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 마소 게임패스 가격 인하 발표!!! 및 10월 게임패스 신작 라인업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0. 18. 19:30

본문

반응형

한국 마소 게임패스 가격 인하 발표!!! 및 10월 게임패스 신작 라인업

 

마이크로소프트가 게임계의 넷플릭스가 되겠다며

엄청난 투자를 하고 있는 엑스박스 게임패스 월정액 멤버쉽 서비스.

 

넷플릭스 결제하면 한달동안 무제한 콘텐츠 시청이 가능한것처럼

게임패스도 월정액 결제하면 한달동안 무제한 게임플레이가 가능함 ㅋ

그래서 미친 가성비를 자랑해서 국내 게이머들에게 혜자패스라고도 불림.

 

21년 10월 18일 또 다른 엄청난 소식을 발표했는데

한국 게임패스 얼티밋 월정액 가격을 기존 16700원에서 11900원으로 약 30% 공식 인하 ㅋㅋㅋㅋ

게임패스 구독자가 많이 늘어나서 더 공격적으로 내린걸까?

아님 목표달성이 어렵다고 생각해서 바꾼걸까?? ㅋ

어쨌거나 PC 게이머는 개꿀~ 독점작 등 신작 게임 출시 당일 데이원으로 게임패스로도 플레이 가능.

대표적으로 10월 게임패스 신작 업데이트로 나왔던 백4블러드 ㅋ

 

https://youtu.be/y_OTT4i0DL8

레포데 차기작 백4블러드 한글판 게임패스 21.10 PC 무료게임 오픈~!!!

 

Xbox Game Pass: Back 4 Blood, 데스티니 가디언즈: PC용 비욘드 라이트 등에 곧 출시

무서운 시즌의 시작입니다! 이 달의 첫 번째 부분을 놀라게 하고 즐겁게 할 수 있는 게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첫날에 더 많은 게임이 제공될 예정이며 더 많은 간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속으로 들어가 보자!

 

 

출시 예정
The Procession to Calvary (클라우드, 콘솔 및 PC) ID@Xbox – 10월 7일
수백 개의 르네상스 그림으로 구성된 풍부하고 상세한 풍경을 여행하는 Pythonesque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폭군 Heavenly Peter를 사냥하기 위해 이름 없는 히로인으로 퀘스트를 시작하십시오. 기괴한 등장인물, 난해한 퍼즐, 믿을 수 없는 시나리오를 만나보세요.

Visage (클라우드, 콘솔 및 PC) ID@Xbox – 10월 7일
Visage 는 1인칭 심리 공포 게임입니다. 엄청나게 위안이 되는 환경과 끔찍할 정도로 사실적인 환경이 결합된 느린 속도로 진행되는 대기 세계에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신비한 집을 탐험하고 진정으로 무서운 경험을 즐기십시오.

Back 4 Blood (클라우드, 콘솔 및 PC) – 10월 12
일 Xbox Game Pass 출시 첫날 이용 가능 : Back 4 Blood 는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Left 4 Dead 프랜차이즈의 제작진이 선보이는 스릴 넘치는 협동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강렬한 4인 협동 내러티브 캠페인, 인간 또는 Ridden의 경쟁적인 멀티플레이어, 그리고 계속 액션에 몰입할 수 있는 열광적인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십시오.


데스티니 가디언즈 : 빛 너머 (PC) – 10월 12일
유로파의 얼어붙은 국경 너머 에 있는 고대 피라미드 우주선에서 새로운 힘이 탄생하고, 그 아래에 어둠의 제국이 생겨났고, 타락한 어둠의 켈인 에라미스(Eramis)의 깃발 아래 통합되었습니다. 동료 수호자들과 함께 어둠 자체를 휘두르는 것을 의미하더라도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제국을 무너뜨리십시오.


Ring of Pain (클라우드, 콘솔 및 PC) ID@Xbox – 10월 14일
조우가 발생하는 로그라이크 카드 크롤러인 Ring of Pain에 들어가십시오. 링 주위의 각 단계는 무서운 결정입니다. 전리품을 노리거나 섬뜩한 공포를 백스탭하시겠습니까? 선물과 보물을 들고 이상한 친구를 만나십시오. 생존하고 비밀을 발견하기 위해 현명하게 장비를 선택하십시오.

