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소 액블 인수 효과? 엑시엑 콘솔버전 디아블로3 4K 업그레이드 예고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2. 6. 17:38

본문

반응형

마소 액블 인수 효과? 엑시엑 콘솔버전 디아블로3 4K 업그레이드 예고

 

-디아블로 3는 시리즈X에서 하위호환 타이틀로 구동되어 1080P
-디아블로 커뮤니티 리더 아담 플레처는 다음 패치에서 디아블로 3가 시리즈X에서 4K로 돌아갈 것이라고 언급
-다음 시즌이 언제인지 확정되진 않았지만 시즌 25의 진행상황을 고려하면 봄 쯤에 나오리라 예상함

 

블리자드,디아블로 3 다음 시즌에서 시리즈X 4K 지원할 것

 

Diablo III는 Blizzard의 액션 RPG이며 Xbox 최고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 또한 디아블로 IV 형태의 거대한 속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네 번째 기사를 기다리는 동안 Diablo III와 Diablo II Resurrected가 계속 우리를 기다리고 있지만 Xbox Series X 의 Diablo 플레이어라면 이 성가신 버그가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Xbox 시리즈 X 콘솔에서 Diablo III는 Xbox One S에 대한 하위 호환성으로 실행됩니다. 즉, 게임이 하찮은 1080p 해상도로 잠겨 있습니다. 분명히 Xbox Series X는 Xbox One X가 그렇게 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4K에서 게임을 실행할 수 있는 것 이상입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Blizzard는 버그를 인정하지도 않았습니다. 고맙게도 마침내 수정 작업이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수정되었다고 주장하는 reddit 스레드가 표시되었지만 나중에 잘못된 것으로 인해 제거되었습니다. Twitter와 Diablo 포럼에서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Diablo 커뮤니티 리더 Adam Fletcher는 Diablo III가 향후 패치에서 Xbox Series X에서 UHD의 영광을 되찾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디아블로 3의 다음 시즌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없지만 시즌 25가 계속 진행됨에 따라 봄에 언젠가 등장할 것으로 널리 예상됩니다. 시즌 25에서는 플레이 스타일을 향상시키는 고유한 수정자를 제공하는 Soul Shards의 형태로 게임에 새로운 역학을 추가했습니다. 디아블로 3 시즌에는 일반적으로 독특한 장식과 새로운 아이템이 함께 제공되며 시즌 26도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시즌에는 Xbox Series X 플레이어를 위한 해상도 수정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며 아직 몇 주가 남았다는 점은 조금 아쉽지만 최소한 수정은 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Diablo IV는 멋지게 형성되고 있는 것처럼 보이며 Microsoft가 Activision Blizzard 인수 임무를 완료할 수 있다면 미래에 모든 Diablo 게임이 Xbox Game Pass 에서 끝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blizzard-finally-fixing-annoying-diablo-3-xbox-series-x-bug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