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DPR 사이버펑크2077 2021년 10월 차기 업데이트 로드맵 재수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0. 30. 14:46

본문

반응형

CDPR 사이버펑크2077 2021년 10월 차기 업데이트 로드맵 재수정

 

1줄 요약 원래 2021년 연말 안으로 진행하다던 

사펑2077 + 위쳐3 플스5 엑시엑 차세대 콘솔 게임기 그래픽 업그레이드 버전 2022년으로 연기 ㅜ

 

CYBERPUNK 2077 — 품질에 대한 우리의 약속

 

친애하는 게이머 여러분,

우리는 버그와 충돌을 수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플랫폼에 관계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을 계속 개선하고 개선할 것입니다.

이 공간을 사용하여 업데이트 및 개선 사항, 무료 DLC 등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여 Cyberpunk 2077의 추가 개발 진행 상황을 알려드립니다. 

아래에서 CD PROJEKT의 공동 설립자가 Cyberpunk 2077이 출시되기 전까지 어떤 모습이었는지에 대한 개인적인 설명을 볼 수 있으며, 구세대 콘솔에서 게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스튜디오의 관점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CD 프로젝트 레드

 

https://youtu.be/O3V4UBZmC9o


이 비디오는 영어로 제작되었으므로 영어 버전만 우리의 메시지를 완전히 반영합니다. 귀하의 편의를 위해 다른 언어로 된 자막이 추가되었습니다.

2021년 10월 28일에 업데이트된 로드맵 및 FAQ 섹션이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Q: Cyberpunk 2077의 PC 버전과 구세대 콘솔 사이에 왜 그런 차이가 있습니까?

A : Cyberpunk 2077은 범위가 매우 크며, 다양한 사용자 지정 개체, 상호 작용하는 시스템 및 메커니즘이 특징입니다. 게임에서 모든 것은 하드웨어 측면에서 부담을 덜 수 있는 평평한 지형 위에 펼쳐져 있지 않고 하나의 대도시와 상대적으로 로딩이 없는 환경에 압축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먼저 게임을 PC에서 장대하게 보이게 한 다음 콘솔, 특히 구세대에 맞게 조정함으로써 우리 자신을 더욱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그것이 우리의 핵심 가정이었습니다. 하드웨어 차이를 알고 있는 동안 처음에는 상황이 그다지 어려워 보이지 않았지만 궁극적으로 시간이 우리가 작업을 과소 평가했음을 증명했습니다.



Q: 콘솔 개발을 어렵게 만든 가장 큰 문제는 무엇이었나요?

A : 주요 원인은 구세대 콘솔용 게임 내 스트리밍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스트리밍은 게임 메커니즘뿐만 아니라 화면에 표시되는 내용을 엔진에 "공급"하는 역할을 합니다. 도시가 너무 꽉 차 있고 구세대 콘솔의 디스크 대역폭이 그대로이기 때문에 이것이 우리에게 끊임없이 도전하는 것입니다.



Q: 경험을 확인하기 위해 구세대 콘솔을 테스트하지 않았습니까?

A: 우리는 했다. 결과적으로 테스트에서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경험한 많은 충돌이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출시가 가까워짐에 따라 우리는 매일 상당한 개선 사항을 확인했으며 마지막 날 제로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정말로 믿었습니다.



Q: 왜 PC 리뷰와 콘솔 리뷰 사이에 차이가 있었나요?

A: 12월 첫째 주에 검토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위해 PC 검토 키를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출시일인 12월 10일에 와서 우리는 PC 리뷰로 정말 좋은 출발을 했습니다. 완벽하지는 않지만 이것은 우리가 있었고 여전히 자랑스러워하는 게임의 버전입니다. 콘솔에 대한 검토 프로세스와 관련하여 PC 코드가 전송되는 동시에 구세대 콘솔의 게임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여전히 열심히 노력하고 있었습니다. 제로 업데이트를 위해 추가로 작업한 날마다 눈에 띄게 개선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계획보다 늦은 12월 8일에 검토를 위해 콘솔 코드를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Q: 출시 이후 게임을 개선하기 위해 무엇을 했나?

A: 출시 이후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Cyberpunk 2077의 버그를 수정하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이미 게임을 개선한 10개의 게임 업데이트를 출시했으며 아직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Q: Cyberpunk 2077을 수정하기 위해 앞으로 무엇을 할 예정입니까?

A: 우리는 모든 플랫폼에서 플레이어가 겪고 있는 버그와 충돌을 수정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출시될 크고 작은 패치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Cyberpunk 2077을 지원하기 위한 계획은 변경되지 않았으며 모든 콘솔과 PC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더 나은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업데이트와 패치를 계속 도입할 것입니다.



Q: '2021년 초'에 게임에 대한 무료 DLC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는데, 이것이 개선의 영향을 받나요?

A: 우리는 여전히 Witcher 3와 마찬가지로 게임을 위한 무료 DLC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가장 중요한 수정 및 업데이트 작업을 우선 순위로 결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패치 1.3과 함께 첫 번째 DLC 팩을 출시했으며 앞으로 더 많이 출시할 예정입니다.



Q: Cyberpunk 2077의 차세대 업데이트는 언제 예상할 수 있습니까?

A: 우리는 2022년에 Cyberpunk 2077에 대한 무료 차세대 업데이트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올해 1분기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공유할 내용이 더 있을 때 더 많이 공개할 것입니다.



Q: 패치 작업을 위해 팀을 바쁘게 만들고 있습니까? 

A: 팀은 의무적인 초과 근무 없이 게임에 관련 수정 사항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모든 미래 프로젝트에서 위기를 피하는 것은 우리의 최우선 과제 중 하나입니다.

 

출처 : https://www.cyberpunk.net/en/news/37298/our-commitmen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