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1.08 게임패스 신작 게임 디어센트 8월6일 대형 업데이트 패치 노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8. 7. 13:50

본문

반응형

21.08 게임패스 신작 게임 디어센트 8월6일 대형 업데이트 패치 노트

 

3시간전에 올라온 트위터 공지.

현재 스팀판은 업데이트를 배포중이며 

Xbox 버전과 윈도우 10 스토어 버전도 동일한 패치가 배포 될 예정

+
8월 7일 오전 11시 30분 기준 아직 패치 배포 X

개발자 12명이서 만든 인디 회사 게임이라는데 그래픽 엄청남.

월만원대 게임패스 얼티밋 계정만들고 멤버쉽 가입해서 PC판 즐겨보세요 ㅋ

아직 공식 한글화 퀄리티가 미흡한데 개발사에서 보완할거라고 공지는 올린 상황임.

 

https://youtu.be/f43j7nNpIfQ

사펑 그래픽 눈뽕 오지는 PC 신작 게임 디어센트 게임플레이

성능 (PC- Steam & Win10 Store Only)

 

DX12 성능 문제 픽스,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 퍼포먼스도 포함 픽스 

 

플레이어 참고: 업데이트를 처음 실행할 때 재생하기 전에 일부 캐싱이 발생할 수 있도록 기본 메뉴에 로드하는 데 20-25초가 걸립니다. 이것은 일회성 이벤트입니다.

 

이제 Windows 스토어의 플레이어는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스토어 버전은 레이 트레이싱 옵션이 있지만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NPC의 로딩이 향상되었습니다.

 

저가형 PC를 위한 CPU 성능 모드입니다.

 

 

안정성(모든 플랫폼)

 

모든 플랫폼의 Single Player 및 Coop에서 수많은 '1회' 충돌 사례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부 다른 인스턴스는 남아 있으며 다음 업데이트를 위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로컬 Coop은 플레이어 1과 플레이어 2의 컨트롤러 문제가 특정 메뉴에 집중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컨트롤러의 연결을 끊을 때 수정 사항, 3 Player가 새 게임을 시작할 때 문제, 인터넷 연결이 불안정해질 때 수정 사항 등 로컬 및 온라인 Co-op의 안정성을 개선하기 위해 수많은 다른 오류 해결 방법이 개발되었습니다.

 

미션 12의 마지막에 검은 화면이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게임 후 메인 메뉴로 돌아가는 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또한 호스트가 택시를 사용한 후 클라이언트가 게임에 참여하는 경우 영역 로딩이 느려지는 문제도 해결되었습니다.

 

온라인 쿠프의 무기 복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클라이언트에서 호스트에 연결하는 데 문제가 발생한 플랫폼 간 핫 가입과 관련된 몇 가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진행 상황 저장(모든 플랫폼).

 

저장 파일이 손상될 수 있는 상황을 피하기 위해 새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호스트가 게임을 종료하면 클라이언트의 진행 상태가 저하될 수 있는 Coop 상황에 대한 수정입니다.

 

플레이어가 특정 상황에서 진행 차단기를 경험할 수 있는 Coop의 상황을 수정합니다.

 

또한 호스트의 연결이 끊긴 후 클라이언트의 항목이 제거되는 문제도 해결했습니다.

 

진행 중인 게임에 핫 가입할 때 클라이언트가 연결이 끊길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게임플레이(모든 플랫폼)

 

잘못된 조건에서 주 미션 및 측면 미션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달성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미션 2의 '그라인더로 이동' 중에 미션 목표가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Papa Feral, Megarachnoid(스파이더 보스), Gun-Dolph 등 여러 보스를 낳을 수 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NPC 누락으로 인해 진행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는 카지노 Courier 측면 미션 1 – 5를 수정하십시오.

 

'Dark Horse' 사이드 미션의 사용자 지정 카메라를 수정했습니다.

 

또한 스팀타운에서 바텐더를 위해 맞춤 카메라를 고쳤습니다.

 

NPC가 계속 겁에 질려 있어 'Dark Horse'가 완성되지 못하는 상황을 해결했습니다.

 

중립에 사용할 때 휘발성 증강이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죽은 후 감옥의 공성전이 부활할 수 있는 문제도 해결했습니다.

 

연기 딜러의 저널 맵 아이콘이 흰색 사각형인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포켓 메치 미니건의 손상 스케일링을 고정하여 레벨업 시 더욱 강력해집니다.

 

롤링 중에 특정 증강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명 전달, 중성자 빔 및 오버클럭의 비용/냉각/효율 균형이 유지됩니다.

 

PLUG 사이버덱에서 ICE 1에 균열이 발생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번역(모든 플랫폼)

 

올바른 언어 대신 영어가 나타나는 경우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수정이 이루어졌습니다.

 

번역의 품질과 일반적인 버그 수정에 대한 추가 작업이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도입부 컷 장면에서 텍스트가 겹치는 일본어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기타 여러 가지 수정 사항(모든 플랫폼)

 

드림월드에서 가끔 적이 없는 SFX를 쏘는 소리가 들리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메가라크노이드를 물리친 후 데스 스크린이 SFX & VO를 대체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저널에 사이버 데크가 표시됩니다.

 

이제 택시에서 뉴스가 재생됩니다.

 

그래픽 메뉴에 필름 그레인 토글이 추가되었습니다.

 

클라이언트에서 누락될 수 있는 SFX 촬영 디스멤버를 수정했습니다.

 

벤더의 Auto Turret 및 Pocket Mech 미리보기를 고정합니다.

 

클러스터 13의 메트로링크 입구 충돌 상자도 수리했습니다.

 

다양한 UI 수정입니다.

 

 

 

거미보스 여러마리 나오는 거 죽었다 다시 시작했더니 한마리만 나오던데 역시 버그였구나...

 

받아 놓고 반글화 보고 바로 끄고 그 이후로 시간 없어서 못 했는데 주말에 영문으로 다시 한번 해 봐야 겠군요

 

PC 게임패스 임펄스트리거 지원 좀 해주지

 

직원 12명인데 ....... 반응 좋으니깐 진짜 미친듯이 버그 fix 하고 있나보다. 
잘한다~ 물들어올떄 노저어야지~

 

12명이 만들어서 런칭시기에 매출액 500만 달러 찍었으니 힘들게 일 하면서도 기분 좋을듯~

 

그것도 런칭 첫주 매출임
스팀 지금 판매랭킹 1위

 

12인 인디임에 불구하고 패치속도가 빠르네요.

잠도 안자고 일하는듯. 멋지다.

 

1/3 까지 했다가 번역 좀 더 다듬어지면 마무리 할 생각에 잠시 중단했네요. 

굿굿 작업 속도 좋아요.

 

출처 : https://twitter.com/AscentTheGame/status/1423625718370549765

https://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24990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