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년 9월 PS플러스 멤버쉽 무료 게임은 오버쿡드2?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9. 2. 01:21

본문

반응형

2021년 9월 PS플러스 멤버쉽 무료 게임은 오버쿡드2?

 

아직 한국 ps+ 21.09 무료 게임은 안올라왔는데 북미/유럽은 오버쿡드2로 확정됐습니다....

차세대 콘솔 플스5 출시 이후 영 별로네요....

구독 취소하라는건가;;;

 

 

9월 PlayStation Plus 게임: Overcooked: All You Can Eat!, Hitman 2, Predator: Hunting Grounds

2021년 9월 1일

 

새로운 라인업이 9월 7일에 도착합니다.

 

사냥, 요리, 암살: 9월의 PlayStation Plus 라인업으로 원하는 직업을 선택하세요. Predator: Hunting Grounds에서 가장 오래 지속되는 SF 아이콘 중 하나를 플레이하고 Overcooked: All You Can Eat에서 요리의 혼란을 일으키십시오! 또는 Hitman 2에서 독창적인 테이크다운을 퍼즐로 해결하세요. 

세 게임 모두 9월 7일 화요일부터 10월 4일 월요일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제목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오버쿡드: 먹을 수 있는 모든 것! | PS5*
오버쿡!, 오버쿡! 2 및 모든 추가 콘텐츠가 함께 혼합되어 이 맛있는 최종판에서 리마스터됩니다. 점점 더 위험하고 모호해지는 주방에서 수백 가지 레벨의 협동 요리 혼란을 로컬 및 온라인**에서 즐기십시오. 플레이어는 캠페인, 서바이벌 및 연습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새로 추가된 All You Can Eat – 지원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확장 가능한 UI, 난독증 친화적인 텍스트 및 색맹 옵션을 사용하여 가능한 한 많은 플레이어가 음식 열풍에 참여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레데터: 사냥터 | PS4
Predator와 인간을 겨루는 이 비대칭 멀티플레이어** 슈팅 게임에서 사냥을 하거나 사냥을 당하세요. 4인 화력팀의 일원으로 프레데터가 당신을 찾기 전에 도전적인 임무를 완수하거나 프레데터가 되어 어깨에 장착된 플라즈마 캐스터, 콤비스틱 등과 같은 치명적인 외계 무기를 사용하여 먹이를 추적하여 먹이를 추적하십시오. 어느 쪽을 선택하든 다양한 클래스와 플레이 스타일을 배우십시오.

 

히트맨 2 | PS4
태양이 내리쬐는 거리에서 어둡고 위험한 열대 우림에 이르기까지 이국적인 샌드박스 위치에서 전 세계를 여행하고 목표물을 추적하십시오. 세계에서 가장 창의적인 암살자 에이전트 47로부터 안전한 곳은 없습니다. 최고의 스파이 스릴러 이야기를 경험할 준비를 하세요. 당신의 임무는 찾기 힘든 섀도우 클라이언트를 제거하고 그의 민병대를 푸는 것입니다. 그러나 47이 목표물의 진정한 정체성과 그의 과거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되었을 때, 그것은 모든 것을 바꿉니다. Hitman 2는 프랜차이즈 최초의 협동 플레이**가 포함된 새로운 Sniper Assassin 모드를 포함하여 새로운 플레이 방법, 새로운 게임 모드 및 새로운 기능을 소개합니다.

 

7월의 PlayStation Plus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8월의 게임 라인업은 9월의 새로운 출시를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따라서 9월 6일 월요일까지 Hunter's Arena: Legends, Plants vs. Zombies: Battle for Neighborville, Tennis World Tour 2를 게임 라이브러리에 추가해야 합니다.

 

출처 : https://blog.playstation.com/2021/09/01/playstation-plus-games-for-september-overcooked-all-you-can-eat-hitman-2-predator-hunting-ground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