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루머 - 폭스콘 직원의 플스4 네오 디자인 스케치???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8. 30. 06:39

본문

반응형

[뱀선생] 루머 - 폭스콘 직원의 플스4 네오 디자인 스케치??? 


ㅋㅋㅋㅋㅋ 플스3, 플스4의 생산을 맡고있는 폭스콘의 직원이 플스 네오의 디자인 스케치를 공개했음.

물론 루머긴하지만 유출이라고 해야하나? ㅋㅋㅋ


이런식으로 생겼다는데 한조각(한 층)이 더 올려져 있는 디자인.

한조 각? ㅋㅋㅋㅋ



아래는 위 스케치를 바탕으로 네오가프 유저들이 만들어본 목업, 예상 디자인. 

 

 

참고로 네오는 기존 플포보다 살짝 두껍고 더 무거울 거라고 한다. 

무게는 4.5kg으로 기존 엑원의 3.2kg보다 더 무겁다고 함.

 

가격은 3000위안으로 대충 $450가격대  

 

버튼은 중간 레이어의 위가 아닌 아래에 위치 

 

LED는 중간 레이어 아래로 옮겨짐 

 

뒤쪽의 파워 소켓은 PS4와 다름

 

USB는 두 개로 오른쪽 가장 아래에 위치

 

 

루머지만 일단 이런 예상 디자인으로 나오면 이쁘다는 소리는 듣기 힘들듯 -_-;;;

댓글 반응 보니 샌드위치냐 크래커임 하면서 까이고 있음.

끔찍한 혼종이라나? ㅋㅋㅋ

오히려 주목할만한 정보로는 가격대가 대충 450달러??


PS4 neo는 좀 더 멋진 그래픽과 프레임을 모두 잡을 수 있을것인가!!! 기대됨.



원문 링크 : http://wccftech.com/ps4-neo-sketch-shared-by-foxconn-worker-reportedly-thicker-heavier-than-basic-ps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