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엑스박스 퍼스트파티 더코올리션 언리언엔진5 차기작 신규 IP??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2. 16. 22:20

본문

반응형

루머 - 엑스박스 퍼스트파티 더코올리션 언리언엔진5 차기작 신규 IP??

 

최근 더게임어워드2021에서 매트릭스 언리얼엔진5 데모 영상을 공개하며 

역시 언리얼엔진 장인임을 다시 보여준 마소 엑스박스 게임스튜디오의 더 코얼리션.

 

기어스5 + 확장팩 dlc 벌집파괴자에 이어서

후속작은 당연히 기어스6 열심히 만들고 있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그전에 새로운 신규 IP 작품이 나올거라는 루머.

 

그전에도 기어스팝이나 기어스택틱스 같은 기어스를 활용한 다른 장르의 게임을 만들기도 했는데 

이번에는 아예 다른 작품이 나오려나???

 

https://youtu.be/wWVjFDJPGFg

이게 GTA6 느낌일까? 직접 돌려본 플스5 4K HDR 언리얼엔진5 The Matrix Awakens: An Unreal Engine 5 Experience_2021

https://youtu.be/7u4TvFw16HM

기어스5 확장팩 스토리#6 멋진 화산섬 그래픽 그리고 최종보스전 엔딩

 

The Coalition의 2025년 Gears 6 및 2023년 Unreal Engine 5의 새 IP?

 

연합은 최근에 아주 낮은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Gears 5 뒤에 있는 스튜디오 는 최근 기술 데모 The Matrix Awakens에 참여하여 두각을 나타내 었지만 향후 프로젝트에 대해서는 매우 비밀로 유지됩니다.

특정 Gears 6가 이미 준비 중이라고 상상하기 쉽다면 이것은 분명히 밴쿠버 팀의 우선 순위가 아닙니다.

 

Gears 개발자를 위한 새로운 IP

 

 

얼마 전에 스튜디오가 Gears 6와 병행하여 또 다른 소규모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몇 가지 소문이 있었습니다. 이번 여름에 우리는 특히 스스로를 새로운 프랜차이즈 의 레벨 디자이너 라고 칭하는 개발자의 프로필을 떠올렸습니다 .

The Coalition의 Matrix Awakens 참여가 확인되면서 이 유명한 작은 프로젝트가 모두 발견된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지난 XNC 팟캐스트의 게스트인 Rand al Thor 19와 함께 다시 전면에 떠오른 완전히 새로운 IP에 대한 소문 입니다 .

 

내가 아는 한, The Matrix Awakens는 The Coalition의 다른 소규모 프로젝트가 아니었습니다... Coalition에는 두 개의 프로젝트가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두 개의 프로젝트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Jez Corden은 해당 주제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으므로 ...

그들은 Gears 6를 만들고 있으며 2023년에 Gears 6 이전에 나올 또 다른 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새로운 작은 IP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Gears 6은 2024/2025년에 나올 것입니다.

팀이 Unreal Engine 5에 익숙해지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이 "작은" 프로젝트는 이후에 그 자체로 게임이 되었습니다. 현재로서는 더 알기 어렵습니다. 지난 5월 스튜디오는 현재 스타워즈 게임 작업 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부인 했습니다 .

The Coalition이 출시한 Matrix 게임을 반드시 보고 싶다면 마지막 Gears의 아빠들 사이에서 현재 일어나고 있는 다른 일임이 분명합니다. 그들이 새로운 IP를 생성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는 것은 여전히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또한 스튜디오는 이번 여름 에 Unreal Engine 5를 사용하기 위해 Alpha Point 라는 기술 데모를 선보였습니다 .

 

출처 : https://www.xboxygen.com/News/39139-Gears-6-en-2025-et-une-nouvelle-IP-sous-Unreal-Engine-5-en-2023-pour-The-Coalition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