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바하8 몬헌라이즈 이후 캡콤 차기작은 스트리트파이터6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2. 19. 08:57

본문

반응형

루머 - 바하8 몬헌라이즈 이후 캡콤 차기작은 스트리트파이터6 공개?

 

과연 캡콤의 차기작 신작 게임은 스트리리트파이터6가 맞을까요?

2016년 출시한 스파5 이후로 DLC 추가된 챔피언 에디션이 있었는데 이것도 2020년 2월 14일 출시라 그 이후 기간이 2년이나 지났긴 함.

게임계에 타격이 큰 코시국 상황이긴 하지만 올해 개발중이라고 스파6 공개하고 2023년 안으로 출시하는 시나리오면 루머가 맞을 확률이 꽤나 높을지도??

참고로 인수와 엑스박스게임패스로 핫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자체 퍼스트파티 게임인 모장 마인크래프트는 뜬금 스트리트파이터 스킨팹 콜라보 이벤트를 시작함.

뭔가 의미심장한 타이밍? ㅋㅋㅋㅋ


캡콤의 미스터리 카운트다운 타이머 끝에서 스트리트 파이터 6가 공개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타이머는 일요일 밤에 만료될 예정이다.

스트리트 파이터6는 곧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벤처 비트 기자 제프 그루브에 따르면, 그의 그루브스낵스 라이브 쇼의 최근 에피소드에 대한 논평에서 나온 말이다.그루브는 이번 주 초 캡콤이 시작한 카운트다운 타이머가 끝날 무렵 투지 프랜차이즈의 신규 진입 가능성을 묻는 질문에 "스트리트 파이터6"라고 딱 잘라 말했다.

그루브는 이어 "놀라울 것"이지만 모두가 스트리트 파이터6가 공개되기를 절대적으로 기대해야 한다고 말했다.이는 주로 그루브가 여러 소식통으로부터 새로운 격투게임을 확인할 수 있었고, 쇼에서 (누군가가 카운트다운 타이머에 대해 질문을 던지기 전까지는) 그 게임을 말하지 않을 정도로 주어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이번 주 초 캡콤은 스트리트 파이터5가 등장하는 캡콤 프로 투어 시즌 파이널 2021 이벤트가 마무리되면서 이번 주 후반에 만료될 예정인 미스터리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시작했다.이 싸움 대회와 일치하는 카운트다운의 타이밍은 스트리트 파이터 6의 추측과 함께 즉시 입소문을 탔다.

하지만 캡콤의 새로운 프랜차이즈 진출은 훨씬 더 확실한 내기로 보인다.다른 곳에서는, 일부 사람들은 이 공개가 이전에 발표된 주민 바이오하자드8 빌리지를 위한 DLC 스토리 확장팩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될 가능성이 있다고 추측하고 있었다. 캡콤이 DLC를 위해 새로운 것을 발표하지 않은 것은 사실이지만, 스트리트 파이터 6가 의심할 여지 없이 더 안전한 선택이다.


월드워리어 스킨팩의 새로운 도전자 접근법

이번 달에 마인크래프트 마켓플레이스에서 주먹이 날 것이다!

'드래곤'이 기뻐서 하늘을 날게 할 소식이 있어: 오늘(18일) 세계 워리어 스킨팩이 마인크래프트 마켓플레이스에 상륙한다!57Digital과 Capcom의 이 믿을 수 없는 새로운 팩은 오락실의 류, 켄, 천리 같은 35명의 가장 좋아하는 격투 캐릭터들을 오버월드로 데려와 격렬한 반목과 만만치 않은 적들의 이야기를 기념한다.이 친숙한 얼굴들은 스티브와 알렉스보다 훨씬 더 오래 우리 스크린에 등장했고, 이제 마인크래프트에서 그들 중 한 명(또는 35명 모두!)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이제 유일한 질문은 '준비됐나?' 입니다.아니면 트레일러에 대한 교육이 더 필요한가?

 Minecraft x World Warrior Official Trailer

https://youtu.be/7_K3zzB3VrU

캡콤 차기작 스파6 떡밥? 마인크래프트 스파 콜라보 트레일러

캡콤의 클래식 파이터를 축하하는 일환으로, 무료 캐릭터 크리에이터 아이템 1개 외에도 12개의 유료 캐릭터 크리에이터 아이템이 추가되어 자신의 캐릭터를 마음껏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서바이벌 모드로 마인크래프트를 연주한 사람은 누구나 그 땅을 탐험하고 영광(또는 약탈)을 위해 군중들과 싸우는 것을 낯설지 않다.당신은 심지어 내가 좋아하는 전투 스타일에 편파적일지도 모른다: 누군가의 목소리가 메아리치는 동안 버튼 마싱과 "AHH"를 외치는 것이다."너는 전사가 아니라 초심자야."나는 a) 그 목소리가 틀렸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기회와 b) 이번 달 나의 반인벤토리 손실 방지 기술을 진정으로 연마할 수 있는 기회를 매우 기대하고 있다.확실히 세계에서 가장 강한 여자인 춘리 역을 맡으면 내 칼부림 실력이 늘지 않을까?해골 조심해, 감히 날 공격해!



만약 라마가 류씨로 농사를 짓거나 켄씨로 빨리 달리기를 생각한다고 해서 부족하다면, 친구들을 모아서 싸우거나 어둠이 내리면 함께 팀을 이루어 폭도들을 쓰러뜨리는 것은 어떨까?여러분은 또한 고양이와 함께 어울릴 수 있고, 여러분이 치파오에서 얼마나 멋져 보이는지 감탄할 수도 있다.선택은 네 거야, 친구!그래서 뭘 기다리는 거야?"Hadoken!"을 외치면서 Endermen에서 물병을 출시할 준비를 할 때 World Warrior 스킨 팩을 가져와 나와 함께 하십시오.

출처 : https://www.minecraft.net/en-us/article/world-warrior-skin-pack

https://www.gamesradar.com/uk/street-fighter-6-is-apparently-being-revealed-at-the-end-of-capcoms-mystery-countdown-time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