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머 - 캡콤 바이오하자드 리메이크 모델링 vs 호라이즌 제로던 모델링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1. 26. 22:05

본문

반응형

유머 - 캡콤 바이오하자드 리메이크 모델링 vs 호라이즌 제로던 모델링

 

이게 뭐야 ㅋㅋㅋㅋ

빵빵이를 만들던 캡콤 몬헌월드 제작진이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스튜디오 게릴라로 넘어갔나?

호제던 모델링 왜이래 ㅋㅋㅋㅋ

모델링 배역 배우 1도 소화를 못했네 -_-;;

 

바하2 레온

 

 

 

 

바하2 클레어

 

 

 

 

 

바하3 질 발렌타인

 

 

 

 

 

 

호제던 에일로이

 

 

레온이 ㄹㅇ 얼굴 그대로 떼다 박은거같네

 

클레어 실제 모델이 진짜 여신임

 

에일로이는 현실적으로 생긴 것도 아니고 그냥 못생긴 것도 아니야
인간으로써 굉장히 부자연스럽게 생겼어

불쾌한 골짜기

 

모델링할 실력이 없는게 아니라 일부러 pc개발진들이 저렇게 만든듯

 

모델 어디감

 

아니 PC 인정한다쳐도 기괴하게는 만들지 말아야지;;

 

진짜 발렌타인은 전설이다ㄷㄷㄷㄷ

 

모델 배역 살려서 이렇게 만들라고....

 

밑에는 저럴거면 뭐더러 모델을 쓴거여

 

 

바하RE2 에이다 웡//아네트 실물 모델

 

 

 

 

 

 

 

 

 

캡콤이 내부에서 자체개발한 엔진쓰고 나서 하나같이 모델링 존나 잘 뽑음

 

원신 에일로이가 쟤한테서 따온거였냐 ㅋㅋㅋ

 

저거 진짜임? 대가리 뭔 토이스토리 감자처럼 생겼냐

 

에일로이 ㅇ저거 왜곡한거 아님? 어제 했는데 저렇게 안생겼어

 

전작과 달리 후속작 2편인 포비든 웨스트에선 저 모델링으로 나옵니다

 

불철주야 산간오지 뛰어다니면서 생존경쟁 하는 주인공이 뒤에서 잘먹고 다녔나보네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11521993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