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포웨 공략 정보 초보자 추천하는 스킬 특성 트리 육성 순서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2. 22. 20:52

본문

반응형

호포웨 공략 정보 초보자 추천하는 스킬 특성 트리 육성 순서

 

플스5 플스4 독점작 대작 게임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Horizon Forbidden West.

참고용으로 추천하는 가장 먼저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초기 기술 가이드.

Horizon Forbidden West의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6가지 스킬 트리가 있으므로 먼저 잠금 해제할 스킬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Horizon Forbidden West 의 스킬 트리 메뉴는 Aloy와 함께 서쪽으로 향하는 퀘스트를 막 시작한 플레이어에게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6개의 서로 다른 스킬 트리가 있으므로 어떤 유형의 스킬 트리에 먼저 포인트를 투자해야 하는지 파악하는 것은 골치 아픈 일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이 가이드를 통해 Horizon Forbidden West 에서 가장 먼저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최고의 초기 기술을 배우게 됩니다 .

이제 플레이어가 아래에서 최고의 초기 기술 권장 사항을 확인하기 전에 모든 게이머가 다르며 각 사람이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염두에 두고 전투에 임할 것이라는 점을 지적할 가치가 있습니다. 누군가가 은밀하게 기계를 물리치는 데 열중하는 경우 Infiltrator 경로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는 누군가가 "불타는 총"(이 경우 타오르는 화살)을 좋아한다면 전사 트리에서 많은 기술을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_68gYHueut4

호라이즌2 포비든웨스트 인게임플레이 Horizon Forbidden West PS4 Gameplay

 

스킬 포인트 획득 방법
플레이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오픈 월드 전역에서 활동을 완료 하여 Horizon Forbidden West 에서 많은 기술 포인트를 잠금 해제할 것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많은 기술을 잠금 해제하려는 플레이어에게는 Relic Ruins 퍼즐을 완료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비전투 중심 챌린지는 완료 시 플레이어에게 XP와 스킬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보조 퀘스트와 활동을 완료하기만 하면 Aloy에게 스킬 포인트가 쏟아집니다.

기술을 배우는 방법
새로운 기술을 배우려면 메뉴를 열고 기술 섹션으로 이동하기만 하면 됩니다. 맨 위에 있는 것은 더 적은 기술 점수를 소모하고 맨 아래에 있는 것은 더 많은 비용이 들며, 특히 잔혹한 전투 시나리오에서 전세를 뒤집을 수 있는 Aloy의 Valor Surge 기술이 더 많이 듭니다.

Horizon Forbidden West 는 현재 PS4 및 PS5용으로 제공됩니다.

 

호라이즌포비든웨스트 추천 스킬 - Horizon Forbidden West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초기 기술

공명기 폭발(전사)
Resonator Blast 스킬 은 Warrior 카테고리 에서 처음으로 잠금 해제 되는 스킬이며 Horizon Forbidden West 의 Chainscrape의 Melee Pit에서 싸우는 데 실제로 필요합니다 . Aloy는 근접 공격으로 적(기계와 인간)을 공격하여 창에 에너지를 축적할 수 있습니다. 창에 에너지가 완전히 충전되면 플레이어는 R2를 눌러 대상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모든 유형의 화살로 적에게 빛나는 에너지 지점을 쏘아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매우 시원해 보이는 애니메이션이며 해내는데 만족합니다.

퀵 와이어(트래퍼)

Tripwire와 같은 함정 설치를 좋아 하는 Horizon Forbidden West 플레이어 의 경우 Quick Wire 무기 기술 이 필수입니다. Tripwires를 설정하기 위해 두 개의 다른 지점을 선택하는 대신 이 기술을 사용하면 Aloy가 미리 설정된 길이로 Tripwire를 시작하여 훨씬 더 빠르게 기계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적이 Aloy 뒤에 돌격하는 경우 Quick Wire가 있으면 확실히 유용합니다. L2로 조준한 다음 R1으로 발사하여 사용하십시오. 그것은 약간의 무기 스태미나를 차지하므로 여러 번 사용하기 전에 알아두십시오.

