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PC 게임패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 차기 콘텐츠 업데이트 계획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1. 18. 08:09

본문

반응형

정보 - PC 게임패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 차기 콘텐츠 업데이트 계획

 

2021년 10월 28일 출시한 전략시뮬레이션 RTS 장르 신작 게임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 한글판.

PC 게임패스 얼티밋으로 찍먹 개꿀 에오엠4.

시네마틱이 중세 시대 다큐 퀄리티 ㅋㅋㅋㅋ

 

Age of Empires IV의 다음은 무엇입니까?

 

제국 IV의 나이는  10 월에 공식적으로 28 일에 출시 된 차  와 세계의 가장자리와 렐릭 엔터테인먼트 재생할 보는 것을 좋아했다! 출시 전날 말씀드린 것처럼 10월 28 일은  시작을 의미했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거의 25년 동안 Age  의 정신을 살아 있게 해 준 커뮤니티 와 Age of Empires IV에 처음으로 합류한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더 나은 시대를  함께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플레이어와 여러분의 피드백을 기다  립니다. 

이번 주 초에 공식적으로 첫 번째 패치가 출시되었으므로 앞으로 소개할 내용에 주의를 기울일 때입니다. 2021년 겨울 및 2022년 봄에 대한 일부 계획과 팀에서 귀하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추적 중인 일부 기능 요청을 간략히 살펴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2021년 겨울 
11월 15일 (월요일)에 일 , 우리는 패치 출시  7989을  연결하는 X 박스 계정에 대한 수정, 몽골 타운 센터 동작에 문제가 성능에 미치는 영향 카메라를 패닝과 다른 비틀기를 소개. 이 패치는 더 작고 더 뾰족했지만, 곧 공유할 더 큰 패치에 마무리 작업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2021년 겨울에는 수백 가지의 밸런스 변경 사항(말 그대로!), 다양한 유용한 버그 수정 및 플레이어가 요청한 몇 가지 주요 기능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우리 팀은 이 업데이트를 준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대화에 여러분의 목소리를 빌려준 커뮤니티에 감사드립니다.  

다음은 2021년 겨울을 위해 기다리고 있는 몇 가지 장점을 살짝 살펴보겠습니다.  

켜고 게임 내 플레이어 점수를 확인하도록 선택하십시오! 커뮤니티 피드백을 기반으로 게임 내 점수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구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식이 바뀔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스스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2021년 겨울 업데이트부터 게임 내 플레이어 점수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로비 멀티플레이어 및 소규모 접전 경기의 경우 사례별로 제공됩니다.  


중국 왕조 버튼과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화면에서 덜 눈에 띄는 위치로 옮겼습니다.  이제 왼쪽 하단 모서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경기 후 지도를 볼 수 있는 기능은 귀하가 요청한 사항이며  귀하가 그렇게 할 수 있도록 변경하기 시작했습니다. 2021년 겨울 업데이트부터 게임을 마친 후 완료된 경기의 지도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완성된 지도 간에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추가 옵션을 고려할 것입니다. 2022년 봄의 경기 후 통계 보기.  


가독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게임 내 미니맵에 적용된 개선 사항 도 2021년 겨울에 있을 예정입니다.  개선 사항에는 아이콘 크기 축소, 미니맵의 불가사의 아이콘이 HUD에 표시된 아이콘과 일치하도록 하고, 아이콘 크기 증가가 포함됩니다. 주요 타운 센터는 다른 랜드마크와 비교하고 특정 자원의 색상을 조정합니다.  


들어  균형  및  버그 수정 여기에이 업데이트 땅, 그러나 우리의 밸런스 팀은 특히 흥분에 대한 조정의 소수 때, 우리는 우리의 릴리스 노트에 당신과 함께 공유에 변화의 부하를 가지고 : 

프렌치 헐크 함선이 더 이상 공해를 지배하지 않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석궁병, 창병 및 엘리트 석궁병은 기병에게 더 큰 위협이 될 것입니다. 


