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터뷰 - 엑스박스 대표 필스펜서, 플스5가 게임패스를 미러링 할것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 18. 22:02

본문

반응형

인터뷰 - 엑스박스 대표 필스펜서, 플스5가 게임패스를 미러링 할것

 

과연 요즘 돌아다니는 떡밥처럼 소니 플레이스테이션도 월 구독형 멤버쉽 서비스를 런칭할까요?

아님 지금처럼 무료게임 및 멀티플레이 권한을 주는 플스플러스만 유지할까요.

 

Phil Spencer는 PlayStation이 첫날 게임을 포함하여 Xbox Game Pass를 미러링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Phil Spencer는 PlayStation Game Pass 소문에 반응합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IGN에 대한 논평에서 Xbox 리드 Phil Spencer는 "PlayStation Game Pass" 서비스에 대한 소문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Spencer는 Sony가 기능 및 서비스에서 Xbox Game Pass와 일치하는 것이 불가피하다고 생각한다고 언급했습니다.
Sony는 코드명 "Spartacus"라는 유사한 서비스를 구축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지만 아직 공식화되지 않았습니다.

 

https://youtu.be/oJhXBQme5AQ

22.1월 게임패스 데이원 출시라는 레인보우식스 익스트랙션 한글판!

 

최근 몇 년 동안 게임 분야에서 가장 큰 혼란 중 하나는 비교적 저렴한 월 사용료로 수백 개의 게임을 제공하는 서비스인 Xbox Game Pass였습니다. Microsoft는 때때로 출시 후 몇 개월 또는 몇 년 후에 콘텐츠에 대한 타사와의 거래를 중단합니다. 때때로 그들은 MLB The Show, Outriders 및 곧 출시될 Rainbow Six Extraction과 같은 언젠가 출시된 제품도 사용합니다.

Xbox Game Pass 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잠재적으로 Microsoft가 모든 자체 제작 Xbox 독점 제품을 첫날 서비스에 제공한다는 사실입니다. 여기에는 Forza Horizon, Halo, Gears of War 및 Starfield와 같은 곧 출시될 ZeniMax 게임이 포함됩니다.

플레이스테이션이 코드명 스파르타쿠스(Spartacus)라는 자체 Xbox 게임 패스 경쟁자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지만 최근까지 Microsoft의 주요 경쟁자는 실제로 이것과 경쟁하지 않았습니다.

IGN 에 대한 논평 에서 Xbox 책임자인 Phil Spencer는 Sony가 게임 출시 첫날 Xbox와 일치한다는 아이디어와 함께 소문이 사실일 뿐만 아니라 불가피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Spencer는 Xbox가 구독 서비스로 모든 것을 파악했다고 주장하고 싶지는 않지만 게이머가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시간에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올바른 접근 방식이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이 Game Pass와 같은 일을 하거나 PC에 오는 것을 들으면 그것이 정답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해가 됩니다."

"저는 그것을 검증으로 보지 않습니다. 사실 저는 우리 팀과 이야기할 때 그것을 불가피하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계속해서 혁신하고 경쟁해야 합니다. 우리가 하고 있는 것은 오늘날 시장에서 얻을 수 있는 이점일 수 있지만, 이는 우리가 먼저 하는 것에 기반한 것일 뿐 다른 사람이 만들 수 없는 것을 만든 것이 아닙니다.

"나는 과거에 우리가 해왔던 것들을 계속해서 구축하면서 우리가 작업해야 할 다음 작업에 에너지를 공급하기 때문에 그것을 좋아합니다. 정답은 훌륭한 게임을 출시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PC로 배송하고, 콘솔로 배송하고, 클라우드로 배송하고, 구독 첫 날 사용할 수 있도록 하세요. 그리고 우리 경쟁자가 그렇게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작성 당시 Xbox Game Pass에는 300개 이상의 게임이 있으며 Xbox Game Pass Ultimate 가입자도 EA Play 게임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클라우드 스트리밍을 통해 수백 가지 게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앞으로 몇 달 안에 Xbox Cloud Gaming 서비스 를 스마트 TV로 확장하는 동시에 게이머가 클라우드를 통해 디지털 방식으로 구매한 타이틀의 일부 또는 전부를 플레이할 수 있게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

Xbox Game Pass는 지금까지 Microsoft에서 성공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지만 서비스는 여전히 성장 단계에 있고 수익의 대부분은 콘텐츠와 성장에 재투자됩니다. Game Pass와 같은 서비스는 소매 판매를 잠식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Microsoft는 게이머가 독점 할인을 활용하고 입소문을 통해 게임을 바이럴 마케팅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Game Pass가 소매 판매를 촉진할 수 있다는 견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Sony가 Xbox Game Pass가 제공하는 가치와 완전히 일치할지 여부는 두고 볼 일이지만 가입자의 수동 소득은 과소 평가할 수 없습니다. Sony는 이미 지난 몇 년 동안 Microsoft 와 마찬가지로 God of War 와 같은 게임을 PC로 이식하기 시작했습니다. Sony는 하드웨어 수요를 충족할 수 없는 시대에 레거시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반도체 부족 덕분입니다. 본격적인 PlayStation Game Pass 구독 서비스는 실제로 불가피해 보입니다. 나는 우리가 나중에보다 더 빨리 전체 세부 사항을 알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phil-spencer-expects-playstation-mirror-xbox-game-pass-including-day-one-game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