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패스 부작용?? 사이가 틀어져 마소 디스하는 오리와 눈먼숲 개발사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2. 5. 21:14

본문

반응형

게임패스 부작용?? 사이가 틀어져 마소 디스하는 오리와 눈먼숲 개발사

 

문 스튜디오 마소 정책에 대해 불만을 표하다.

 

내가 이 문제에 대해 Phil과 동의한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부차적으로 돈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그가 Bungie가 정말로 원하는 것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있는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플랫폼 소유자를 위해 일하는 개발자는 분명히 플랫폼 소유자에게 가장 큰 혜택을 주는 것으로 제한될 것입니다. 내가 생각 번지 사람들이 모든 시스템, 플레이어는 전 세계적으로 서로 연결되어 뭔가, 어디서나 연주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플랫폼', 게임 제작에 관심이 있었다. 경계가 없습니다.

그것은 마이크로소프트, 심지어 오늘날 마이크로소프트에서도 결코 가능하지 않을 것입니다. 개발자가 PS5로 이식하여 모두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려는 게임에 MS가 수억 달러를 지출해도 될까요? 내 의심이 있습니다.

나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인조 벽이나 경계가 없는 미래에 일어나기를 바라는 비전이라고 말하는 '바위와 단단한 곳 사이'라는 이상한 위치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필연적으로 그에 따라 행동하는 것, 나는 대부분 상대방이 함께 놀지 않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Nintendo/Sony가 Xbox에서 일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처럼 다른 당사자가 참여하면 Microsoft는 이 방향으로 계속 나아갈 것입니다. 그러나 현 시점에서 업계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 기업들은 여전히 벽으로 둘러싸인 정원을 아주 많이 믿으며 변화를 두려워합니다... 그래서 그렇습니다.

그리고 번지(Bungie)를 얻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우리가 다음 게임을 Microsoft 대신 Private Division으로 만들기로 결정한 주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항상 Ori를 사랑하지만 PlayStation에서 플레이할 수 없다는 것이 싫다고 말하는 게이머를 많이 받았습니다. 글쎄, 왜 안되지? Microsoft에서 자금을 지원했기 때문에 그들은 샷이라고 부릅니다. 운 좋게도 Microsoft는 Ori를 Nintendo Switch로 이식할 수 있도록 허용했지만 무료로 제공되지 않았으며 소란을 일으키지 않을 만큼 제목이 작기 때문에 허용했을 것입니다. 우리의 다음 게임은 모든 시스템에서 모두가 함께 플레이할 수 있기를 바라는 원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Moon은 플랫폼과 IP를 소유하고 있으며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최고의 방향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에게 운이 좋지 않다고 말할 필요 없이... 사업을 하십시오. 나는 게이머들이 그 모든 것의 이면에 있는 비즈니스 부분에 반드시 관심을 가질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단지 그들을 행복하게 하는 게임을 하기를 원할 뿐입니다. 그리고 벽으로 둘러싸인 정원을 만들면 누군가는 이기고 누군가는 실패하는 것을 보고 싶어하는 플랫폼 전쟁 훌리건의 불길을 직간접적으로 뿜어내는 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가 그들의 비전을 실현할 용기를 가졌으면 합니다. 게임을 만들고 모든 플랫폼에 이식하세요. 누구도 뒤에 남겨두지 마세요. 부모가 자녀를 위해 한 대의 시스템만 살 수 있었던 13세의 아이는 이제 Halo를 플레이하며 자라지 않을 것입니다. Microsoft는 PlayStation 플레이어를 제외하는 것이 가장 경제적인 의미가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Microsoft 이외의 사람에게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네, 아마도 Xbox를 더 많이 팔겠지만 잠재적으로 열성적인 수백만 명의 팬을 잃게 될 것입니다.

가장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을 업계에 보여주십시오. Minecraft는 그것이 올바른 방향임을 보여주지 않았습니까?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한다면, 나는 꽤 빨리 모든 사람들이 그 뒤를 따를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이 모든 기업들은 가장 많은 돈을 버는 것을 복사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그것은 거기에 있는 플레이어들에게 가장 좋은 것입니다.

플랫폼 보유자로서 당신의 목표는 이 게임들이 당신의 상자에서 가장 잘 플레이하는 것이어야 하며, 시스템을 살 여유가 없는 다른 플레이어들을 위해 인위적인 장벽을 만들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당신의 상자를 사도록 강요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만들고 있습니다. 나는 업계가 이러한 개방성을 수용하는 것을 볼 수 있을 만큼 오래 살기를 바랍니다.

 

https://coupa.ng/caUert

 

마이크로소프트 Xbox 4세대 무선 컨트롤러 쇼크블루

COUPANG

www.coupang.com

마이크로소프트 Xbox 4세대 무선 컨트롤러 쇼크블루

엑시엑 4세대 엑박패드 쿠팡 로켓배송 로켓와우 회원가 65,800원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출처 : https://www.resetera.com/threads/axios-xbox-chief-thinks-today%E2%80%99s-microsoft-could-have-kept-bungie.523416/post-7812985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