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C 무료 게임 정보 - 에픽스토어 이번주말 인왕 완전판 무료 이벤트 중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21. 9. 11. 09:29

본문

반응형

PC 무료 게임 정보 - 에픽스토어 이번주말 인왕 완전판 한글판 무료 이벤트 중

 

Nioh: The Complete Edition

개발사 KOEI TECMO GAMES CO., LTD.
퍼블리셔 KOEI TECMO GAMES CO., LTD.
출시일 2021년 9월 10일

장르 액션 RPG
기능 협동 멀티플레이어 싱글 플레이어

 

"도적이 들끓고 요괴가 우글대는 독특한 정취의 전국시대를 무대로, 실존인물 「미우라 안진」을 모티브로 한 금발 벽안의 사무라이 윌리엄이 사투를 전개해 나가는 다크 전국 액션 RPG입니다. 전국시대 말기의 역사적 사실을 베이스로, 실존하던 전국시대 무장이 다수 등장하는 탄탄한 오리지날 스토리와, 「전국시대 죽음의 게임」이라고 불릴 만한 긴장감과 높은 성취감을 즐길 수 있는 타이틀입니다."

 

Nioh: The Complete Edition
도적이 들끓고 요괴가 우글대는 독특한 정취의 전국시대를 무대로, 실존인물 「미우라 안진」을 모티브로 한 금발 벽안의 사무라이 윌리엄이 사투를 전개해 나가는 다크 전국 액션 RPG입니다.
전국시대 말기의 역사적 사실을 베이스로, 실존하던 전국시대 무장이 다수 등장하는 탄탄한 오리지날 스토리와, 「전국시대 죽음의 게임」이라고 불릴 만한 긴장감과 높은 성취감을 즐길 수 있는 타이틀입니다.
제품 포함 사항:
◆「도호쿠의 용」(도호쿠 편)
도호쿠를 무대로 독안룡이라 불리는 「다테 마사무네」의 모반 의혹에 관한 진상을 쫓는 시나리오.
◆「의를 잇는 자」(오사카 겨울의 진 편)
무대는 오사카 겨울의 진.
일본 최고의 무사라 불린 전국 시대의 장수 「사나다 유키무라」를 그린 시나리오.
◆「겐나엔부」(오사카 여름의 진 편)
무대는 오사카 여름의 진.
도쿠가와, 도요토미 양 가문이 펼치는 전국 시대 최후의 싸움과 윌리엄의 마지막 여정이 그려진 시나리오.
PC 특징:
게임패드 호환
4K 울트라-HD 지원*
Steam 플레이어와 크로스 플레이
*해당 모드를 지원하는 모니터/PC 부품이 필요합니다.
독점 보너스
성지에서 "Boons"를 선택해 독점 "풍신의 투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해 주세요: http://teamninja-studio.com/nioh/pc/
이 게임의 일부 온라인 기능은 향후 변경되거나 제거될 수 있음에 주의해 주세요.
©KOEI TECMO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인왕 완전판 PC 최소 권장 사양 정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