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잉라이트2 공략정보 생존게임이 편해지는 돈 자원 노가다 추천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2. 6. 23:45

본문

반응형

다잉라이트2 공략정보 생존게임이 편해지는 돈 자원 노가다 추천 방법

 

2022년 2월 4일 출시한 테크랜드의 1인칭 오픈월드 액션 서바이벌 게임 다잉라이트2 스테이 휴먼 한글판.

게임이 편해지는 초보자 추천하는 돈 노가다 방법 ㅋ

 

다잉 라이트 2 빨리 부자가 되는 방법

Dying Light 2는 자원이 충분하다면 생존 게임이 아닐 것입니다. 그러나 특정 기술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즉시 로드할 수 있습니다.

돈은 다잉 라이트 2 의 모든 문제를 해결합니다 . 플레이어가 제작할 수 없거나 찾을 수 없는 것은 일반적으로 공급업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문제는 벤더가 최고의 아이템을 수백 코인에 판매하고 좀비 무리가 약 6개 이상의 화폐를 주지 않고 죽임을 당하고 약탈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게이머들은 자원이 고갈되는 생존 게임을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Dying Light 2 를 진행하고 싶지만 끊임없이 파산했다고 느끼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Aiden이 한 시간 이내에 전체 게임에 대해 원하는 모든 돈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https://youtu.be/lGXe8_yWzIw

Dying Light 2 Stay Human Official Gameplay Trailer


1. 황혼을 기다리다

Dying Light 2에서 황혼을 기다려야 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설명은 플레이어가 전투 및 파쿠르 경험에 보너스를 받는다는 것입니다. 또한 거리를 배회하는 적들이 더 많아져 더 많은 시체를 약탈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 경우에 해질녘이 부자가 되기를 기다리는 이유는 실제로 실내에 좀비가 적기 때문에 Aiden이 가야 하는 곳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 대해 엇갈린 감정을 가지고 있지만 하루 중 시간을 임무로 조정하는 것이 재미있다는 데에는 이견이 없습니다.



2. 레이드 어 다크 할로우
지도에는 게이머에게 어떤 종류의 전리품이 있음을 나타내는 여러 개의 파란색 마커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위치 중 다수는 부품이나 기타 자원을 제작하기 위한 것입니다. 게임 이름이 차갑고 현금이라면 반드시 Dark Hollow를 습격하십시오. 이러한 위치에는 특히 추가 귀중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lder Windmill을 장악 한 자들은 근처에 Dark Hollow가 있을 것입니다. 이상적으로는 현금을 사용하는 것이 여기서 원하는 것과 반대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면역을 회복하는 아이템을 비축할 필요가 없습니다. 감염이 시작되기 전에 모든 것을 약탈하고 가장 가까운 공급업체로 돌아가십시오.



3. 매도 및 반복
해당 지역을 약탈한 후 상인에게 돌아가 귀중품으로 표시된 모든 것을 판매하십시오. 귀중품과 시체에 있는 동전은 발견된 다른 모든 새 장비와 장비를 고려하지 않고 약 1,000개의 동전을 산출해야 합니다. 무엇보다도 이 주기를 완료하는 데 3분 이상 걸리지 않습니다.
상인들은 근처에 쉴 곳이 있을 것입니다. 다음 황혼까지 잠을 자고 다시 여행을 시작하십시오. 플레이어가 30분 동안만 이 작업을 수행하면 돈 걱정 없이 남은 게임 동안 원하는 모든 것을 구입할 수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다잉 라이트 2 공급업체 상점에서 구매해야 할 최고의 장비 제품 아이템

삶에서와 마찬가지로 공급업체는 Dying Light 2에서 큰 이익을 얻으려고 합니다. 일부 항목은 찢어진 부분이지만 다른 항목은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코인을 모은 플레이어는 스스로를 자랑스러워해야 합니다. Dying Light 2 는 용서할 수 없는 환경이며 거의 차이를 만들지 않는 일시적인 부스트를 구입하여 파산하기 쉽습니다. 절약은 공급업체 인벤토리에서 항목을 선택하여 보상을 받습니다.

