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헤일로 인피니트 기세를 이어가고 싶은 마소, 헤일로 드라마 출시일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2. 3. 22:01

본문

반응형

헤일로 인피니트 기세를 이어가고 싶은 마소, 헤일로 드라마 출시일 정보

 

과연 헨리카빌이 주연이였던 CDPR의 명작 게임 위쳐3와 비슷한 효과를 얻을 수 있을까요?

출시일이 한참 지난 RPG 게임이였지만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위쳐 시즌1의 대박으로 갑자기 판매량 역주행 폭증 ㅋㅋㅋ (물론 역주행이라 하기에는 너무 많이 팔린 작품이지만, 오래된 싱글 게임이 판매량이 다시 떡상함)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부서에서도 이런 시너지를 바라고 헤일로 TV 미드를 만들고 있겠지만 과연 어찌될지...

 

마소야 그냥 게임계의 넷플릭스로 게임패스 구독제 밀어붙이는것처럼

헤일로 TV 드라마 시리즈도 게임패스 구독자 그냥 볼수있게 해주면 안되겠니?

예전 엑스박스 독점작 게임 퀀텀브레이크 시리즈처럼 ㅜ

 

헤일로6 스토리27 드디어 엔딩! 하빈저, 코타나, 무기, 존 그리고 스탭롤 OST

https://youtu.be/8QvJxgbvcPM

헤일로6 스토리27 드디어 엔딩! 하빈저, 코타나, 무기, 존 그리고 스탭롤 OST

 

Halo TV 시리즈: 출시일, 예고편 및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것

다가오는 Halo TV 쇼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세부 사항.

 

Halo TV 시리즈는 2013년부터 다양한 개발 투쟁을 거친 후 마침내 출시 날짜를 잡았으며 지금까지 쇼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것과 예고편에서 본 것을 기반으로 할 때 훌륭할 것 같습니다. TV 시리즈는 2012년 Forward Unto Dawn 이후 마스터 치프의 첫 번째 쇼 출연이며 프랜차이즈로서 Halo가 대규모 예산 TV 제작에 첨부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쇼의 콘텐츠 자체에 대한 세부 정보는 대부분 상대적으로 부족하지만 쇼가 언제 공개되는지, 쇼의 출연진, 전반적인 스토리와 설정이 어떨지 우리가 알고 있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더. 다음은 사용 가능한 최고의 Xbox 게임 중 하나의 향후 TV 적응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것에 대한 자세한 개요입니다 .

 

 

Halo TV 시리즈 개발

 

Halo TV 시리즈는 원래 2013년에 발표되었으며, Steven Spielberg가 쇼의 총괄 프로듀서를 맡은 2015년 Showtime 출시 계획이었습니다. 쇼의 출시가 2019년으로 연기되었지만 쇼는 2015년에도 여전히 활발한 개발이 진행 중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Kyle Killen이 시리즈의 쇼러너가 되었고 Rupert Wyatt가 쇼의 감독과 프로듀서로 참여했습니다. 제작이 계속됨에 따라 Wyatt는 결국 일정 충돌로 인해 Otto Bathurst로 교체되었으며 Steven Kane은 공동 쇼러너로 Killen과 합류했습니다. 그런 다음 쇼는 2020년으로 뒤로 밀렸다가 시리즈가 Paramount+로 옮겨 지면서 2022년으로 다시 연기되었습니다 .

2021년 6월, 케인과 킬렌이 첫 시즌을 마친 후 쇼에서 하차한다고 발표되었습니다. 2022년 1월, 총괄 프로듀서 Justin Falvey는 쇼가 여러 시즌 동안 지속될 가능성이 있으며 David Wiener가 현재 잠재적인 시즌 2의 쇼러너 역할로 고려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Kane은 이 시나리오에서 컨설턴트로 계속 탑승할 것입니다.

 

 

Halo TV 시리즈 의 출시일은 언제 입니까?

 

AFC 챔피언십 축구 경기의 CBS 방송 중 하프 타임에 Halo TV 시리즈의 예고편이 공개되어 현재 2022년 3월 24일에 방영될 예정임을 밝혔습니다.

