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인보우식스 익스트렉션 공략 정보 한국 오퍼 대원 비질 추천 무기 세팅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1. 27. 18:59

본문

반응형

PC 게임패스 데이원 신작 업데이트된 레인보우식스 익스트렉션 공략 정보

한국 오퍼레이터 대원인 비질 초보자 추천 추천 무기 세팅 방법.

 

Rainbow Six Extraction 은 2022년 1월 20일에 출시되었으며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Xbox 시리즈 X/S 및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텔스를 사용하면 Rainbow Six Extraction이 더 쉬워지고 Vigil이 재생됩니다. 올바른 로드아웃으로 그는 완전한 유령이 됩니다.

Vigil은 Rainbow Six Extraction 의 상대에 비해 끔찍할 정도로 은밀한 대원입니다 . 그는 짧은 시간 동안 즉시 은폐하고 적들이 그를 보지 못하도록 방해할 수 있습니다. 레벨이 오르면 15초 동안 팀에 이 혜택을 제공합니다.

그런데도 점점 나아지고 있습니다. 그에게 특화된 독특한 장비와 그의 능력을 증폭시키는 도구를 통해 Vigil은 단순히 보이지 않는 것 이상을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스카우트 및 분대의 주요 피해 딜러로 활동할 수 있어 Rainbow Six Extraction 의 확실한 최고의 오퍼레이터 중 한 명입니다.

https://youtu.be/gXtEyc5cDzY

22년 1월 게임패스 신작 레인보우식스 익스트렉션 한글판 오프닝 시네마틱

 

주무기 - Bosg12.2

홀로그램 광경
억제기
각진 그립
Vigil의 이상적인 무기는 대부분의 다른 대원과 다릅니다. 일반적인 설정은 주 무기는 크게, 보조 무기는 소음을 줄이는 것입니다. 그러나 두 개의 SMG를 보조 무기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기본 무기가 은밀한 작업을 수행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고맙게도 Vigil의 시그니처 샷건인 Bosg12.2가 곧 출시되며 전면에 소음기가 함께 제공됩니다. Vigil을 운영자 중 하나로 우선 순위를 지정 하여 액세스하려면 먼저 레벨을 올리십시오. 그의 능력과 함께 그는 적의 얼굴을 똑바로 마주하고 방아쇠를 당길 수 있습니다.


보조 무기 - SMG-12
홀로그램 광경
각진 그립
2차 무기는 남쪽으로 갈 때 사용하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적을 죽일 수 있는 무기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두 번째 주포인 C75 Auto는 자동 권총으로 등록되어 있지만 여전히 기동 SMG-12보다 덜 정확하고 피해가 적습니다.
이 시작 무기는 많은 피해를 주지만 약간의 킥이 있으므로 거기에 각진 그립을 두드려야 합니다. 이와 같은 죽음의 디스펜서에 액세스하기 전에 짧은 창에서 수많은 경험이 필요하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



폭발 기술 - 니트로 셀
원격 무기를 폭파할 때 가장 힘든 부분은 적이 바로 위에 서게 하는 것입니다. 공개 전투에서 이것은 거의 불가능한 작업입니다. 고맙게도 Vigil은 투명하기 때문에 적의 발 바로 아래에 Nitro Cell을 배치하고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깨닫기 전에 폭파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보스 킬러이며 기동 은 게임에서 최고의 무기 만큼 많은 피해를 줍니다 . Nitro Cell은 Vigil의 능력에 맞게 제작되었으며 정기적으로 의존해야 합니다. 그가 충분히 레벨을 올리면 추가 폭발물을 얻는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장비 - 탄약 가방
Vigil은 리드를 잡고 적을 스캔하고 샷건으로 조용히 적을 제거합니다. Vigil의 탄약이 떨어지면 분대는 스타일을 변경하고 불필요한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이 문제를 방지하려면 탄약 주머니를 들고 마르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가장 흥미로운 선택은 아니지만 Vigil은 이미 매우 완전한 캐릭터입니다. 보조 무기를 사용하여 적을 조용히 죽이는 대원은 일반적으로 탄약 문제가 없지만 Vigil은 탄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 무기를 사용하므로 이것이 그의 로드아웃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출처 : https://gamerant.com/rainbow-six-extraction-best-vigil-loadout-build/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