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엔비디아에서 새롭게 만든 신규 지포스 노트북 라인업 RTX2050 MX570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 2. 10:51

본문

반응형

엔비디아에서 새롭게 만든 신규 지포스 노트북 라인업 RTX2050 MX570

 

게이머와 크리에이터를 위한 더 많은 GeForce 노트북 선택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앱과 수행하는 작업에 대한 하드웨어 요구 사항이 다릅니다. 게이머와 제작자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내년 봄부터 전 세계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GeForce 노트북 옵션을 소개합니다.

게이머와 크리에이터를 위한 새로운 옵션


1. 지포스 RTX 2050 노트북

 

GeForce RTX 20 시리즈 노트북 라인업에 합류한 것은 GeForce RTX 2050입니다. 이 새로운 노트북에는 RT 코어, Tensor 코어 및 NVIDIA 인코더가 탑재되어 있어 무엇보다도 레이 트레이싱, NVIDIA DLSS, Reflex 및 Broadcast를 비롯한 당사의 기능 제품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RTX 2050은 또한 NVIDIA Optimus® 기술과 원활하게 작동하여 긴 배터리 수명과 최적의 성능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제공합니다.

 

2. 지포스 MX570 노트북

 

MX GPU 중 가장 빠른 NVIDIA GeForce MX570 그래픽 프로세서는 업무와 여가를 위해 노트북을 가속화합니다. 이전 MX GPU보다 전력 효율적인 CUDA 코어와 더 빠른 메모리 속도를 특징으로 하는 MX570은 최신 통합 그래픽에 비해 더 빠른 사진 편집, 비디오 편집 및 게임을 제공합니다. 

 

3. 지포스 MX550 노트북


NVIDIA GeForce MX550은 GeForce MX450으로의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이전보다 더 많은 CUDA 코어와 더 빠른 메모리 속도를 통해 Adobe ® Lightroom ® 및 Premiere ® Pro 사용과 같은 사진 및 비디오 편집 작업의 성능과 효율성이 향상되고 통합 그래픽보다 더 나은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강력한 게임과 창의적인 성능을 위해서는 GeForce RTX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2년 봄 출시 예정
이러한 GPU를 사용하는 랩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트너 웹사이트를 계속 확인하십시오.

GeForce 노트북이 지원하는 모든 기능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는 GeForce.com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쿠팡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지포스 RTX 3060 LHR채굴제한 GDDR6 12GB 버전

로켓배송 가격 951,990원

https://coupa.ng/cbnbLN

 

조텍 GAMING 지포스 RTX 3060 TWIN Edge OC D6 12GB LHR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