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동안 잠잠했던 유명 게임 스튜디오 베데스다 2022년 출시 라인업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 14. 22:12

본문

반응형

한동안 잠잠했던 유명 게임 스튜디오 베데스다 2022년 출시 라인업

 

2022년 베데스다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

 

Bethesda는 2022년 출시를 위해 여러 개의 새로운 게임을 확인했으며 팬들을 위한 몇 가지 중요한 발표도 있을 것입니다.

 

2021년, 마이크로소프트의 베데스다 인수 가 마무리되면서 회사의 행로가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Microsoft의 Bethesda 인수 는 이미 일부 콘솔 독점 게임을 얻었으며 클래식 Bethesda 타이틀을 추가하여 Xbox Game Pass를 강화했습니다. 그러나 기존의 일부 Bethesda 거래는 회사에서 게시한 게임 중 일부가 경쟁 하드웨어용으로 출시되었음을 의미하지만 올해는 변경될 예정입니다.

Bethesda는 출시할 의무가 있는 PlayStation 5 콘솔 독점 게임이 하나 더 있습니다 . 바로 Tango Gameworks 의 Ghostwire: Tokyo 입니다. 해당 게임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면 Bethesda는 PC 및 Xbox 콘솔용 콘텐츠 제작에만 전념할 예정이며 모든 새 게임은 Xbox Game Pass 출시 첫날 에 제공됩니다 .

 


지금까지 2022년에 확인된 모든 새로운 Bethesda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2년 출시 예정인 베데스다 게임즈


고스트와이어: 도쿄 - 2022년 1분기/2분기


레드폴 - 2022년 3분기


스타필드 - 2022년 11월 11일

https://youtu.be/wRv1lU9uhkw

E32021 시작부터 토드하워드 스타필드 공개하는 마소 엑스박스 쇼케이스 ㅋ


현재로서는 2022년 출시가 확정된 Bethesda 게임이 3개 있습니다. 가장 먼저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 게임은 Ghostwire: Tokyo 이며, 상반기 중 어느 시점에 출시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Ghostwire: Tokyo 는 전설적인 게임 개발자 Shinji Mikami가 이끄는 The Evil With 시리즈 의 제작사 Tango Gameworks의 최신 게임입니다 . 스튜디오의 전작처럼 본격적인 호러 게임은 아니지만 여전히 초자연적인 요소를 다룬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초자연적인 능력을 활용하여 도쿄의 거리를 침범한 유령과 맞서 싸울 수 있는 Akito라는 캐릭터의 역할을 맡습니다.

Deathloop , Ghostwire : Tokyo 는 Bethesda가 Microsoft 인수 전에 PS5 콘솔을 독점으로 만들기로 약속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Microsoft는 작년에 Deathloop가 PS5 콘솔 독점으로 출시되었고 Ghostwire : Tokyo 가 올해 말 PS5 콘솔 독점으로 출시될 예정인 이러한 약속을 지켰 습니다. 그러나 Ghostwire: Tokyo PS5 독점 기간이 끝나면 게임이 Xbox로 출시될 가능성이 매우 높 으므로( Deathloop 은 2022년 말 어느 시점에서 Xbox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됨) 팬들은 그저 기다리기만 하면 될 것입니다. 정확히 언제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Ghostwire: Tokyo 는 Bethesda가 2022년에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게임이 아닙니다. 회사의 팬도 Redfall 을 기대하고 있으며 현재 2022년 여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Redfall 은 가장 잘 알려진 회사인 Arkane의 협동 경험이기 때문에 특히 흥미로운 프로젝트 입니다. Dishonored 시리즈, The Prey 재부팅 및 앞서 언급한 Deathloop 와 같은 싱글 플레이어 게임의 경우 .

Redfall 은 플레이어가 독특한 능력을 가진 캐릭터를 사용하여 뱀파이어 무리에 맞서 싸우는 오픈 월드 협동 게임 입니다. 게임의 많은 부분이 공식적으로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흥미로운 전제가 있으며 출시와 함께 어떻게 나올지 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입니다.

Redfall 과 Ghostwire : Tokyo 는 모두 2022년 상반기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Bethesda 퍼블리싱 게임이지만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어느 쪽도 확실한 출시 날짜가 없습니다. Bethesda Game Studios가 자체 개발한 오픈 월드 SF RPG인 Starfield 의 경우는 그렇지 않습니다. 현재 출시일은 2022년 11월 11일이며 개발자들은 이를 충족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Starfield 는 2015년 Fallout 4 이후 Bethesda Game Studios의 첫 싱글 플레이어 오픈 월드 게임이기 때문에 2022년 가장 큰 신규 비디오 게임 출시 중 하나입니다 . Bethesda 팬들이 새로운 싱글 플레이 경험을 한 지 무려 7년이 흘렀고, 그래서 Starfield 에 대한 관심이 꽤 있습니다. 팬들은 Starfield 가 Bethesda를 이전의 영광으로 되돌릴 수 있는지, 아니면 게임이 Fallout 76 과 같은 방식으로 스튜디오의 명성을 계속 손상시킬지 궁금 합니다 .