그러나 회전하는 선반과 많은 어리석은 금으로 인해 플레이어는 차이가 충분하지 않은 장비에 현금을 낭비하고 현금을 찾기 위해 바로 돌아갑니다. 구매가 집계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다잉 라이트 2 에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1. 독특한 액세서리

 

좀비 게임이 좀비를 너무 많이 죽일 수 있다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게임을 완료한 사람들에게는 500시간이라는 표시가 잔인해질 수 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좀비를 때리는 것은 광택을 잃습니다. 그냥 공격하는 것보다 더 나은 방법이 있어야 겠죠?

많은 사람들이 게임에서 수정을 요구하고 있지만 공급업체는 좀비 문제에 대한 수정을 즉시 제공합니다. 좀비의 주의를 분산시키고 Aiden이 들키지 않고 지나갈 수 있도록 하는 고유한 아이템이 있습니다. 또는 Aiden은 좀비를 특정 지역으로 유인하고 목표물이 모인 후 폭발물을 던져 많은 킬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액세서리는 전리품으로 보상을 받습니다.



2. 일반 무기

 

게임의 무기는 질보다는 양에 가깝습니다. 물론 세 번 이하로 좀비를 쓸어버리는 인공물 망치에 대해 불평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Aiden이 진짜 곤경에 처한 경우는 무기가 바닥났을 때뿐입니다.

계속해서 발견된 무기 를 수정 하십시오. 그러나 부러질 때까지 몇 분 동안만 지속되는 값비싼 무기는 구입하지 마십시오. 대신 저렴한 가격에 일반 무기를 구입하십시오. 그들은 전투에서 효율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지갑에서는 더 낫습니다.



3. 면역 부스터

 

구입해야 하는 제작 가능한 항목에 대한 유일한 예외인 Immunity Boosters는 Aiden 자체로 충분히 만들 수 있는 충분한 UV Shoomz를 찾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 목록을 만듭니다. 밤에 잠을 자야 하는 플레이어는 많은 전리품, 임무 및 습격 장소를 놓치고 있습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것 외에는 게임 내에서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방법 이 많지 않다 . 비용 100코인은 여분의 시간과 함께 밤에 약탈된 귀중품으로 쉽게 상쇄됩니다. Aiden이 실내에 갇힌 게임의 일부가 진행되는 동안 플레이어는 재고를 확보하게 되어 기쁠 것입니다.



4. 장비 업그레이드

 

벤더에게 아이템을 판매 할 때 그 대가로 무엇을 제공할 수 있는지 궁금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때때로 공급업체가 플레이어가 장비한 것보다 더 나은 장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장비 자체를 쉽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Aiden의 현재 장비를 전당포로 판매하고 공급업체가 가지고 있는 것을 구입하십시오.

공급업체는 재고를 순환하기 때문에 그 놀라운 장갑이나 놀라운 헬멧이 다시 나타날 것이라는 약속은 없습니다. 공급 업체에 의해 또는 야생에서 약탈. 다른 더 나은 제품이 언제 올지 말하기 어렵기 때문에 아무리 사소한 업그레이드라도 구매 측면에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5. 희귀 자원

 

훌륭한 청사진이 두 가지를 요구한다는 것은 결코 실패하지 않습니다. 하나는 플레이어가 수량화할 수 없는 양을 발견했고 다른 하나는 Aiden이 전에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것입니다. 제작은 구매보다 저렴하므로 플레이어는 가능하면 제작을 시도해야 합니다.

제작에 사용되는 희귀 자원을 판매하는 공급업체가 이 문제에 도움을 줍니다. 그들이 어떻게 그들에게 손을 댔는지 누가 알 수 있지만 Aiden은 질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행운을 빌어 그 신화적인 재료를 찾기보다는 대신 구입하십시오.

 

 

출처 : https://gamerant.com/dying-light-2-best-things-buy-vendors-purchas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