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패스의 거대한 투자는 마소 현금을 소모하는게 아니다???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1. 21. 21:47

본문

반응형

게임패스의 거대한 투자는 마소 현금을 소모하는게 아니다???

 

과연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임계의 넷플릭스.

구독형 게임 서비스 게임패스는 과연 새로운 시대를 열며 대박을 칠 수 있을까요??

 

게임 패스는 현금을 소모하지 않는다고 Spencer는 말합니다. 매우 지속 가능하며 계속 성장합니다.

2021년 11월 17일

 

Game Pass는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지만 부분적으로 플레이어가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몇 달 동안 구독할 수 있는 훌륭한 제안 덕분에 그렇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비즈니스 모델이 장기적으로 성공할 것인지에 대한 회의론이 있었고, 일부에서는 사용자 기반을 확장하기 위해 Microsoft가 '현금을 태워야' 하는 이니셔티브를 가정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Microsoft의 게임 책임자인 Phil Spencer는 Axios와의 인터뷰에서 Game Pass가 '매우' 지속 가능할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가 계속 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전혀 그렇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https://youtu.be/86cUNQBZTHs

JEEP 타고 멕시코 모래폭풍 속에서 사진 찍기 ㅋ 포르자호라이즌5



나는 항상 그 목표를 높게 설정할 것입니다. Game Pass는 비즈니스 관점과 크리에이티브 및 참여 관점에서 매우 잘 작동하고 있으므로 계속해서 우리 플랫폼의 진정한 차별화 요소이자 제작자와 플레이어를 위한 인에이블러라고 생각합니다.

Game Pass에서 계산할 수 있습니다. 구독자 수 또는 각 구독자가 지불하는 금액을 알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정보에 입각한 몇 가지 결정을 내리고 말 그대로 Game Pass가 궁극적으로 어떻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지에 대한 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어느 부분에서든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사업의. 그러나 절대적으로 Game Pass는 지속 가능합니다.

나는 그것이 사람들이 플레이하는 게임의 다양성과 우리가 만들기 위해 자금을 댈 수 있는 게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보았기 때문에 성장하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이 매우 마법 같은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 성장은 Xbox의 일부입니다. Xbox에서 성장하는 것은 이뿐만이 아닙니다. 그것은 조직의 유일한 초점이 아니며, 독립된 것으로서 오늘날과 같이 매우 지속 가능합니다. 지속 가능합니다.

나는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마지막에 미래의 금 팟을 위해 지금 현금을 태우고 있습니다. 아니요. Game Pass는 현재 매우 지속 가능하며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Game Pass는 가격 인상 없이 장기적으로 진정으로 지속 가능할까요? 

 

 

출처 : https://wccftech.com/game-pass-isnt-burning-cash-says-spencer-its-very-sustainable-and-continues-to-grow/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