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인이 만든 언리얼엔진5 2021년 그래픽 근황!! 매트릭스 어웨이큰 ㅎㄷㄷ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2. 11. 00:09

본문

반응형

장인이 만든 언리얼엔진5 2021년 그래픽 근황!! 매트릭스 어웨이큰 ㅎㄷㄷ

 

언리얼엔진 장인 더코얼리션이 만든 2021년 차세대 그래픽!!! 

매트릭스 어웨이큰 The Matrix Awakens An Unreal Engine 5 Experience. 

 

이것이 언리얼엔진5으로 만드는 차세대 퀄리티의 마소 엑시엑, 소니 플스5의 그래픽인가. 

매트릭스 키아누리브스 지리네 ㅋㅋㅋㅋㅋ 

 

영상 후반 도시 돌아다니는거 완전 미쳤네음.

이 그래픽으로 GTA6가 나온다면? ㅋㅋㅋㅋ

 

https://youtu.be/anz-5U5jUEk

장인이 만든 언리얼엔진5 2021년 그래픽 근황!! 매트릭스 어웨이큰 The Matrix Awakens An Unreal Engine 5 Experience

 

진짜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게임스튜디오 퍼스트파티인 더코올리션은 진짜 언리언엔진 깎는 장인인듯.

더 코올리션 전작 기어스5 확장팩 벌집파괴자의 미친 그래픽이 생각난다 ㅋㅋㅋㅋ

 

https://youtu.be/OuKKBlJ-scw

기어스5 확장팩 벌집파괴자 스토리#1난민 미지의 섬 불시착한 대원들


여기에서 'The Matrix Awakens: An Unreal Engine 5 Experience'를 시청하세요!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S에서 이 새로운 UE5 기술 데모를 다운로드하려면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키아누 리브스(Keanu Reeves)와 캐리 앤 모스(Carrie-Anne Moss)의 공연이 펼쳐지는 '매트릭스(The Matrix)'의 현실을 뒤집는 세계로의 거친 모험을 준비하세요. Lana Wachowski를 포함한 오리지널 영화 팀의 구성원이 만든 이 데모는 숨막힐 정도로 사실적인 영화에서 빠르게 진행되는 3인칭 슈팅 경험으로 변형되며 액션으로 가득 찬 자동차 추격 장면이 완성되며 풍부하고 매우 상세한 오픈 월드를 제공합니다. 탐구하다.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상징적인 액션 프랜차이즈 중 하나의 세계로 들어가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과 엔터테인먼트의 미래를 탐험해보세요

 

 

(211211 추가 - 직접 플스5로 돌려본 언리얼엔진5 오픈월드 도시 자유이동 그래픽 퀄리티)

09:30 - 언리얼엔진5 오픈월드 자유이동 도시 그래픽

https://youtu.be/wWVjFDJPGFg

이게 GTA6 느낌일까? 직접 돌려본 플스5 4K HDR 언리얼엔진5 영상


 매트릭스 어웨이큰스는 에픽과 더 코얼리션의 협업으로 개발

 

더 코얼리션 테크니컬 아트 디렉터 Colin Penty:

"에픽과 더 코얼리션 스튜디오의 재능있는 인재들과 함께 매트릭스 어웨이큰스 언리얼 엔진 5 데모를 협업한 경험은 아주 놀라웠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매트릭스 삼부작 제작에 핵심적이었던 일원들의 재결합과 슬라이드FX, 이블 아이 픽쳐스, 더 코얼리션, 웨타FX 등 에픽 게임즈와 그 파트너들간의 협업으로 탄생했습니다. 

더 코얼리션은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 산하 기어즈 프랜차이즈 전담 개발사입니다.

 



와... 이게 코얼리션;;; 언렬깎는 장인답네요. 기어즈6 도 미친수준일듯

 

코얼리션 최근에 뭐 뚱기닥 뚱기닥 만든다던게 이거였구나 ㅋㅋㅋㅋ

 

테크데모이긴 해도 마소 퍼스트가 참여한걸 플스판으로도 풀어주네요 ㅎㅎ

 

코얼리션하고 플레이그라운드 대단하구만..  343도

 

기어즈에 묵직한 느낌과 화끈한 액션 그리고 실시같은 그래픽이면 역사를 남기겠는걸...

 

벌집파괴자만 봐도 코얼리션이 차세대전용으로 만들면 얼마나 미친 비쥬얼로 감동시켜줄지 의심도 안됌

 

언리얼 엔진깍는 노인들...언5이용해서 실험중이라고 하더니 이거 만들고 있었던건가?

 

잔인한 게임에 최적 그래픽인데 기어즈 궁금해서라도 엑박 꼭 구해야하는데 ㅜㅜ

 

기어즈 구 개발사와 현 개발사의 합작이군...

 

언리얼 아니고 리얼이든뎅

 

엑박스튜디오 소속에 기어스 시리즈 제작사네요.

 

매트릭스 오픈월드 겜으로 나오면 좋겠따
아캄시리즈 느낌 ㅇㅇ

 

그동안 언리얼 엔진 테크데모중에서 가장 강렬했네요. 나나이트 루멘도 대단했지만 직접 체험한게 아니니 좀 애매했는데 현세대 게임기로 이 정도를 돌릴 줄은..

 

이거 해보니까 1-2년후에 언리얼5 나올 게임들 기대하게만들던ㄴ

 

진짜 현세대 가성비와 차세대 가능성을 제대로 보여준 ..

 

언리얼 깎는 장인들이 만들 기어스 신작 비주얼이 기대됩니다.

 

이런 오픈월드 도시 그래픽에 락스타게임즈의 GTA6를 기대함 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