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마이크로소프트는 보급형 콘솔 게임기 엑스박스 시리즈 S 신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 13. 22:24

본문

반응형

루머 - 마이크로소프트는 보급형 콘솔 게임기 엑스박스 시리즈 S 신형?

 

마소 보급형 콘솔 게임기 엑시스의 신버전을 준비하고 있다는 루머 뉴스.

공정도 리프레쉬 신형으로 바꿔서 단가를 낮추려고 하는것 같음.

그래서 엑시스 다음버전은 가격까지 인하가 가능할꺼라고 ㅋ

 

마소 고급형 콘솔 엑시엑과 달리 보급형인 엑시스는 디스크도 없어 DL 전용이라 

게임패스 클라우드하고도 잘 맞을것 같음.

마소는 엑시엑보다는 엑시스에 집중해서 이걸 게임패스 하드웨어로 보급시키려고 할지도???

 

https://youtu.be/nVgM11OSZWM

22.01 게임패스 신작 매스이펙트 3부작 리마스터 한글패치 적용버전!! Mass Effect Legendary Edition 2022

 

Microsoft는 모든 Xbox One 콘솔을 중단했습니다
Microsoft는 2021년 내내 Xbox Series X/S에 집중했습니다.

Microsoft는 모든 Xbox One 콘솔 제조를 중단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 대기업은 원래 Xbox 시리즈 X 출시를 앞두고 Xbox One X 및 디지털 Xbox One S를 중단한 다음 2020년 말에 조용히 Xbox One S 제조를 중단하여 소매업체에서 남은 재고를 모두 팔도록 했습니다.

Xbox 콘솔 제품 마케팅 수석 이사인 Cindy Walker 는 Verge에 보낸 성명에서 "Xbox Series X/S의 생산에 집중하기 위해 2020년 말까지 모든 Xbox One 콘솔의 생산을 중단했습니다 .

마이크로 소프트의 확인은 그대로 제공 블룸버그 보고서는 소니가 2021 년 말에 PS4 생산을 종료 할 계획했던 제안하지만,이 회사는 현재 2022 소니에 백만 PS4 콘솔을 주위에 제조 것이라고했다 PS4 생산은 여전히 계속되고 확인 모두의 투쟁 속에서, Microsoft와 Sony는 최신 Xbox Series X 및 PS5 콘솔에 대한 수요를 충족합니다.

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는 299달러짜리 Xbox 시리즈 S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시 당시 Xbox Series S는 영국의 Amazon 과 미국의 Best Buy에 재고가 있습니다 . 2020년 Xbox Series X/S 출시 직후 Xbox 책임자 Phil Spencer는 The Verge 에 회사가 Series S보다 더 많은 Xbox Series X 콘솔을 제작했지만 궁극적으로 Series S의 더 낮은 가격대가 승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Spencer는 "실제로 Series X와 동일한 [칩] 다이 공간에 Series S [칩]을 더 많이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차세대 콘솔을 위해 Xbox One S를 조용히 중단하기로 한 Microsoft의 결정과 함께 Xbox Series S 재고가 꾸준히 유지되고 있는 주요 이유입니다.

 

Cindy Walker의 성명서에 따르면 회사는 마지막으로 단종된 S 버전을 포함하여 Xbox One 콘솔을 더 이상 만들지 않습니다. 이 회사는 2020년 11월에 "시리즈 XS"의 새로운 세대가 출시되기 직전에 이전 세대를 단계적으로 중단하기 시작했습니다.

"Xbox Series X/S의 생산에 집중하기 위해 2020년 말까지 모든 Xbox One 콘솔의 생산을 중단했습니다."

— Cindy Walker, Xbox 콘솔 제품 마케팅 수석 이사

현재 세대 Xbox 시리즈 S는 전 세계적으로 MSRP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에는 많은 AMD Zen2 코어가 있지만 CU 제한 GPU는 웨이퍼에서 더 적은 공간을 필요로 하므로 Xbox Series X보다 각 웨이퍼에 대해 더 많은 다이가 필요합니다.

업데이트된 Xbox One 시리즈는 GCN2(Bonaire) 또는 GCN4(Ellesmere) GPU가 있는 16nm AMD Jaguar APU를 특징으로 하는 반면 현재 세대는 AMD의 최신 RDNA2 그래픽 아키텍처를 특징으로 합니다.

Microsoft는 현재 Series S의 6nm 리프레시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 새 버전은 내년에 출시될 예정이며 원래 모델은 가격이 190-250 USD 범위로 떨어질 수 있다고 무어의 법칙은 죽었다고 주장했습니다 .

 

 

249면 30만원 초반대 들어오니까 괜찮겠지만
만약 199면 20만원대 중반 극강의 가성비 머신이 되버리는거임

 

200달러 이하면 엄청나긴 하네요...

 

199로 낮추면 고민도 안 하고 바로 살 자신 있음

 

말도 안되는것 같지만 확실히 엑시스 신형 가격이 199달러 로 나오면 폭발력 있을거 같은데

 

와 좋네 1080p게이밍머신으로 딱일듯

$199로 되는게 경쟁력이 엄청날거 같습니다. 입문하기에도 부담도 적구요

 

처음부터 199불이었으면 게임패스를 등에 업고 같이 게임체인저 됐을 듯

 

게임 패스가 성장이 급속도로 빠르면 저걸로 밀고 나가고
주춤하면 미루고 이거 아닐까여

 

그러니까... 35만원이면 경쟁력 어마어마하지. 처음 발표 났을때도 댓글로 "당장은 손해 같지만 40만원은 50만원의 PS5 디지털에디션과 비교할 때 포지션이 애매하다"라고 줄곧 생각했고 "5만원쯤 내리면 딱 좋겠다"라는 생각 많이 했는데. 지금이라도 한다면 보급형 콘솔을 원하는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다. 35만원의 XSS + 게임패스의 조합이면 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진영의 고객폭을 훨씬 넓힐 수 있음.

 

요즘같은 콘솔난, 글카난에 한줄기 빛이라고 해야하나.. 그냥 무난하게 쓰고있음

 

199면 플빠인 나도 산다

 

실현되면 좋긴하지만 가격 199는 너무 싸서 말이 안되는것 같은데...;;;

 

출처 : https://videocardz.com/newz/microsoft-discontinued-xbox-one-consoles-in-late-2020

https://www.theverge.com/2022/1/13/22881211/microsoft-discontinues-xbox-one-consoles-202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