Starfield 게임 플레이 는 아직 표시되지 않았지만 팬들은 2022년에 변경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Starfield 에 대한 마케팅 추진 이 앞으로 몇 달 안에 본격적으로 시작될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Microsoft의 E3 2022 기자 회견에서 큰 폭으로 공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6월에. 지금까지 Bethesda는 Starfield 팬들에게 게임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일반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영화 예고편과 컨셉 아트를 출시하는 데 전념했지만 실제로 작동하는 것을 보기 위해 너무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었으면 합니다.

기존 Bethesda 게임의 새로운 콘텐츠

대부분의 Bethesda 팬은 2022년에 출시될 회사의 새로운 비디오 게임 릴리스에 관심이 있을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회사의 기존 게임 중 일부가 무엇인지 궁금해할 수 있습니다. Bethesda는 2022년에 거의 확실하게 새로운 콘텐츠를 출시할 몇 가지 라이브 서비스 게임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팬들은 Fallout 76 과 Elder Scrolls Online MMORPG 모두에 대한 새로운 콘텐츠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Fallout 76 이 진행되는 한 2021년 현재 까지 가장 중요한 콘텐츠 업데이트 중 일부를 즐겼으며 게임은 처음 출시되었을 때보다 훨씬 더 나은 상태입니다. Fallout 76 은 2018년에 비참하게 출시되었으며 아직 Fallout 커뮤니티에서 완전히 수용되지는 않았지만 Bethesda는 팬 피드백을 기반으로 게임을 개선하기 위해 많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The Pitt를 중심으로 한 첫 번째 모드인 Expeditions 게임 모드 뒤에 있는 2022년 Fallout 76 에 대해 무엇이 있는지는 많이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 Fallout 3 팬은 The Pitt가 종말 이후의 Pittsburgh이자 게임의 DLC 확장 중 하나의 설정으로 기억할 수 있습니다. Fallout 76 을 통해 플레이어는 2022년에 The Pitt로 돌아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이지만 정확히 무엇을 수반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해 후반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한편, Elder Scrolls Online 은 2022년에도 큰 업데이트가 있을 것이 거의 확실하지만, Fallout 76 과 마찬가지로 현재로서는 대부분 미스터리로 남아 있습니다. Elder Scrolls Online 은 2017년부터 매년 새로운 확장팩 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Morrowind 는 2017년, Summerset 은 2018년, Elsweyr 는 2019년, Greymoor 는 2020년, 가장 최근에는 Blackwood 가 2021년에 출시되었습니다. The Elder 에 대한 추가 정보 Scrolls Online 의 다음 대규모 확장은 이전 확장 발표가 암시하는 경우 다음 달 정도 내에 밝혀질 것입니다.

새로운 Bethesda 게임 발표 및 공개

Bethesda 팬들은 이미 2022년에 많은 것을 준비했습니다. 올해 출시할 예정인 새로운 주요 Bethesda 게임이 최소 3개 있으며, Fallout 76 과 The Elder Scrolls Online 도 일부 새로운 콘텐츠를 받을 예정입니다. 그러나 Bethesda는 2022년에 더 많은 프로젝트를 공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Bethesda는 거의 매년 새로운 대규모 게임을 발표하므로 팬들은 앞으로 몇 달 동안 E3와 같은 대규모 이벤트 에서 일부 공개를 기대해야 합니다 .

팬들이 이전에 공개된 일부 Bethesda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를 받을 수도 있지만 반드시 숨을 참아서는 안 됩니다. MachineGames가 인디아나 존스 비디오 게임 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팬들은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에 대한 더 나은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새로운 예고편을 보게 될 것입니다. 팬들이 마침내 Elder Scrolls 6 에 대한 업데이트를 얻을 수도 있지만 특히 Starfield 출시 날짜가 너무 가까우 면 그럴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2022년은 Bethesda 팬들에게 가능성 있는 공개와 확인된 새 릴리스 사이에 큰 해가 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Bethesda의 완전한 첫 해가 될 것이므로 완전히 Microsoft의 보호 아래 있을 것이므로 모든 일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출처 :https://gamerant.com/bethesda-games-2022-upcoming/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