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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업그레이드를 준비중인 엑스박스 게임패스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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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뱀선생게임 2021. 12. 31. 2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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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업그레이드를 준비중인 엑스박스 게임패스 서비스

 

향후 전망: 2022년 Xbox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
Game Pass의 가지로 홀을 장식하십시오.

 

해피 홀리데이 Xbox 충실! 이번 달 초, 우리 는 주요 게임 출시, 클라우드 확장 및 크고 아름다운 Game Pass 추가에서 Xbox 사건 의 지난 해를 되돌아 보았습니다 . 그러나 내년 에는 정확히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나처럼 2020년이 2년 남았다는 사실을 여전히 극복하고 있다면(무엇을?) Xbox가 내년에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한 이 조사와 함께 이를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물론 예상치 못한 놀라움(안녕하세요, Bethesda), 불행한 실수, 그리고 가장 확실하게는 우리가 우리의 세계와 완전히 분리된 아름다운 세계로 도피할 때 플레이할 멋진 게임이 가득할 것입니다.

그러니 +1 마법 모자를 쓰고 수정 구슬을 닦고 함께 미래를 점쳐봅시다.

 

https://youtu.be/wRv1lU9uhkw

E32021 시작부터 토드하워드 스타필드 공개하는 마소 엑스박스 쇼케이스 ㅋ

 

거대한 클라우드 전투

마이크로소프트는 아마존 루나가 다른 지역으로 확장하는 것을 바라보면서 내년에 대규모 클라우드 전투를 강화할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Amazon은 많은 인기를 얻은 MMO New World로 약간의 성공을 거두었을지 모르지만 출시 이후 플레이어 수는 꾸준히 감소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으로서 New World의 품질에 대한 질문은 Twitch를 고려할 때 아마도 부차적인 중요성일 것입니다. MMO를 위한 유료 스트림은 Amazon의 스트리밍 파워를 게임의 마케팅 도구로 활용하여 진정으로 큰 힘이 되었습니다. Amazon Luna에 대해서도 같은 일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할 이유가 없습니다. 거의 판매되지 않은 Microsoft의 Xbox Cloud Gaming보다 영향력 있는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다리를 제공합니다.

Xbox Cloud Gaming 은 아직 기술적으로 "베타" 단계에 있으며, Microsoft는 완전한 마케팅을 위해 성능 품질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Cloud Gaming(xCloud라고도 함)은 지난 1년 동안 대기 시간과 화질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Microsoft는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나는 2022년이 마이크로소프트가 베타 태그를 시작하고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해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최근에 모바일 게임 및 클라우드 스트리밍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Qualcomm의 전용 칩셋이 포함된 Razer 의 프로토타입 Android 핸드헬드를 보았습니다 . 나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완전한 촉각 제어와 터치 게임 플레이 사이에 남아 있는 인체 공학적 격차를 해결하기 위해 휴대용 클라우드 게임을 위한 유사한 종류의 장치에 대한 프로토타입에 손을 댔다고 잠시 동안 들었습니다.

완전히 "클라우드 네이티브"인 Minecraft Dungeons와 같은 게임은 터치 스크린으로 매우 잘 작동하지만 xCloud의 대다수 게임은 단순히 그런 방식으로 재생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Microsoft가 Xbox OS의 슬림형 버전을 기반으로 Xbox용 스트리밍 스틱을 다시 한 번 탐색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이 스틱은 사용자에게 Google의 Stadia + Chromecast Ultra 번들과 같은 생태계에 대한 저렴한 엔드포인트를 제공합니다.

Microsoft 또는 Razer와 같은 타사의 전용 하드웨어 조합이 2022년의 한 요인이 될 수 있으며 Microsoft에 Xbox 에코시스템에 대한 새로운 끝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가 독점적인 클라우드 네이티브 게임 위에 Xbox Cloud Gaming을 마케팅하는 것을 피기백하면 나는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비록 그것이 2022년보다 더 멀 수 있지만 말입니다. Microsoft는 전 Google Stadia 직원 및 Metal Gear의 Hideo Kojima와 협력하고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정확히 클라우드 네이티브 게임이 어떤 모습일지에 대한 확고한 명성은 큰 마케팅 추진의 일환으로 데뷔 "클라우드 우선" Xbox 게임에 대한 매력적인 사례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Microsoft가 Xbox Cloud Gaming을 위해 오랫동안 기다려온 기능인 영구적으로 구매한 게임의 클라우드 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을 준비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지금 은 클라우드를 통해 Xbox Game Pass 라이브러리 에 있는 게임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즉, 끝내지 않은 게임이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으므로 구매하더라도 클라우드에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Microsoft는 또한 빠른 재개 상태 및 개발자가 터치 컨트롤을 만드는 동안 활용할 수 있는 Xbox 클라우드 API 개선을 포함하여 Xbox Cloud Gaming을 위한 고급 기능에 손을 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Xbox 플랫폼 업데이트

당연히 매년 Xbox 플랫폼 자체에 개선 사항과 새로운 기능이 추가됩니다. Xbox 콘솔에서 클라우드 스트리밍, 동적 배경, Dolby Vision 지원 등을 얻었지만 내년에 플랫폼 팀에서 무엇을 더 기대할 수 있습니까?

