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엑스박스 PC 클라우드 게임패스 얼티밋 사용 이용 가이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 16. 17:32

본문

반응형

정보 - 엑스박스 PC 클라우드 게임패스 얼티밋 사용방법, 알아둬야할 이용 가이드

 

Xbox Game Pass: 가격, 기능 및 알아야 할 모든 것

 

Microsoft의 Game Pass는 전체 게임 라이브러리를 여는 구독 기반 서비스입니다. 2017년 중반에 출시되었으며 Gold 가입자 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Game Pass를 열심히 추진하고 있으며 콘솔과 PC 모두에서 Xbox가 앞으로 나아갈 때 매우 중요한 서비스가 될 것입니다.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있습니다.

Xbox 게임 패스란 무엇입니까?
Game Pass는 Xbox 게이머가 서비스 비용을 계속 지불하는 한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입니다. Game Pass가 한 퍼블리셔에게만 독점 제공되지 않는다는 점을 제외하고 유사한 예로 EA Play가 있습니다.

 


비용은 얼마입니까?
Xbox Game Pass는 월 9.99달러이지만 Xbox Game Pass Ultimate 등급은 월 최대 14.99달러입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한 번에 여러 달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코드를 구매할 수 있으며 종종 프로모션 및 할인을 고려해야 합니다.

 

Xbox Live 게임을 Gold로 대체합니까?
아니요. Game Pass는 Games with Gold와 완전히 별개의 서비스이며 함께 작동합니다. 그러나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여전히 골드 구독이 필요합니다.

 


Xbox Game Pass는 어떻게 받나요?
콘솔이나 Microsoft 웹 사이트 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
구독하고 나면 콘솔에서도 구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의 OS에서 Game Pass에는 "내 게임 및 앱" 내부에 자체 탭이 있으며 스토어에 갈 필요 없이 여기에서 직접 게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jVqyl_5MEoU

PC 게임패스 신작 원피스 해적무쌍 4 한글판 초반 오프닝 스토리

 

게임이 몇 개입니까?

출시 당시 카탈로그에는 Xbox One 및 Xbox 360 이전 버전과 호환되는 게임을 모두 포함하는 100개 이상의 게임이 있었습니다. 매달 새로운 게임이 추가되고 이제 Xbox 이전 버전과 호환되는 오리지널 타이틀로 확장됩니다. 최고의 Xbox Game Pass 게임 에는 이제 모든 규모와 장르의 프로젝트가 포함됩니다 .

또한 모든 새로운 Microsoft 자사 타이틀 은 출시 시 Game Pass에 추가됩니다. 여기에는 Halo Infinite 및 Forza Horizon 5 와 같은 최근의 빅히터 와 Starfield 와 같은 향후 타이틀 이 포함됩니다 .

그러나 게임이 정기적으로 로테이션에 들어가는 것처럼 게임도 정기적으로 Game Pass를 떠납니다. 비 Microsoft 게임은 언젠가는 떠날 가능성이 높으므로 가능한 한 빨리 게임을 그렇게 취급하고 원하는 모양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한국 윈도우11 엑스박스 앱의 PC 게임패스 모습)

한국 윈도우11 엑스박스 앱의 PC 게임패스 모습

 

Xbox Play Anywhere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전적으로. Xbox Game Pass 구독을 통해 PC 게이머는 Xbox 본체에서 Game Pass 구독이 있는 경우 구매 없이 Sea of ​​Thieves와 같은 Xbox Play Anywhere 타이틀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lay Anywhere이기도 한 향후 자사 타이틀도 동일한 방식으로 포함됩니다.

 


Windows 10 및 Windows 11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이제 전용 PC Game Pass도 있습니다. 콘솔, PC 및 Xbox Live Gold 구독이 포함된 Xbox Game Pass Ultimate 의 일부로 또는 단독으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PC에서 Game Pass 게임을 검색하고 관리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Windows 10 및 Windows 11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Xbox 앱을 사용하는 것 입니다.

 


엑스박스 게임패스 얼티밋?
본질적으로 최고의 가치를 나타내는 최신 Game Pass 제품은 한 달에 $15씩 구독하면 Xbox X/S 또는 Xbox One의 Xbox Live Gold, 콘솔의 Game Pass 게임, PC의 Game Pass 게임 및 액세스 권한이 포함됩니다. 모바일 및 PC에서 xCloud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

 

22.01 게임패스 신작 매스이펙트 3부작 리마스터 한글패치 적용버전!! Mass Effect Legendary Edition 2022

https://youtu.be/nVgM11OSZWM

22.01 게임패스 신작 매스이펙트 3부작 리마스터 한글패치 적용버전!! Mass Effect Legendary Edition 2022

 


이전 버전과 호환되는 Xbox 360 타이틀이 Game Pass에 포함되어 있습니까?
카탈로그에는 좋은 선택이 있으며 이제 원래 Xbox 게임을 포함하여 더 나아갑니다.

 


게임이 마음에 들면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네. Game Pass 가입자는 게임 및 관련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DLC)를 구매할 수 있는 독점적인 할인을 받습니다.

 


구독을 중단하면 게임을 할 수 있나요?
유료 구독자인 경우 게임을 완전히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구독을 취소하면 해당 게임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Xbox Game Pass는 어디에서 받을 수 있나요?

현재 국가의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르헨티나, 호주, 오스트리아, 벨기에, 브라질, 캐나다, 칠레, 콜롬비아, 체코,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독일, 그리스, 홍콩, 헝가리, 인도, 아일랜드, 이스라엘, 이탈리아, 일본, 멕시코, 네덜란드, 뉴질랜드 , 노르웨이, 폴란드, 포르투갈, 러시아, 사우디 아라비아, 싱가포르, 슬로바키아, 남아프리카 공화국, 대한민국,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대만, 터키, 아랍에미리트, 영국 및 미국.



Xbox Game Streaming은 이제 Android용 Game Pass 앱의 일부입니다.

2020년 9월 15일부터 이전에 xCloud로 알려진 Microsoft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가 Xbox Game Pass Ultimate의 일부가 되었으며 Android의 Xbox Game Pass 앱에 내장되었습니다. iOS, Mac, Windows 및 Linux 사용자도 참여할 수 있으며 Xbox 게임 스트리밍은 브라우저를 통해 사용하거나 Windows에서는 이제 Xbox 앱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Game Pass보다 Game Pass Ultimate에 값 상자에 또 다른 눈금이 추가됩니다. 게임은 콘솔과 PC와는 약간 다른 일정으로 클라우드 라이브러리에 추가되지만 정기적으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또한 Microsoft는 이러한 게임 중 일부를 위한 전용 터치 컨트롤을 개발하여 컨트롤러 없이도 휴대폰이나 태블릿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Minecraft Dungeons는 첫 번째 였지만 그 이후로 이 기능은 Hellblade: Senua's Sacrifice 및 Dead Cells와 같은 타이틀에 이르렀습니다.

 

 

Xbox Game Pass에서 비용을 절약하는 방법

 

Game Pass가 월간 구독이라고 해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어디를 봐야 하는지만 알면 됩니다.

Game Pass 구독은 여러 타사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코드를 통해 구입하고 계정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주시하기 좋은 곳 중 하나는 아마존으로, 과거에 알려진 3개월 구독 코드로 하나를 구매하고 하나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의 제안을 포함하여 거래가 상당히 일반적입니다.

체크 아웃해야 할 또 다른 소매 업체는 3 개월 구독 코드를 포함하여 항상 약간의 비용을 절약 할 수있는 CDKeys입니다.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xbox-game-pass-faq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