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쳐버린 마소 2021년 11월 1차 게임패스 신작 라인업 공개~!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21. 11. 1. 22:14

본문

반응형

미쳐버린 마소 2021년 11월 1차 게임패스 신작 라인업 공개~!

 

와우 11월 라인업 미쳤네요 ㅋㅋㅋㅋㅋ

포르자호라이즌5 한글판

gta 산안드레아스 리마스터

잇 테이크 투

풋볼매니저2022 한글판

마인크래프트 한글판

https://youtu.be/U1pPuEss0zw

풋볼매니저2022 게임패스 데이원 신작 추가 확정~!! Football Manager 2022 Day One with Xbox Game Pass

 

Xbox Game Pass: Forza Horizon 5, Minecraft: Bedrock 및 Java 에디션 등에 곧 출시

 

작성자 : Megan Spurr, 커뮤니티 책임자, Xbox Game Pass 

• 2021년 11월 1일 오전 6시

 

우리는 연속 블록버스터 게임을 Xbox Game Pass로 가져오는 추세를 계속하고 있으며 저는 절대적으로 여기에 있습니다. 과대 광고를 억제하고 대문자로 입력하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곧 출시될 각 게임에 대한 순수한 흥분으로 매우 큰 소리로 이 발표를 작성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

Windows PC에서 Game Pass를 사용해 본 적이 없다면 지금이 가입하고 확인하는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11월 2일부터 새로운 PC용 Xbox Game Pass 회원은 단돈 1달러에 3개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 Age of Empires IV , Minecraft (내일부터 Bedrock 및 Java 에디션 모두 시작), Forza Horizon 5 및 Halo Infinite 가 출시될 때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번 휴가 시즌에 단돈 1달러에 PC에서 더 많은 것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뛰어들자!

 

 

출시 예정


Minecraft: Java 및 Bedrock 에디션 (PC) – 11월 2일 

Minecraft 가 PC용 Game Pass로 출시될 예정
이므로 컴퓨터를 준비하세요! 플레이 자바 에디션 : 마인 크래프트 와 암반 에디션 : 마인 크래프트를 PC 또는 Ultimate 회원에 대한 귀하의 X 박스 게임 패스의 일부로 윈도우 10, 11에. 즉, 콘솔과 모바일을 포함한모든 현재 Minecraft 버전과 편리하게 크로스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하려는 Minecrafter와 동일한 에디션을 실행하기만 하면 됩니다. 고르고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Game Pass가 포함된 하나의 런처에서 PC용 Minecraft 를경험하세요.

포장 풀기 (클라우드, 콘솔 및 PC) ID@Xbox – 11월 2일 

Xbox Game Pass 사용 가능 첫 날: 이사하는 날이 왔습니다! 다양한 움직임을 통해 캐릭터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이 젠 퍼즐 게임에서 이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포장을 풀어보세요. 포장을 풀면 게임 전반에 걸쳐 각각의 새로운 공간을 장식하고 정리할 때 접하게 될 일상적이고 감상적인 소지품을 통해 이야기를 엮습니다.

It Takes Two (클라우드, 콘솔, PC) EA Play – 11월 4일 

The Play List를 통해 PC 및 Ultimate용 Xbox Game Pass에
EA Play as It Takes Two 와 함께 야생 협동 모험을 떠나십시오. 화합의 어려움에 대한 가벼운 이야기에서 게임플레이와 내러티브의 은유적 병합을 발견하십시오. 그리고 친구를 Friend's Pass로 모험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Kill It with Fire (클라우드, 콘솔 및 PC) ID@Xbox – 11월 4일
Kill It with Fire 는 거미를 사냥하고 부수적인 피해를 입히는 1인칭 액션 게임입니다. 점점 더 많아지는 무기를 모아 교외 전역의 거미를 추적하고 경로에 있는 모든 것을 불태우십시오!

Football Manager 2022 (PC) – 11월 9일 

Xbox Game Pass로 첫날 사용 가능: 실제 축구 감독이 되는 것과 가장 가까운 것. Football Manager 2022 는 승리의 우위를 찾고, 축구 스타일을 주입하고, 축구 클럽과 함께 경기장에서 이를 획득할 수 있는 새롭고 진보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완벽한 축구 진정성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을 경험하십시오.

Football Manager 2022: Xbox 에디션 (클라우드, 콘솔 및 PC) – 11월 9일

 Xbox Game Pass로 첫 날 이용 가능: 맞춤형 버전의 Football 에서 세계 최고의 축구 팀의 보스가 되어 축구 세계의 정상에 오르십시오.가장 큰 무대에서 콘솔 플레이에 적응한 매니저 . 당신의 꿈의 스쿼드를 만들고 클럽을 완전히 당신의 것으로 만드십시오. 당신의 경력을 발전시켜 위대한 감독이 되십시오. 또한 Ultimate 회원은 컨트롤러가 필요 없는 첫 날 Xbox 터치 컨트롤이 포함된 Cloud Gaming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Forza Horizon 5 (클라우드, 콘솔 및 PC) – 11월 9일

 Xbox Game Pass 출시 첫날: 최고의 호라이즌 모험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수백 대의 세계 최고의 자동차에서 펼쳐지는 무한하고 재미있는 드라이빙 액션으로 활기차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멕시코의 오픈 월드 풍경을 탐험하세요. 눈에 띄는 대비와 아름다움의 세계를 가로질러 숨막히는 탐험을 이끌고 좋아하는 활동에 참여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수백 가지의 챌린지와 함께 깊은 캠페인에 빠져보세요.