에서 철의 지배자 팟 캐스트 인터뷰 X 박스 플랫폼 팀은 뛰어난 플레이어의 의견에 관심을 회전으로 X 박스 건축가 제이슨 로널드는 우리가 가까운 장래에 볼 수있는 몇 가지를 논의했다.

Ronald는 Xbox의 Game DVR이 일반적으로 클립의 신뢰성과 성능을 언급하면서 쇼에서 훌륭하지 않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는 게임 DVR이 최근보다 2022년에 더 많은 사랑을 받기 시작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게임 DVR]은 올해 더 발전했으면 하는 부분이다. "그것은 확실히 우리의 우선 순위입니다. 우리는 안정성을 일부 개선했지만 아직 여기에서 해야 할 일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우리의 우선 순위입니다."

Microsoft는 또한 올해 Xbox 앱에 게임 DVR을 플랫폼으로 사용하는 인기 있는 클립을 도입했습니다. 따라서 Microsoft가 다음과 같은 짧은 형식의 비디오 앱이 있는 세상에서 플랫폼이 가진 사회적 잠재력에 대해 조금 더 열심히 노력하더라도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TikTok과 Instagram은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Xbox 도전 과제 시스템은 Xbox 팬의 관심사이기도 합니다. 내 Twitter DM에서 Xbox에 PlayStation의 "플래티넘 트로피"와 같은 기능이 누락되었다는 피드백을 종종 듣습니다. Iron Lords는 Ronald에게 사냥꾼들이 2022년에 기대할 수 있는 업적에 대해 물었습니다.

Ronald는 Xbox가 피드백을 듣고 다양한 유형의 게이머의 성취를 보여주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하고 싶다고 설명했습니다. "성취 측면에서 우리는 그 피드백도 확실히 들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사람마다 게임을 다르게 플레이하고, 원하는 게임을 플레이한 사람들에게 어떻게 보상을 합니까? 멀티플레이어에 중점을 두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진행 상황이나 그런 것들을 어떻게 보상하나요?"

현재 Gamerscore는 여러 게임에 걸쳐 방목하는 쪽으로 크게 치우쳐 있으며, 게이머가 얼마나 많은 완료를 완료했는지 보여주는 PlayStation 시스템만큼 많은 피드백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바라건대, 2022년에는 이러한 다소 오래된 시스템에서 더 많은 반복을 보게 될 것입니다.

게임과 ZeniMax의 해

Xbox는 호화로운 게임을 위한 훌륭한 상자가 아니었다면 Xbox가 아니었을 것입니다. Microsoft는 지난 몇 년 동안 자사의 퍼스트 파티 공간을 크게 확장했으며 앞으로 출시될 Xbox 게임 의 범위는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독점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연말에 Starfield가 출시 되면서 E3 2022에 대한 심층 분석이 거의 확실하게 되었습니다. Bethesda의 Todd Howard는 과거의 Elder Scrolls 및 Fallout 게임과 유사한 Starfield의 시스템 및 게임 플레이에 대해 자신의 서명 개발자 ​​연습 중 하나를 제공할 것입니다. Redfall 은 또한 2022년에 데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Redfall은 Arkane의 4인 협동 몰입형 시뮬레이션으로, 배고픈 뱀파이어와 다른 야수 무리를 상대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지만 그 이상으로 알려진 것은 많지 않습니다. 2022년 게임 플레이 공개의 다른 가능한 후보로 는 Avalanche의 Contraband 와 Obsidian의 Avowed 및 Pentiment가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더 깊이 있는 게임 플레이를 볼 수 있습니다어느 시점에서 Hellblade II 도.

