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에픽게임즈 X 소니 협력? 언리엘엔진5와 에픽스토어 독점 계약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8. 21. 23:05

본문

반응형

루머 - 에픽게임즈 X 소니 협력? 언리엘엔진5와 에픽스토어 독점 계약

 

게임계의 넷플릭스가 되겠다면서 미친듯이 투자를 늘리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엑스박스 게임패스 게이밍 구독형 서비스.

그리고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쪽은 마소와 똑같은 자본 싸움은 할 수 없으니 다른 방식으로 투자를 늘리고 있나봄.

콘솔은 지금처럼 플스5 AAA급 퍼스트파티 독점작을 만들고, 그리고 2차 매출로 언리언엔진5, 포트나이트로 유명한 에픽게임즈와 계약해서 PC 이식작을 지속적으로 에픽스토어 독점 출시???

어쨌거나 PC 게이머 비율이 높은 한국은 개꿀 ㅋ

 

에픽게임즈가 소니에게 제안한 거래가 공개되다

 

애플과 에픽 게임즈 간의 소송에서 플레이스테이션과 에픽게임즈의 거래가 공개되었다. 이 거래가 받아들여진다면 PC 게임 시장의 시나리오를 완전히 바꿔놓았을 것이며 소니의 게임은 에픽게임즈에서만 독점적으로 유통될 것이다.

에픽게임즈는 소니에게 '약 4개의 플레이스테이션 독점작'을 에픽 게임즈 스토어로 발매하기 위해 2억 달러를 제시했다. (한화 2362억) 실제로 제안은 최대 6개 주식을 포함하는 범위를 기반으로 했지만 이 딜은 실현되지 않았다. 현재로서는 가능한 대답에 대한 징후가 있다.

사실, 문서는 '답변을 기다리는 중' 이라고 적혀있으며, 아마 아직도 소니로부터 답변이 도착하지 않았거나 최종 답변은 유출되지 않은 다른 내부 문서에 여전히 비밀로 보관되어 있을 것이다.

 

https://youtu.be/qDkD3oHTpS4

4K풀옵 발키리 에이르 트라이 성공 6렙 보상 갓오브워 스토리 God of War_2021

 

플레이스테이션, 에픽게임즈와 백만장자 계약 발표

Apple과 Epic Games 간의 소송에서 PlayStation과 Fortnite 및 Unreal Engine의 제작자가 관련된 백만장자 거래가 공개되었습니다. 이 거래가 받아들여진다면 PC 게임 세계의 시나리오를 완전히 바꿔놓았을 것입니다. Sony 게임 은 Tim Sweeney 및 동료 매장 에서만 독점적으로 수용 되었을 것이고 오늘날의 시장에서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괴물 같은 모습일 것입니다.

사실 지난 며칠 동안 에픽게임즈가 제3자와 맺으려 했던 계약과 관련된 여러 문서가 소송 과정에서 나타났습니다. 이 경우에 우리는 222페이지 길이 의 독점 계약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 계약 은 Sony에게 Epic Games Store에 4개의 PlayStation 자사 게임을 게시하기 위해 최대 2억 달러를 제공했습니다. 실제로 제안은 최대 6개 주식을 포함하는 범위를 기반으로 했지만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적어도 현재로서는 가능한 대답에 대한 징후가 있습니다. 사실, 문서는 "대답을 기다리는 것"에 대해 말하고 있으며 아마도 도착하지 않았거나 어떤 경우에도 다른 문서에서 여전히 비밀 로 유지되었을 것입니다 .

그러나 222페이지의 문서에는 다른 Epic Games 마케팅 전략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외에도 실제로 팀 스위니 와 동료들도 마이크로소프트와 닌텐도에 연락을 시도한 것으로 보인다 . 사실 레드몬드사의 경우 에픽게임즈는 엑스박스 게임패스와 필 스펜서가 밸브의 게이브 뉴웰과의 만남으로 인해 합의에 도달하기 어렵다는 점을 강조한 바 있다. 그러나 교토 회사의 경우 접근 방식이 없었습니다. 회사의 역사는 실제로 이 문제에 대해 협상 마진을 남길 수 없었습니다.

놓친 독점 계약과 여전히 PC에 출시되는 게임 사이에서 Epic Games는 직접적인 경쟁자인 Steam과 PlayStation 게임을 공유하는 데 만족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일본 거인의 전략은 Horizon: Zero Dawn 및 Days Gone 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 반대로 Sony의 의도에 따라 퍼스트 파티에서 제작한 독점 게임은 계속해서 데뷔할 것이지만 아마도 단일 게임으로 제한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미 그랬던 것처럼 매장.

 

출처 : https://www.tomshw.it/videogioco/playstation-svelata-una-trattativa-milionaria-con-epic-game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