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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소프트 차기작 레인보우식스 익스트랙션 프리뷰 체험기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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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뱀선생게임 2022. 1. 8. 2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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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소프트 차기작 레인보우식스 익스트랙션 프리뷰 체험기 정보

 

Rainbow Six Extraction은 Siege의 더 사려 깊고 친근한 사촌처럼 느껴집니다.

 

2022년의 빅: 전술 슈팅 게임에 대한 Ubisoft의 최신 경향에 대한 4시간의 실습 후 우리의 생각

Tom Clancy's Rainbow Six Extraction 오랜만입니다. E3 2019에서 공개되었으며 원래 다음 해에 출시될 예정이었던 협동 멀티플레이어 슈팅 게임은 이후 Covid 19 관련 합병증으로 인해 세 번 연기되었습니다. 2년 동안 진행 중인 글로벌 전염병과 '봉쇄', '예방 접종' 및 '사회적 거리두기'와 같은 용어가 일상적인 용어로 벌레가 되었습니다. 이제 '고립'이라는 단어는 즉시 사회로부터 격리된 생각을 불러일으키고 '격리'라는 단어는 SF의 영역에 덜 밀접하게 묶입니다. 

Rainbow Six Extraction은 이를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기억하시겠지만, Rainbow Six Extraction 은 Rainbow Six Quarantine으로 시작되었기 때문 입니다. 하지만 게임 디렉터인 Patrick Methe는 지난 2년 동안 삶과 게임 개발에 있어 모든 어려움을 겪었지만 이름 변경은 사실 쉬운 일이었습니다. "우리가 게임에 더 많이 작업하고 퍼즐 조각이 더 많이 모일수록 우리는 추출이 모든 것의 하나의 핵심 요소라는 것을 더 많이 깨달았습니다."라고 Methe는 말합니다. "아무리 당신이 아무리 뛰어나고, 얼마나 능숙하고, 얼마나 정확한 사격을 해도 - 추출할 수 없으면 투자한 모든 것이 손실됩니다. 추출은 그렇다면 추출의 이름입니다. 게임."

 

https://youtu.be/Mxr8q2o1tno

유비 협동 멀티 게임 신작 레인보우 식스 익스트랙션 시네마틱 Tom Clancy's Rainbow Six Extraction


함께, 혼자

Meth는 옳고 나는 경험에서 우러나와 말한다. 뉴욕, 샌프란시스코, 알래스카의 여러 레벨에 걸쳐 목표를 더듬으면서 두 명의 팀원과 함께 4시간 동안 Ubisoft의 곧 출시될 온라인 협동 슈팅 게임을 직접 체험하는 경험을 했습니다. 실종된 NPC 동료를 야생에서 구출하는 것부터 신중하게 계획하고 폭탄을 설치하여 외계인의 요새를 없애는 것까지, DNA 샘플을 검색하기 위해 다른 세계의 생물을 무력화시키는 것부터 적대적인 엘리트 등급 야수를 임시 함정으로 유인한 후 포장하여 실험실로 보내는 것까지 – 추출 과정에서 즐길 수 있는 많은 재미가 있습니다. 

E3 2019에서 Rainbow Six Extraction은 2018년에 출시된 Rainbow Six Siege의 기간 한정 외계인 돌격 모드 Outbreak의 파생물로 처음 청구되었지만 Ubisoft는 그 이후로 덜 관심 있는 사람들을 위한 독립형 경험으로 전자를 내세웠습니다. PvP 멀티 플레이 요금. 둘 사이에는 여전히 많은 크로스오버가 있습니다. 특히 오퍼레이터 측면에서요. 제가 플레이한 데모 세그먼트에는 9가지가 있었습니다. 각각은 추가 다리를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친숙한 특수 능력과 함께 제공됩니다. 전투에. 그러나 미션 구조와 Extraction의 13가지 외계인 기생충 Archean 길항제에서 가장 두드러진 차이점이 많이 있습니다. 

한 번의 여행 중에 두 분대원과 나는 발사체를 던지는 스파이커 무리와 싸웠고 탄약과 체력이 극도로 부족해 궁지에 몰렸습니다. 우리의 임무 목표는 유독 가스를 퍼뜨리는 블로터가 가득한 방 안에 콘크리트 벽 반대편에 있는 좌초된 VIP를 찾아 구조하는 것이었습니다. 문을 통해 방에 들어가는 것은 지역의 중앙 도로로 다시 돌아가 죽은 스파이커가 내뿜는 두꺼운 회색 슬러지를 통해 빠져나갈 틈 없이 사방으로 노출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몇 분 동안 숙고한 후 우리는 1번 루트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곳은 제 친구 중 한 명이 운영하는 Sledge가 망치로 벽을 두드리는 모습을 본 것입니다. 나는 알리바이로 활동하며 연막탄을 던진다. 그리고 두 번째 동료가 제어하는 ​​Pulse는 산탄총 사격으로 경쟁을 제압했습니다. 이 정도의 개방적인 전술적 사고는 Siege가 실제로 장르 경쟁에서 우위에 설 수 있도록 도왔고, 실시간으로 공격 및 방어 전략의 장단점을 평가할 때 Extraction에 동일한 유동성이 적용되는 것을 보는 것은 좋습니다.

 


테이크아웃

협동 PvE 구성 덕분에 Extraction은 Siege보다 더 사려 깊은 게임입니다. Methe의 말을 빌리자면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모든 실린더에 총을 쏘거나 전술과 필요한 경우 은신을 통해 생각한 것에 대해 보상할 수 있습니다. 작업이 완료되는 한 추출 방법은 전적으로 귀하와 귀하의 팀에 달려 있으며, 이는 차례로 각 레벨에 신선함과 특이성을 추가합니다. Siege는 가장 예측할 수 없고 상황에 따른 총격전이 벌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최고지만, Extraction은 우연한 계획이 위태롭게 자리를 잡을 때 번창합니다. 

 

즉, Extraction은 격렬한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대결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Siege 플레이어와 자신의 게임에서 Siege를 한 번도 플레이해 본 적이 없는 완전히 새로운 청중 모두에게 어필하기에 충분한 펀치를 제공한다고 굳게 믿습니다. 삶. 당신이 상상할 수 있듯이 이것이 바로 Ubisoft가 목표로 하는 것입니다. 

"우리에게 Extraction은 '만약에' 시나리오입니다."라고 Methe는 말합니다. "우리는 Siege에서 대원을 데려왔고 매우 예상치 못한 환경에 배치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우리에게 두 가지 큰 이점을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견고하고 사랑받는 Siege 대원을 보유하고 있지만 완전히 새로운 환경에서 매우 특별한 여행을 앞두고 있습니다. 따라서 완전히 다른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완전히 새로운 게임입니다."

Extraction의 정체성이 앞으로 나아갈 때 Methe는 이 게임이 사촌인 Siege에 얼마나 근접할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이 모든 것을 통해 우리는 커뮤니티의 반응을 보고 싶어 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우리는 Extraction이 출시된 다음 해에 대한 매우 강력한 계획을 이미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누가 알겠습니까? 커뮤니티가 실제로 거기에 있다면 우리는 확실히 피드백을 듣고 우리가 거기에서 어디로 가는지 볼 것입니다."

출처 : https://www.gamesradar.com/uk/rainbow-six-extraction-hands-on-interview-pre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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