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말 대작 러쉬에 성공한 엑스박스 게임패스 2021년 평가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2. 24. 04:53

본문

반응형

연말 대작 러쉬에 성공한 엑스박스 게임패스 2021년 평가

 

Xbox Year in Review: Xbox Series X, Game Pass, PC 및 클라우드 게임의 영향

 

Xbox는 2021년에 출시될 것임을 증명할 모든 것이 있었고 예상을 능가하는 한 해를 마감했습니다.

 

Xbox는 2021년에 모든 것을 증명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PlayStation이 출시한 모멘텀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PS5는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인상적인 퍼스트 파티 타이틀 라인업으로 첫 출발을 했습니다. 반대로 Xbox Series X 는 아마도 지금까지 출시된 제품 중 가장 약한 제품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반면 Sony는 Deathloop, Returnal에서 명확하게 로드맵된 세 가지 시스템 쇼케이스를 통해 이러한 성공을 기반으로 준비했습니다. , Ratchet & Clank: Rift Apart. Microsoft는 무기한 지연을 겪고 있는 Halo Infinite뿐 이었습니다 .  

그것, 그리고 고상한 사명 선언문; 플레이에 대한 전통적인 장벽을 허물기 위한 느슨하게 정의된 약속. 콘솔 전쟁이 중복되는 만큼, 특히 프레임 메커니즘과 관련하여 Microsoft와 Sony의 완전히 반대되는 비즈니스 모델 간에 비교 지점이 쉽게 도출되고 Xbox에 대해 항상 호의적으로 연결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2021년이 끝나갈 무렵, 우리는 Xbox가 자체적인 추진력을 구축할 수 있을 때 플랫폼으로서 얼마나 강력한지를 보고 있습니다. 

 



헤드 인 더 클라우드(게임)

 

Microsoft에게 2021년의 성공 여부를 판단한다는 것은 Xbox Series X의 한계를 뛰어 넘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올해 출시된 최고의 게임 중 두 개는 플랫폼 독점도 아니었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지연과 후속 개선에 투자한 후 Xbox Game Studios는 극찬을 받기 위해 모든 형식에 걸쳐 Psychonauts 2 를 출시했습니다. 이는 2019년에 Double Fine이 세간의 이목을 끈 이후로 첫 번째 타이틀이었습니다. 그리고 회사는 Deathloop를 유지하게 될 거래를 존중했습니다. (GamesRadar의 2021 GOTY)는 Zenimax Media의 80억 달러 인수가 마감된 후에도 Xbox Series X 플레이어와 거리가 멀었습니다. 

Windows Gaming의 암흑기를 통해 Microsoft의 편을 들었던 사람들에게 선물로 상징적인 Age of Empires 프랜차이즈가 예상치 못한 수준의 기교로 되살아났습니다. 한편, PC 게임의 궁극적인 토템일 수도 있는 Microsoft Flight Simulator는 변환 과정에서 놀라울 정도로 거의 희생되지 않고 Series X에 도착했습니다. Forza Horizon 5 와 Halo Infinite가 Steam 차트를 지배하면서 홈 콘솔과 PC 우선 순위 사이의 구분선이 더 침식되었습니다 . 

Xbox는 또한 Cloud Gaming이 2021년에 이론적으로 실행 가능했을 뿐만 아니라 플랫폼에 매력적인 추가 기능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핸드헬드 장치로 AAA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전체 다운로드를 커밋하지 않고 Game Pass에서 새로운 릴리스를 쉽게 샘플링하거나, 노후화된 Xbox One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충실도와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든 간에 특히 중요합니다. 지속적인 구성 요소 부족으로 Xbox Series X와 Xbox Series S를 모두 일년 내내 얻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마이크로소프트가 올해 한 가지 증명해야 할 것이 있다면 그것은 고품질의 자사 타이틀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출시 기간 동안 최적화된 Xbox One 출시와 과급한 Xbox 360 클래식보다 더 많은 게임을 Xbox Series X 플레이어에게 남겨둔 후 할 수 있는 최소한의 일이었습니다. 거기에 도달하는 데 시간이 걸렸을 수도 있지만 연말에 Xbox Game Studios 부서가 속도를 낼 수 있게 되면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보여주었습니다.

