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EA 바이오웨어 차기작 매스이펙트는 언리얼엔진5로 개발중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2. 21. 18:37

본문

반응형

정보 - EA 바이오웨어 차기작 매스이펙트는 언리얼엔진5로 개발중

 

원래는 드래곤에이지 시리즈, 매스이펙트 시리즈로 한해 최대 고티 1위 GOTY를 찍을 정도로 명작 갓겜 을 만들던 RPG 명가 EA 바이오웨어.

몇번의 폭망 끝에 (메스이펙트 안드로메다, 앤썸 콤보;;;) 어느덧 한물간 게임회사 느낌인데 과연 차기작 드래곤에이지와 매스이펙트5는 부활에 성공할지 궁금함 ㅋㅋㅋ

일단 최근 더게임어워드2021에서 엄청난 그래픽을 선보인 언리얼엔진5로 개발중이라니까 어쩌면 기대해볼만 할지도?? ㅋ

 

과거 티저영상으로 공개한 매스이펙트 차기작 떡밥 트레일러 영상

https://youtu.be/KNqtNz7Ygf0

EA 대작 RPG 차기작 매스이펙트5 티저 트레일러 The Next Mass Effect Official Teaser Trailer

직접 플스5로 돌려본 언리얼엔진5 도시 자유이동 그래픽 데모

https://youtu.be/wWVjFDJPGFg

이게 GTA6 느낌일까? 직접 돌려본 플스5 4K HDR 언리얼엔진5 The Matrix Awakens: An Unreal Engine 5 Experience_2021

 

 

다음 Mass Effect는 Unreal Engine 5에서 실행되고 나타납니다.
구인 목록과 내부 보고서에 따르면 BioWare의 다음 Mass Effect 게임은 최신 버전의 Unreal로 전환될 것입니다.

 

소문대로 다음 Mass Effect 게임은 Epic의 Unreal Engine에서 실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BioWare 프로듀서인 Brenon Holmes는 최근 트윗을 통해 회사의 기술 부장 직을 공개 했으며 이상적인 후보자는 Unreal Engine 4 및 5에 대한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자, 우리 팀에 합류하여 다음 Mass Effect 게임에서 우리와 함께 일하세요!"라고 Holmes는 적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Mass Effect 게임이 어떤 형태의 Unreal Engine에서 실행될 것인지를 완전히 확인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차기 매스 이펙트가 언리얼 엔진을 사용할 것이라고 최초로 보고한 기자 제프 그럽(Jeff Grubb )은 뒤이어 이것이 사실이며 구체적으로 언리얼 엔진 5 라고 말했습니다 .

 

9월에 Grubb는 BioWare가 Unreal이 테이블 위에 있는 다음 Mass Effect 게임을 위한 개발 엔진과 관련하여 옵션을 고려하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EA에는 자체 게임 엔진인 Frostbite가 있지만 이제 게임이 Epic의 엔진에서 실행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EA는 이에 대한 라이선스 비용을 Epic에 지불합니다.

동상이었다 함께 일할 보도 어려운 위한 안드로메다 : 매스 이펙트 는 바이오웨어는 잠재적으로 다음 항목에 대해 언리얼 엔진 5로 이동하고 있음을 배울 수있는 큰 놀라움이되지 않도록.

관련 뉴스에서 Mass Effect: Legendary Edition 의 게임 은 Unreal Engine 3에서 실행되었으며 BioWare 는 재출시를 위해 Unreal Engine 4를 사용 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

BioWare의 Mac Walters 는 BioWare가 원래 세 게임의 "느낌"을 유지하기 위해 Unreal Engine 3를 사용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 했습니다.

"일부 맥락을 설정하기 위해 우리가 초기에 한 일 중 하나는 실제로 Epic의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이걸 언리얼 4로 가져오면 어떻게 될까요?'라고 말한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점프의 수준이 3부작의 내용, 느낌, 플레이 방식을 근본적으로 근본적으로 바꿀 것이라는 것이 매우 빨리 분명해졌습니다."

다음 Mass Effect 게임에 대해 알려진 것은 거의 없지만 BioWare는 최근 Geth의 귀환을 예고하는 새로운 삽화로 N7 Day를 축하했습니다.

 

출처 : https://www.gamespot.com/articles/next-mass-effect-runs-on-unreal-engine-5-it-appears/1100-649913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