공식적으로 Halo TV 시리즈의 시즌 1에 몇 개의 에피소드가 포함될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 쇼가 원래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될 예정이었으나 2019년 Otto Bathurst가 Rupert Wyatt를 대신하면서 이 수를 9개로 줄였습니다. 그 이후로 에피소드 수는 공식적으로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최근에 몇 개의 에피소드가 있는지에 대한 정보입니다.

 

Halo TV 시리즈 는 어디에서 볼 수 있습니까 ?

 

현재로서는 Paramount+에서 Halo TV 시리즈가 나올 때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것이 결국 바뀔 가능성은 있지만, 특히 쇼가 미래 시즌에 대해 승인을 받으면서 그렇게 될 가능성은 극히 낮습니다 . Paramount+ 구독 플랜은 월 $4.99부터 시작합니다.

 

 

 

Halo TV 시리즈 예고편

 

현재 Halo TV 시리즈의 두 가지 예고편이 있습니다. The Game Awards 2021에서 생중계된 첫 번째 예고편 과 Spartans, Covenant 등을 보여주는 공식 Halo TV 시리즈 예고편입니다 . 아래에서 두 예고편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WZ2v5eMlcrY

 

https://youtu.be/5KZ3MKraNKY

 

 

헤일로 TV 시리즈 출연진

 

Halo TV 시리즈의 주요 출연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Pablo Schreiber Pablo Schreiber - Master Chief Petty Officer John-117
Jen Taylor Jen Taylor 코타나 역
나타샤 맥켈혼 Natascha McElhone 캐서린 엘리자베스 할시 박사 역
샤바나 아즈미 Shabana Azmi 마가렛 파랑고스키 제독 역
대니 사파니 Danny Sapani 제이콥 키스 선장 역
올리브 그레이 Olive Gray 미란다 키스 역
관하부 역의 하예린
찰리 머피 Charlie Murphy 메이키 역
보킴 우드바인 Bokeem Woodbine Soren-066 역
Kate Kennedy Kate Kennedy 카이-125 역
Natasha Culzac Natasha Culzac 리즈 -028 역
벤틀리 칼루 Bennak-134 역

 

 

Halo TV 시리즈 의 이야기와 설정

 

우리는 Halo TV 쇼의 이야기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지만, 우리 가 알고 있는 내용을 통해 줄거리가 어떻게 될지 대략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공개된 예고편과 정보를 바탕으로 우리는 쇼가 인류를 멸망시키려는 외계 코버넌트 제국과 싸우는 마스터 치프와 코타나, 그리고 스파르타와 UNSC 동맹에 주로 초점을 맞출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인간-코버넌트 전쟁 중. UNSC의 고위 지도자들은 마스터 치프를 의심하는 것으로 보이며 그를 신뢰할 수 있는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이는 쇼 중 어느 시점에서 스파르탄과 그의 사령관 사이에 균열이 있을 것임을 시사합니다.

개념적으로, 쇼의 더 흥미로운 캐릭터 중 하나는 코버넌트에 의해 길러지고 그들과 함께 일하는 것처럼 보이는 인간 여성인 Makee입니다. 시리즈의 공식 예고편에서 그녀는 UNSC 병사들에게 코버넌트의 외계종 중 하나인 렉골로 벌레를 풀어놓는 동안 인류가 코버넌트에 항복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공식 예고편은 또한 어느 시점에서 이야기가 선조라고 불리는 고대 외계종이 수천 년 전에 은하계의 대부분의 생명체를 멸종시키고 무자비한 기생충이라고 불리는 홍수. Halo 게임에서 마스터 치프는 코버넌트가 반지를 제어하지 못하도록 막으려는 첫 번째 반지를 파괴합니다. 쇼에서 치프는 코버넌트와의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해 헤일로 링을 사용하려고 하는 것처럼 들립니다. 현재로서는 쇼의 링이 게임과 소설의 링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는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특히 Halo TV 시리즈는 게임 및 소설의 핵심 타임 라인과 유사하지만 쇼러너가 방해받지 않고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을 정도로 다른 대체 카논 "Silver Timeline" 에서 진행됩니다. 메인 타임라인의 이벤트.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halo-tv-serie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