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소니의 퍼스트파티 독점작 IP 데이즈곤2 관련 인터뷰 내용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 11. 22:05

본문

반응형

정보 - 소니의 퍼스트파티 독점작 IP 데이즈곤2 관련 인터뷰 내용

 

Days Gone 2는 더 나은 기술과 더 역동적인 오픈 월드를 가졌을 것입니다.

"최종" 버전은 Deacon이 너무 많이 익사하는 것을 막았을 것입니다.

Days Gone의 감독은 게임의 속편이 어떻게 생겼는지 설명했습니다.

USA Today 와의 인터뷰에서 Jeff Ross는 Uncharted와 Batman: Arkham과 같은 시리즈의 "기본" 첫 번째 게임과 더 확장된 속편 사이의 단계를 언급하면서 두 번째 Days Gone 게임이 "최종 버전"이 되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Ross는 계속해서 주인공 Deacon St John과 그의 소원해진 아내 Sarah의 관계를 시작으로 그의 속편이 어떻게 형성되었을지 설명했습니다. '좋아요, 우리는 종말 이전에 결혼했지만 미래는 어떻습니까?' 우리는 무겁고 강한 내러티브를 유지했을 것입니다."

 

물론 Deacon의 자전거도 그대로 유지되었지만 원래 게임 전체에서 액세스되는 NERO 리소스 덕분에 제공되는 기술이 조금 더 인상적이었을 수 있습니다. 내 생각에 이것은 플레이어가 자원을 갖고 있는, 정부가 가지고 있던 것의 어떤 종류의 잔재가 있는 조금 더 [...] 무언가였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Ross는 또한 쓰레기통을 뒤지는 곰과 맵 전체를 배회하고 사냥할 수 있는 늑대를 언급하면서 게임의 세계가 더 역동적이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Deacon은 또한 첫 번째 게임의 가장 큰 살인자 중 하나를 수정하여 수영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게임 데이터에 따르면 플레이어가 가장 큰 사망 원인이며 자해 사망의 75%가 익사로 인해 발생했지만 시간이 걸렸을 것입니다. 원래 게임에 수영을 포함하는 데 필요한 프로그래밍 및 애니메이션 작업을 포함하기에는 너무 길었습니다.

Ross에게 불행히도 이러한 계획은 실현될 가능성이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Sony는 속편을 승인하지 않기로 결정했고 개발자 Sony Bend는 새로운 IP로 이동한 것으로 파악됩니다 . Ross는 최근 Sony의 결정에 실망감을 표시했으며, 퍼블리셔가 상업적 성공을 거두었다고 주장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개발자에게 프랜차이즈를 판매하는 것을 거부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출처 : https://www.gamesradar.com/uk/days-gone-2-would-have-had-better-tech-and-a-more-dynamic-open-world/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