하지만 게임 출시는 어떻습니까? 지금까지 우리는 2022년 예상 게임에 대한 Starfield, CrossfireX 및 Redfall에 대해서만 알고 있습니다. 어떤 면에서 2022년은 게임 전면에서 ZeniMax를 인수하는 것으로 정의될 수 있습니다. 특히 E3의 스튜디오에서 더 많은 루머가 있는 프로젝트가 등장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예를 들어, id Software가 어떤 작업을 하고 있는지, DOOM 및 Wolfenstein 프랜차이즈의 다음 작업은 무엇인지 아직 모릅니다. Arkane의 자매 스튜디오와 Elder Scrolls Online을 구축한 ZeniMax Online Studios의 문제도 있습니다. 이 모든 스튜디오가 내년에 Xbox에 크게 등장하면 게이머가 Xbox가 다시 한 번 고품질 독점 제품을 위한 장소임을 깨닫기 때문에 FOMO의 무게를 Microsoft 플랫폼으로 옮기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Xbox 측면에서 Forza Motorsport 8, Fable 및 Perfect Dark 와 같은 게임 에는 아직 출시 창이 없으며 한동안 The Coalition이나 Gears of War에서 아무것도 듣지도 보지도 못했습니다. 진행 중인 게임인 Halo Infinite에는 The Endless 라는 확장팩이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 Forza Horizon 5, Sea of ​​Thieves 및 기타 게임도 전통과 마찬가지로 크게 확장될 것입니다. 2022년에 알려진 프로젝트에 대해 더 많이 들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ZeniMax의 인수는 어떤 면에서 잠재적으로 일부 Microsoft의 기존 스튜디오에 실제로 매니큐어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약간의 호흡 공간을 제공합니다.

Xbox Game Pass는 내년에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입니다. 가벼운 달에 Microsoft는 본격적인 독점 거래와 거의 동일한 용량으로 헤드라인을 장식할 수 있는 Outriders 및 MLB The Show와의 2021년 파트너십과 유사한 출시 거래를 활용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과의 레거시 독점 계약이 끝나면 Deathloop 도 Xbox Game Pass에 들어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Microsoft는 또한 PC 게임 생태계의 광대한 규모를 감안할 때 가장 잠재력이 큰 구독인 PC Game Pass를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전략 게임을 PC Game Pass 성장의 촉매로 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이는 SEGA에서 Paradox Interactive에 이르기까지 주요 전략 프랜차이즈 및 개발자와의 주요 거래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Xbox 인수는 어떻습니까?

Xbox 뉴스 주기는 인수 소문이 없는 Xbox 뉴스 주기가 아닙니다. 지난 여름 대부분의 기간 동안 Xbox의 수장인 Phil Spencer와 CEO인 Satya Nadella는 회사가 더 많은 스튜디오와 재능을 구매하고 인수할 계획임을 투자자들에게 많이 알렸습니다. Xbox는 그 어느 때보다 게임 개발에 더 많은 공석을 갖고 있으며 인수를 통해 입지를 더욱 확장할 계획입니다. 평소와 같이 정확히 어떤 스튜디오를 인수할지는 미스터리로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항상 정보에 입각한 추측을 할 수 있으며 2022년에 Xbox 플랫폼에 대한 추가 인수가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현재 게임 산업은 대규모 기술 회사가 엔지니어링 및 예술적 인재 구축을 먹어치우면서 엄청난 혼란을 겪고 있습니다. 일시적인 "메타버스"에서 NFT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지원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이 두 분야에서 큰 활약을 하리라고는 기대하지 않지만, 다른 기술 회사가 적절한 스튜디오를 사지 못하도록 방어적인 인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클라우드와 PC를 게임 확장의 큰 영역으로 보고 있습니다. 따라서 Microsoft가 전략 및 시뮬레이션과 같은 장르에서 터치 게임 및 PC 중심 프랜차이즈 경험이 있는 스튜디오에 시선을 던지는 것을 보면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Minecraft, Fallout Shelter 및 Solitaire를 제외하고 Microsoft는 모바일 게임 세계에서 상당히 작은 발자국을 가지고 있으며, 그 휴대용 파이의 더 큰 조각을 좋아하지 않을지 궁금해야 합니다. Microsoft는 최근 Lionhead Studios 폐쇄 이후 개발자를 확보하고 알려지지 않은 일을 시도하는 것은 다시는 하지 않을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 따라서 모바일 게임 스튜디오를 인수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자체적으로 새로운 형식으로 전환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Microsoft는 최근 Xbox Cloud Gaming에서 가장 잘 작동하는 게임이 터치를 지원 한다는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

하지만 Xbox가 Bethesda의 규모로 또 다른 플레이를 하는 것을 볼 수 있을까요? SEGA, WB Games 또는 Take-Two와 같은 회사의 경우? Microsoft가 새로운 게임 청중과 새로운 지역으로 확장하는 동시에 콘솔 시장의 점유율을 높이고자 하는 가운데, 누가 알겠습니까! 그것이 게임이건, 대규모 파트너십이건, 인수이건 간에, 저는 가장 큰 놀라움조차도 이 시점에서 테이블에서 제외되지 않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2022년은 Xbox 팬들에게 또 다른 재미있는 해가 될 것입니다.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what-expect-xbox-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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