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플스5 퍼스트파티 너티독 차기 독점작 신작은 라오어2 배틀로얄?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8. 17. 21:44

본문

반응형

루머 - 플스5 퍼스트파티 너티독 차기 독점작 신작은 라오어2 배틀로얄?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스튜디오 자회사 너티독.

너티독 차기작 루머가 계속 나오는데

드라마랑 연계하려고 그러나? 플스5 차세대 콘솔 버전 라오어 1편 리메이크라는 말도 있고,

특히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을 이용한 스탠드얼론 멀티 모드 떡밥은 계속 나오네요.

요즘 소니 PS플러스 월정액 유료 멤버쉽 구독자 유지하려고 멀티플레이 게임에 힘쓴다던데 뭔가 상황에 딱 맞으려나 ㅋ

라오어2 배틀로얄 멀티 모드 뭔가 진짜 같음 ㅋㅋㅋㅋ

 

https://youtu.be/3A-omjcNWcc

라스트오브어스2 플스5 60프레임 그래픽 성능 무료 업그레이드 패치 The Last of Us Part II Enhanced Performance Patch PS5

 

The Last of Us Part 2 멀티플레이어 파일은 잠재적인 너티독 배틀로얄을 암시합니다.

 

Last of Us Part 2에 묻혀 있는 것처럼 보이는 멀티플레이어 자산 은 Naughty Dog 가 상징적인 게임 세계를 배경으로 한 배틀 로얄 게임을 출시할 계획 임을 시사합니다 .

자칭 "모딩 및 탐색" 전문가인 콘텐츠 제작자  Speclizer 는 Last of Us Part 2에서 동일한 엔진으로 제작된 배틀 로얄 모드를 가리키는 멀티플레이어 자산을 발견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들의 비디오(아래)에 따라 이들 중 가장 확실한 것은 제작자가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사용했을 것이라고 말한 지도 소품입니다.

Listen-Mode Device, Collar, Handheld TV, 다양한 멀티플레이어 배낭 및 갑옷 아이템과 같은 기타 자산도 파일에서 발견되었습니다(작성자가 글을 쓰는 시점에서 모두 복원할 수는 없었지만).

비디오에서는 Adler Park, Camallito 및 Camalito 항구가 함께 부숴져 한 번에 많은 플레이어를 수용할 수 있는 큰 지도를 만들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Speclizer는 비디오에 대한 댓글에서 "비디오에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개발 장면에는 일반적으로 배틀 로얄에서만 사용되는 나침반과 플레이어 수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 그리고 이모티콘 휠 스크립트도 있습니다."

 

게임이 출시되기 훨씬 전인 2019년 9월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 Last of Us Part 2에는 멀티플레이어 기능이 없지만 Naughty Dog는 항상 그 격차를 메우기 위해 무언가를 유지해  왔습니다.

“Last of Us에서 Factions 모드의 진화에 대한 개발이 시작되면서 팀의 비전은 우리의 거대한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에 포함될 수 있는 추가 모드 이상으로 커졌습니다. 두 가지 비전을 모두 지원하기 위해 우리는 Last of Us Part 2에 온라인 모드를 포함하지 않는 어려운 선택을 했습니다.”라고 당시 개발자가 말했습니다.

성명서는 계속해서 모드가 완전히 폐기되지 않았으며 Naughty Dog의 팀이 플레이어에게 별도로 제공하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스튜디오 측은 "언제, 어디서 실현될지는 아직 미정"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안심하십시오. 우리는 커뮤니티의 나머지 부분과 마찬가지로 Factions의 열렬한 팬이며 준비가 되면 더 많이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출처 : https://www.vg247.com/2021/08/17/last-us-part-2-multiplayer-files-battle-royale/amp/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