중국 문명의 리피터 석궁 비용을 대폭 줄였습니다. 


밀린 후에도 계속 영감을 줄 수 있도록 HRE Prelate 유닛을 수정했습니다.  


Mongol "Superior Mobility"가 속도 수정자가 적절하게 적용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이것을 불러주신 커뮤니티에 감사드립니다! 


무한한 유물 복제를 제거하기 위해 Rus 문명에 대한 수정 사항이 발행되었습니다. 

 

 

https://youtu.be/FvcgZeKhVl0

잉글랜드 vs 프랑스 백년전쟁 기사도 영웅 30인의 전투 에오엠4 캠페인 스토리

 

 


2022년 봄 
Age of Empires IV 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이 프랜차이즈의 다른 타이틀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역사 애호가이든, 거대한 제국을 건설하고 AI에 맞서는 팬이든, 아니면 본질적으로 더 경쟁력이 있든 상관 없습니다. 2022년 봄에 Age of Empires IV 를 즐기는 두 가지 새로운 방법을 추가할 예정  입니다. 

사용자 생성 콘텐츠 및 도구를 사용하면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모드 메이커가 아니신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들의 작업을 계속 즐길 수 있습니다. 고유한 지도, 모드 등에 대한 비전을 샘플링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Age of Empires IV 에서 역사를 진정으로 당신의 이야기로 만드는 또 다른 방법을 제공할 것  입니다. 


2022년 봄에는 랭크 시즌도 시작됩니다. 랭크 시즌은 12주 동안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일대일로 경쟁하고, 랭크 래더에 오르고, 성과에 따라 독점적인 게임 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2년 시즌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미리 연습을 하고 싶다면 Art of War 챌린지, 캠페인 또는 AI에 대항하여 지식을 복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선수들!


우리는 또한 2022년 봄에 게임 후 지도에 대한 몇 가지 사소한 개선 사항을 마무리할 예정이며, 여러분이 요청한 순찰 이동을 소개하고 플레이어 피드백을 기반으로 한 다른 기능 및 수정 사항을 포함하는 방법을 모색할 것입니다.  

 

 


기대
위에서 강조한 기능과 변경 사항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동시에 플레이어가 향후 Age of Empires IV  에서 보고 싶어하는 내용에 대해서도 시간을 할애  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피드백은 2022년 봄 및 그 이후를 계속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빌드 대기열 –  이것이 이전 Age  타이틀 에서 즐겼고 Age of Empires IV 에서 보고 싶어하는  기능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유닛 통계 카드 개선 –  귀하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가장 의미 있는 통계를 한 눈에 더 잘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단축키 개선  – 우리는 단축키가 경쟁 플레이의 큰 구성 요소이며 커뮤니티가 매우 중요하게 여기는 주제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더 큰 변화이며 그리드 시스템에서 멀어지는 움직임과 핫키 선택을 통한 몇 가지 다른 옵션 구현을 포함하여 몇 가지 다른 각도에서 조사하고 있는 것입니다.  


Taunts and Cheats – Age  Legacy의  일부인  Age of Empires IV 에서 이러한 요소가 어떻게 생겼는지(그리고 소리 가 나요 !) 탐색 중  입니다. 


AI 난이도 - AI 난이도  가 약간의 조정을 사용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특히 Easy AI를 덜 공격적으로 만들고 Hard AI의 도전을 강화합니다.  


웨이포인트 표시기 –  이전 Age  타이틀 의 또 다른 삶의 질 기능인 이것이 Age of Empires IV 로 돌아 오기  를 바라는 많은 분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대를 여는 데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여정은 이제 막 시작되었을 뿐이며 최고의 Age of Empires IV  경험을 제공 하기 위해 계속해서 귀하의 피드백을 모니터링할  것입니다.  

 

출처 : https://www.ageofempires.com/news/whats-next-for-age-of-empires-iv/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