고 싶어 "흥분"했다고 말했습니다 .

EA 는 목요일 EA Play Live 쇼케이스를 마무리하는 티저 예고편과 함께 Dead Space 리메이크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

처음부터 Frostbite 엔진으로 제작된 이 게임은 "개선된 스토리, 캐릭터,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 등"을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

뉴스에 반응하여 Schofield는 트위터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EA @MotiveStudio 팀이 이를 사용하여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매우 기대됩니다!”

Motive는 Max Zareckiy가 발견한 "Schofield Tools" 제품인 게임의 상징적인 Plasma Cutter를 참조하는 작업대에서 주인공 Isaac Clarke를 보여주는 리메이크의 공개 트레일러에서 Schofield에게 모자 팁을 주는 것 같습니다.

Schofield Tools는 Wii 및 PS3 용으로 출시된 온레일 슈터 스핀오프인 Dead Space Extraction 에서도 언급된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

"당신은 우리를 위해 길을 닦았습니다, Glen," Motive는 Schofield의 트윗에 응답했습니다 . “칼리스토 프로토콜도 기대됩니다.”

데드 스페이스 시리즈는 2008년에 출시되었으며 2013년 데드 스페이스 3 이후로 새 작품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프랜차이즈의 원래 개발자인 Visceral Games는 2017년에 EA에 의해 폐쇄되었습니다.

다수의 전 데드 스페이스 개발자는 현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칼리스토 프로토콜 , PUBG 우주의 서바이벌 호러 게임 세트 . Visceral의 전 단장인 Schofield가 이끄는 스튜디오인 Striking Distance 의 데뷔작 이다.

Schofield가 Striking Distance에서 처음 고용한 사람 중 하나는 스튜디오의 최고 개발 책임자인 Steve Papoutsis였습니다 . Visceral에서 Papoutsis는 Dead Space 프랜차이즈의 개발을 주도했으며 Schofield가 Activision 의 Sledgehammer Games 를 설립하기 위해 떠난 후 스튜디오의 총책임자가 되었습니다 .

 

Papoutsis는 특히 Dead Space 2에 영향을 주어 속편의 개념화와 개발을 주도했습니다.

"Dead Space 발표에 대해 EA @MotiveStudio 팀에게 축하의 말을 전합니다 . "라고 그는 목요일에 말했습니다 . "저와 같이 이 타이틀을 작업하는 데 많은 재미를 느끼셨기를 바라며, 출시 시점에 플레이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Schofield는 게임 업계에서 그의 30년 경력에 대한 특집이 포함된 Edge 매거진의 최신호에서 Dead Space의 기원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

EA의 제임스 본드 게임 책임자인 Schofield는 1년 만에 제작된 2005년 007: From Russia with Love의 총괄 프로듀서였습니다. EA는 게임이 완성된 후 저작권 소유자와의 계약으로 인해 "약" 10개월 안에 또 다른 본드 게임을 만들기를 원했다고 합니다.

짧은 처리 시간으로 인해 프로젝트가 실패할 것이라고 믿었던 Schofield는 Activision에서 채용 제안을 받은 후 통지서를 제출했지만 EA는 그에게 소규모 팀과 앞으로 얼마의 시간을 주기로 동의하여 머물도록 설득했습니다. 자신의 게임에 대한 아이디어까지.

그의 팀은 Dead Space의 시그니처 게임플레이 메카닉이 될 "전략적 분해"를 특징으로 하는 "무서운 복도"에서 "멋진" 데모를 만들었습니다.

“EA는 그들에게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는 것을 알았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을 그 뒤에 숨겼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나에게 필요한 것을 주었습니다.”라고 Schofield는 말했습니다.

Schofield는 또한 레지던트 이블의 제작자인 Shinji Mikami 에게 레벨을 시연한 것을 회상했습니다 .

“그는 저에게 절을 했고 통역사를 통해 '당신에게는 특별한 것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너무 자랑스러웠습니다. 나는 와우, 어쩌면 우리가 여기에 대단한 것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 나는 모른다.' 넌 절대 몰라.”

Schofield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Dead Space를 만들 때 우리는 판매나 점수, 상을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품질에 집중하고 우리가 열정을 갖고 있는 것을 만드는 데만 집중했습니다. 이상하게 들린다는 것을 압니다. 예, 그렇게 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 당시 당신은 게임을 제시간에 출시하는 데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이 경우에는 반대였습니다. 저는 라이선스 게임을 많이 작업했고 품질에 집중하고 싶었기 때문에 그렇게 했습니다.

“갑자기 좋은 점수를 받기 시작했고 우리는 깜짝 놀랐고 상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초기 판매는 괜찮았습니다. 돌이켜보면 판매가 시작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렸고 물론 후속편이 항상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가 정말로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사람들이 나에게 올 때, 내가 만든 모든 게임 중에서 가장 이야기하기를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Schofield는 결국 EA를 떠나 Sledgehammer Games를 설립하여 Call of Duty 시리즈의 여러 항목을 감독했습니다. 그는 또한 소비자 들이 Call of Duty 게임을 만드는 데 얼마나 많은 노력이 들어가는지 평가하지 않는다고 Edge 에 말했습니다 .

출처 : https://www.videogameschronicle.com/news/dead-spaces-creator-says-hes-excited-to-see-what-motive-does-with-the-remak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