 



앞서 경주?

 

Forza Horizon 5는 틀림없이 시장 최고의 레이싱 게임이며, Xbox Series X가 캡처할 수 있는 일종의 고충실도와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기 위해 작동하는 Playground Games의 숭고한 시리즈 항목입니다. 한편, 343 Industries는 Halo Infinite를 출시했는데, 이는 틀림없이 10년 이상 시리즈 중 최고입니다.

Halo Infinite 멀티플레이어의 출시 문제는 Microsoft가 라이브 서비스 공간에서의 경험에서 거의 배우지 못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6월의 뛰어난 A Pirate's Life 확장팩. Halo Infinite 멀티플레이어 서버는 대체로 안정적이지만(Master Chief Collection을 괴롭히는 문제와는 거리가 멀음), Halo를 무료로 플레이하는 데서 여러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러한 결정은 진행, 사용자 정의, 게임 모드 및 더. 

이것들을 구별하기는 쉽지만, 사실 Halo Infinite는 많은 플레이어가 난기류를 헤쳐나가는 근본적인 수준에서 충분히 재미있습니다. 포르자 호라이즌 5 헤일로 무한 첫날에 게임 패스 서비스에 Psychonauts 2 및 Microsoft 비행 시뮬레이터의 좋아하는 합류 - 사이의 영역 실행 타사 버전의 하이 프로파일 추가 언급하지 않기 돌아 가기 4 혈액 및 Outriders을 통해를 데스티니 가디언즈 및 GTA 3 산 안드레아스에 – 정말 인상적입니다. 구독 서비스를 큐레이팅하고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며 모든 Xbox 플레이어에게 불가능할 정도로 매력적으로 유지하겠다는 Microsoft의 주장을 입증합니다. 

2021년에 Microsoft는 약속을 지킬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Xbox의 경우 올해는 환상적인 자사 출시, Game Pass의 지속적인 확장 및 광범위한 플랫폼 이니셔티브의 개선으로 정의되었습니다. Xbox Game Studios는 아주 오랜만에 진정한 모멘텀을 구축하고 있으며 2022년과 그 이후에 무엇을 제공할 수 있을지 너무 기대됩니다. 

https://youtu.be/Haqf_D4jpZI

헤일로인피니트 스토리01 마스터치프 시리즈 전통의 오프닝 시퀀스 ㅋ

 

게임패스 덕에 백4블러드 잘 하고 있네요.
이번에 카드 개선패치로 많이 재미있어 졌습니다.  난이도도 할만해졌고 좀 더 나만의 덱을 꾸밀 수 있게 되더군요

 

X 못사서 s샀습니다. 게임패스 구독 이후로 스팀, ps .오프라인 세일에 관심이 안가네요.

 

필 스펜서 형님 오래오래 해먹어주세요

 

매달 두번 게임패스 등록일이 기다려집니다.

 

넷플릭스랑 게임패스만 있어도 적당한 지출에 여가시간 보내기 좋음

 

오로지 하나 충족 못 시킨건 코어 게이머들의 XSX 수요를 못 맞췄다는 거. 결국 중반을 넘어 후반가면 가격이 싼 기기가 더 많이 팔리는게 당연해지겠지만 올 한해는 그 부분만 조금 아쉬웠음.

 

개임패스 덕분에 엑박을 거금들여 살필요가 없어졌습니다 갓겜패

 

플스도 마찬가지로 코로나 원인도 있지만 차세대스러운 겜도 부족하고 
자주 연기되고 버그남발이 아쉬움

 

헤일로는 기대했던 거랑은 스토리 텔링이 좀 이매했는데 전투는 재밌었고
포르자 5 호라이즌이랑 헬블레이드 2만 봐도 

엑박 이번 4분기랑 내년 1분기는 응원합니다

 

엑시엑 사기가 ps5사기보다 힘들어서 원.....ㅠㅠ

 

출처 : https://www.gamesradar.com/uk/xbox-year-in-review-202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