The Riftbreaker (클라우드, PC 및 Xbox 시리즈 X|S) ID@Xbox – 10월 14
일 Xbox Game Pass 첫 날 이용 가능 : 당신은 고급 메카 슈트를 입은 엘리트 과학자/특공대입니다. 지구로의 여행과 추가 식민지화를 가능하게 하는 기지를 건설할 목적으로 먼 행성으로 가는 단방향 포털로 들어가십시오. 생존을 위해 기반을 구축하고 샘플을 수집하고 새로운 발명품을 연구하십시오.


Good Life (클라우드, 콘솔 및 PC) ID@Xbox – 10월 15
일 Xbox Game Pass 첫 날 이용 가능 : 기자 나오미 헤이워드(Naomi Hayward)는 빚에 빠져 있습니다. "영국의 작은 마을의 신비를 밝혀 달라"는 Morning Bell 신문의 요청을 수락한 나오미는 집에서 멀리 떨어진 뉴욕의 Rainy Woods에 있는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제 Windows 11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1이 전 세계 사용자에게 배포되기 시작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Windows 환경인 Windows 11은 적격한 Windows 10 PC에서 무료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Windows 11이 사전 로드된 PC는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뛰어난 그래픽과 놀라운 속도 덕분에 Windows 11의 게임은 그 어느 때보다 멋지게 보이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1에는 Xbox 앱이 내장되어 있어 PC용 Game Pass로 100가지 이상의 고품질 PC 게임을 탐색, 다운로드 및 재생할 수 있습니다. 10월은 Xbox 역사상 가장 큰 세 달이 시작 되는 10월입니다. 10월 28일 Age of Empires IV , 11월 9일 Forza Horizon 5 , 12월 8일 Halo Infinite 등 놀라운 게임 출시가 시작됩니다. 게임은 Xbox Game Pass Ultimate 및 Xbox Game Pass for PC 회원이 첫날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Xbox Game Pass Ultimate 회원은 Xbox 앱과 함께 제공되는 Xbox Cloud Gaming(베타)의 강력한 기능 덕분에 다운로드를 기다릴 필요 없이 PC에서 100개 이상의 Xbox 콘솔 게임을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Windows 11이 제공하는 다른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indows 블로그 를 참조하십시오 .

 


PC 연습용 Xbox Cloud Gaming(베타)
Xbox Game Pass Ultimate 회원은 이제 Windows 10(이상) PC의 Xbox 앱을 통해 Xbox Cloud Gaming(베타)에 액세스하여 고품질 Game Pass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와 함께 PC에서 이 경험을 살펴보고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요약해 보세요. 컨트롤러 수를 따라잡기 위한 보너스 포인트.

 

AI: The Somnium Files (클라우드, 콘솔 및 PC) – 지금 사용 가능
가까운 미래의 도쿄에서 형사 다테 카나메는 미스터리한 연쇄 살인범의 사건을 맡게 됩니다. 데이트는 범죄 현장을 조사하고 단서를 찾는 꿈을 꾸어야 합니다. Kotaro Uchikoshi ( Zero Escape 시리즈 감독)의 마음에서 Yusuke Kozaki ( No More Heroes , Fire Emblem 시리즈)의캐릭터 디자인으로스릴 넘치는 네오 누아르 탐정 모험이 펼쳐집니다.

Dandy Ace (클라우드, 콘솔 및 PC) ID@Xbox – 지금 사용 가능
Dandy Ace 는 마법 카드를 결합하고 사용하려는 멋진 마술사를 따라가며 빠르게 진행되는 최고의 로그라이크 게임입니다. 저주받은 거울 속에 그를 가둔 Green-Eyed Illusionist, Lele를 물리치십시오. 모든 실행은 플레이어가 Lele에 가까워지면서 탐색할 수 있는 새로운 도전과 조합을 제공합니다.

