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스스톤 모험모드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3주차 박물관 지구 영상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by 뱀선생게임 2016. 8. 26. 07:40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모험모드 한여름 밤의 카라잔 - 3주차 박물관 지구 영상


블리자드의 카드 전략 게임인 하스스톤.

하스스톤에는 싱글 보스전 모드라고 할 수 있는 모험모드가 있음.
이번에 새로운 모험모드로 출시된 한여름 밤의 카라잔!!
(영화 워크래프트에서 나오던 그 마법사 탑 카라잔임 ㅋㅋㅋ 메디브~~~)

드디어 3주차 박물관 탑이 열렸네요~

후딱 노멀 모드 미드 사냥꾼으로 클리어 ㅋ

영화 박물관이 살아났다의 패러디인것 같은데 딱히 잘 모르겠고

워크 영화처럼 메디브가 악마에게 타락한 떡밥을 3주차 마지막 테레스티안 일후프를 통해 주는것 같음 ㅋㅋㅋㅋ


2016/08/12 -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 [뱀선생] 하스스톤 모험모드 카라잔 보상 카드 목록


2016/08/19 -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 하스스톤 모험모드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2주차 오페라 지구 영상

2016/08/12 -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 [뱀선생] 하스스톤 모험모드 한여름 밤의 카라잔 1주차 클리어 영상




하스스톤 모험모드 한여름 밤의 카라잔 - 3주차 박물관 지구 클리어 영상


: 첫번째 우두머리 - 전시 관리인

전시 관리인이 오작동하고 있습니다! 어서 고쳐야 합니다!
적 본체가 기본 도발이라 상대 하수인 제거를 주문밖에 할 수 없는게 특징 ㅋ

: 두번째 우두머리 - 파멸의 어둠

용이 풀려났습니다! 박물관에 다시 돌려보내야 합니다!

처음부터 10마나로 시작하고 상대는 용덱을 씀 ㅋㅋㅋ


: 세번째 우두머리 - 테레스티안 일후프

일후프가 악마를 소환하고 있습니다! 그를 막으세요!
특별한 하수인을 죽여야만 죽메효과로 적 본체에 딜을 넣을 수 있음. 
근데 그게 또 흑마 직업 카드인 공포마 처럼 무한으로 살아남 ㅋㅋㅋ


마지막 4주차 첨답 카드 보상 ㅋ

전설 카드인 수호자 메디브와 공장 말체자르를 드디어 얻을 수 있나봄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