 

Grand Theft Auto: San Andreas – The Definitive Edition (콘솔) – 11월 11일
새로운 세대를 위해 업데이트된 블록버스터 클래식을 경험하십시오. 이제 Grand Theft Auto V 스타일 컨트롤 및 타겟팅, 화려한 새 조명 및 환경 업그레이드, 고해상도 텍스처, 증가된 그리기 거리 등.

One Step from Eden (콘솔 및 PC) ID@Xbox – 11월 11일
One Step from Eden 은 덱 빌딩과 실시간 액션을 로그라이크 요소와 결합하여 자비 또는 파괴의 길을 개척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혼자 또는 협동 모드에서 친구와 함께 즉석에서 강력한 주문을 시전하고 진화하는 적과 싸우고 게임을 변화시키는 유물을 수집하세요. 에덴에 갈 수 있습니까?


DLC / 게임 업데이트
Doom Eternal: 호드 모드 및 업데이트 6.66 – 지금
모든 플레이어 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호드 모드를 경험하고, 업그레이드된 Battlemode 2.0 멀티플레이어에서 경쟁하고, 완전히 새로운 두 가지 마스터 레벨로 기술을 시험하고, Doom Slayer와 악마를 위한 새로운 스킨을 얻는 등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Forza Horizon 5 프리미엄 추가 기능 번들 – 지금 사전 주문
저렴한 가격으로 프리미엄 에디션에 포함된 모든 추가 콘텐츠와 조기 체험판을 받으세요! 포르자 호라이즌 5 프리미엄 애드온 번들 일찍가 제공 될 때 그것은 또한 팩, 자동차 패스, VIP 회원 및 두 경기 확장의 시작을 포함 11 월 5 일, 2021 년부터 사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Xbox Game Pass 회원은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EA Play를 통한 Battlefield 2042 얼리 액세스 평가판 – 11월 12일
PC용 Game Pass 및 Ultimate 회원은11월 12일에 EA Play를 통해 Battlefield 2042 의 가까운 미래 전면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출시 며칠 전 10시간 동안 전례 없는 규모의 군사 전투를 벌이십시오. 또한 회원 할인으로 선주문 시 10%를 절약하고 독점 보상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Xbox Game Club에서 플레이, 공유 및 토론
Xbox Game Club은 매주 회원들이 플레이하고 공유하고 토론할 수 있는 Game Pass 게임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북클럽과 비슷하지만... 게임을 위한 것입니다! discord.gg/XboxGameClub 의 공식 클럽 Discord에서 게임에 대한 공유된 사랑을 통해 다른 사람들과 플레이하고 교류 하세요 .


Xbox Game Pass 궁극적인 혜택
Xbox 본체의 특전 갤러리, Windows PC용 Xbox 앱 또는 Xbox Game Pass 모바일 앱을 통해 아래 특전을 신청하세요.

Discord Nitro: 3개월 무료 Nitro – 지금 사용 가능
HD 비디오, 프로필 배너 등의 Nitro 특전으로 Discord 경험을 향상시키십시오. Discord 계정이 있는 처음 Nitro 사용자에게 유효합니다.

검은사막 : 특별 선물 묶음 상품 – 지금 구매 가능
새로운 시즌 서버가 출시되었습니다! 시즌 서버에서 빠른 진행을 위해 특별 선물 번들을 받으세요! 지금이야말로 당신이 항상 상상했던 장대한 모험을 시작하기에 완벽한 시간입니다!

Apex 레전드: Dr. Hakim 무기 부적 – 11월 2일
EA Play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Dr. Hakim 무기 부적으로 당신이 무엇으로 만들어졌는지 경쟁자들에게 보여주세요! 이것을 좋아하는 무기에 장착하고 스타일로 영광, 명성, 부를 위해 전투를 벌이십시오.

빠른 알림 : Disney+ 30일 평가판*을 신청할 수 있는 기간을 2022년 1월 31일까지 연장했습니다. 따라서 아직 신청하지 않은 경우 특전을 신청하여 전례 없는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영화 및 TV 시리즈 컬렉션을 즐겨보세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 지오그래픽부터 홀리데이 시즌까지. 즐기다!

*Disney+ 신규 가입자에게만 유효합니다. 만 18세 이상. 평가판 사용 후 Disney+는 취소할 때까지 당시의 월별 가격으로 자동 갱신됩니다. Disney+ 가입자 계약 https://www.disneyplus.com/legal/subscriber-agreement 에 따릅니다 . 제한된 시간 제공. 계정당 하나. AR, BR, CL, CO, MX, AU, AT, BE, CA, DK, FI, DE, IE, IT, NL, NZ, NO, PT, ES, SE, SG, CH, GB, US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2022년 1월 31일까지 청구. 2022년 3월 2일까지 사용하세요.

 

출처 : https://news.xbox.com/en-us/2021/11/01/xbox-game-pass-update-november-202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