Lemnis Gate (클라우드) – 지금 사용 가능 
과거를 파괴하여 미래를 바꾸면서 놀라운  4D 전투에서 강력한 요원의 능력을 활용하십시오. Lemnis Gate  는 시간의 제약에서 벗어나 전술적 FPS 게임플레이에 깊이 뿌리를 둔 끊임없이 독창적인 멀티플레이어 경험을 제공합니다. 시간 여행의 무한한 복잡성을 활용하고 승리의 길을 개척하십시오. 

Marvel's Avengers (클라우드, 콘솔 및 PC) – 현재 사용 가능
Marvel's Avengers 는 독창적인 영화 스토리와 싱글 플레이어 및 협동 게임 플레이를 결합한 장대한 3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온라인에서 최대 4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팀을 구성하고, 특별한 능력을 마스터하고, 늘어나는 영웅 명단을 사용자 지정하고, 증가하는 위협으로부터 지구를 방어할 수 있습니다.

Scarlet Nexus (클라우드, 콘솔 및 PC) – 지금 사용 가능
New Himuka의 미래 세계와 연결하고 OSF(Other Suppression Force)의 초능력 멤버가 되어 인류의 마지막 방어선에 합류하십시오. Scarlet Nexus의 강력한 두 주인공인 Yuito Sumeragi와 Kasane Randall의 경로를 통해 미친 돌연변이와 싸우고, 얽힌 이야기를 경험하고, 숨겨진 미스터리를 푸십시오.

Unsighted  (Cloud)  ID@Xbox  – 지금 사용 가능 
남아 있는 몇 안 되는 안드로이드는 모든 로봇에게 의식을 부여하는 에너지인 Anima가 고갈되고 있습니다. 친구가 보이지 않는 상태가 되지 않도록 하는 것은 Alma에게 달려 있습니다. 찾을 수 있는 모든 도구를 사용하여 광대한 아카디아 유적을 탐험하세요. 시간이 촉박합니다. 그들은 당신이 필요합니다.

DLC / 게임 업데이트
Minecraft: Seaside Story – 지금 사용 가능
바다의 운이 있습니까? 베이스와 싸구려, 트립과 보물을 낚아채면서 알아보세요! 마을에서 컬렉션을 판매하거나 이 편안한 지도에서 모든 유형의 물고기를 표시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Sea of ​​Thieves 시즌 4 – 지금 이용 가능
Sea of ​​Thieves의 최신 시즌에서는 플레이어가 사이렌과 심해의 다른 위험과 싸우면서 많은 미스터리를 탐험하고 그 부를 약탈하기 위해 Sunken Kingdom으로 뛰어드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시즌 4는 또한 새로운 시험, 장식 보상, 표창, 업적 등을 풍부하게 제공합니다!

Wasteland 3: The Cult of the Holy Detonation DLC 및 Colorado 컬렉션 – 10월 5일
Xbox Game Pass 회원은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콜로라도 스프링스를 전기의 유토피아나 연기 나는 분화구로 만들 수 있는 동력원을 확보하기 위해 샤이엔 산 단지로 모험을 떠나십시오. 이 방사능 상황을 어떻게 처리할지는 레인저스의 몫입니다. 또한 회원은 Wasteland 3 , Battle of Steeltown 및 Cult of the Holy Detonation 확장팩, Colorado Survival Gear 보너스 아이템이 포함된 Wasteland 3 Colorado Collection을 최대 20%까지 절약할 수있습니다.

Battlefield 2042 : EA Play를 통한 얼리 액세스 오픈 베타 – 10월 6-7일 Battlefield 2042 오픈 베타
에서 차세대 전면전을 가장 먼저 경험하십시오. 다양한 전문가, 최첨단 무기, 차량을 선택하여 Orbital에서 전투에 참여하십시오. 게임을 예약 주문하거나 현재 EA Play 회원 및 Xbox Game Pass Ultimate 회원인 모든 플레이어는 10월 6일부터 7일까지 얼리 액세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베타를 사전 로드하세요!

NHL 22 EA Play 앞서 해보기 평가판 – 10월 7일
퍽이10월 15일 NHL 22 에서공식적으로 출시됩니다! EA Play 및 Xbox Game Pass Ultimate 회원은 10월 7일부터 얼리 액세스 평가판을 통해 10시간 동안 얼음을 일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선주문 시 10% 할인과 월간 World of Chel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