 

크리티컬 부스트(전사)
Critical Boost는 이 목록의 첫 번째 Valor Surge 능력 으로, 스킬에 따라 Aloy의 능력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는 강력한 특수 기술입니다. 크리티컬 부스트는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스킬입니다. Aloy는 치명타를 적중시킬 더 큰 기회를 얻고 모든 치명타 피해량을 증가시킵니다. 치명타 확률이 45%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25% 증가하며 모든 치명타가 100% 추가 피해를 줍니다. 플레이어는 여기에 스킬 포인트를 투자하는 데 잘못할 수 없습니다.

치명타+(전사)
이 가이드 의 마지막 전사 기술의 경우 플레이어는 Critical Strike+를 잠금 해제 해야 합니다 . Horizon Forbidden West 의 기계에 치명적인 타격을 줄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 이것들은 일반적으로 약한 적을 죽일 수 있지만, 이야기가 진행됨에 따라 적들을 물리치는 데 더 오래 걸릴 것입니다. 치명타+는 치명타 피해량이 25% 증가하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

강화(생존자)
생존자 트리 의 Toughened 스킬 은 최초로 잠금 해제되는 Valor Surge입니다. 이 트리에 있는 대부분의 기술은 치유와 관련되어 있으며 Toughened 기술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생존할 수 있습니다. 이 Valor Surge 능력을 사용 하면 Aloy에게 2초마다 건강을 회복하는 특별한 물약이 제공되며, Aloy는 모든 근접 피해에 대해 추가로 15% 저항을 받습니다. 플레이어가 경기장에 있고 도움이 필요한 경우 이 Valor Surge 스킬을 터뜨리면 플레이어를 계속 살릴 수 있습니다.

로우 프로파일(침입자)

로우 프로파일은 Aloy의 가시성을 줄여 기계와 인간이 그녀를 알아차리기 어렵게 만듭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잠입하여 은신 공격을 수행하거나 함정을 놓을 더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또 다른 간단하지만 확실히 침입자 트리에서 중요한 기술입니다.

 

오버실드(생존자)

Overshield는 Survivor 섹션에 있는 또 다른 Valor Surge 스킬이며 훌륭한 스킬입니다. 이것을 사용하면 손상을 흡수하는 충전식 에너지 ​​보호막 이 활성화됩니다 . 보호막의 생명력은 125이며 약간의 용기가 남아 있으면 고갈되면 재충전됩니다.



스파이크 트랩(머신 마스터)

적이 도망가거나 Aloy를 공격하기로 결정한 경우 지상에 함정을 설치하는 것이 쓸모가 없는 것으로 판명될 수 있습니다. Spike Trap 기술을 유용 하게 만드는 것은 플레이어가 땅에 떨어지면 함정으로 변하는 Spike를 멀리 던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현재 선택한 스파이크 유형을 사용하고 무기 체력을 사용합니다. 사용할 스파이크 유형을 선택하기 전에 먼저 적을 스캔하여 정보를 얻으십시오. 모든 머신 유형을 스캔하면 플레이어가 Horizon Forbidden West 에서 놓칠 수 없는 트로피 중 하나를 잠금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

 

낮은 체력 방어 - 생존자
플레이어가 황야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생존자 트리의 낮은 체력 방어 기술 이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크리티컬 상태(체력 25% 미만)에 빠지면 피해를 45% 덜 받아 Aloy가 빠르게 패배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스텔스 스토커 - 인필트레이터

은밀하게 돌아다니려면 플레이어는 잠입자 범주에서 Stealth Stalker Valor Surge 스킬을 잠금 해제하는 데 스킬 포인트를 투자 해야 합니다 . 이것은 근본적으로 적에 대한 Aloy의 가시성을 상당히 감소시켜 때때로 거의 보이지 않게 만듭니다. 인지하지 못한 대상에게 50%의 추가 피해가 추가되었습니다.

 

 

출처 : https://gamerant.com/horizon-forbidden-west-best-early-skills-get-warrior-trapper-hunter-survivor-infiltrator-machine-maste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