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C 엑스박스 게임패스 22년 3월 1차 신작 업데이트 라인업 정보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22. 3. 2. 08:37

본문

반응형

PC 엑스박스 게임패스 22년 3월 1차 신작 업데이트 라인업 정보

 

요약

마블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게임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와 가오갤 최신작 바로 게임패스로 들어오네요 ㅎㄷㄷ

확실히 파판 시리즈 및 드퀘11 게임패스 입점도 그렇고 스퀘어에닉스랑 계약 괜찮나봄.

 

곧 Xbox 게임 패스: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켄터키 루트 제로, 그리고 더 많은 것

 

때때로 그것은 게임 패스에 곧 다가올 것만이 될 필요는 없다.멋진 게임이 곧 출시되고 오늘 출시되는 것은 어떨까?PC, Xbox 콘솔 또는 클라우드 게임을 원하는 기기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공을 굴리고 있다.3월을 시작하고 경기에 임합시다!

https://youtu.be/8DUe3KTkeRk

코로나 시국 여행 게임 플심2020 아시아 중동 투어 버전

 

파: 변화의 파도
(클라우드, 콘솔, PC) - 1일 (첫날 제공)

다양한 고난과 역경을 극복한 주인공 토(Toe)는 침수된 세상에 혼자 갇혀버렸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이제 새로운 시작을 위해 폭풍우가 몰아치는 물속을 항해하고, 끝을 알 수 없는 수심까지 잠수하며 침수된 세상 속에서 잊혀진 유적의 아름다움을 찾아 떠나야 한다.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클라우드) - 1일

Xbox 클라우드 게이밍으로 Xbox One,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비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실시간 대기 시뮬레이션과 동적인 세계의 날씨 변화에 맞서 파일럿 스킬을 테스트 해보자.

 

 

라이트닝 리턴즈: 파이널 판타지 XIII
(콘솔, PC) - 3일

라이트닝의 매력을 철저하게 추구한 배틀, 다양한 퀘스트가 기다리는 광대한 세계, 확장된 커스터마이즈 기능 등 '파이널 판타지 XIII'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게임이다. 13일 후 세계의 종말이 온다.

 

 

켄터키 루트 제로
(클라우드, 콘솔, PC) ID@Xbox - 10일

켄터키에 위치한 지하 동굴을 통해 이어진 구불구불한 비밀 고속 도로로 가는 길과 그곳을 여행하는 신비스러운 사람들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 사실적인 매직 어드벤처 게임이다.

 

 

론 모잉 시뮬레이터 (잔디깎이 시뮬레이터)
(Xbox One) ID@Xbox - 10일

PC와 Xbox 시리즈 X|S, Xbox 클라우드 게이밍에서 즐길 수 있었던 잔디깎이 시뮬레이터가 Xbox One으로 온다. 영국 시골 지방을 무대로 잔디 깎기의 평온함과 도전을 즐기는 게임이다.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클라우드, 콘솔, PC) - 10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새롭게 재해석한 이 3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에서는 스타로드가 되어 괴짜 영웅을 승무원으로 합류하도록 설득하고, 은하계의 운명이 걸린 사건에 휘말려도 우주 전체에 능력을 보여줘야 한다.

 

 

영 소울
(클라우드, 콘솔, PC) ID@Xbox - 10일 (첫날 제공)

혼자 혹은 두 사람이 젠과 트리스탄이 되어 뒤틀린 네 가지의 고블린 세계, 그리고 멋들어진 인간 세계를 탐험하며 역동적이고 심오한 횡스크롤 아케이드 RPG를 경험하게 된다. 얼티밋 회원이라면 첫날부터 클라우드 게이밍으로 모바일 디바이스 상에서 터치 컨트롤 조작도 가능하다.

 

 

한편, 3월 15일 게임패스를 떠나는 게임은 아래와 같다.

ㆍ니어: 오토마타 (클라우드, 콘솔, PC)
ㆍ포그! (클라우드, 콘솔, PC)
ㆍ토치라이트 III (클라우드, 콘솔, PC)
ㆍ더 서지 2 (클라우드, 콘솔, PC)

 

 

 

게임 업데이트
No Man's Sky Sentinel 업데이트 – 지금 이용 가능
Sentinel 업데이트에서 일련의 새로운 적들과 싸우면서 개인 로봇 동료들과 함께 싸우십시오!무기 시스템에 대한 전면적인 개편, 새로운 전설과 이야기, 완전히 새로운 Sentinel 적과 전투 행동, 자신만의 친근한 인공지능 드론을 재프로그래밍하고 채택할 수 있는 능력,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들!Xbox Wire에서 이 업데이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Xbox Game Pass Ultimate Perks
퍼크 몇 명 더 데리고 3월 시작이야!Xbox 콘솔, Windows PC 또는 Xbox Game Pass 모바일 앱의 Perk 갤러리를 통해 청구하십시오.

EA 스포츠 UFC 4(콘솔):전투기 및 사용자 지정 번들 – 3월 3일
무시무시한 헤비급 선수 앤서니 조슈아와 타이슨 퓨리를 풀어보십시오.또한 EA Play에서 제공하는 쿠마이트 커스터마이징 팩과 뒷마당 커스터마이징 팩을 함께 받으십시오!

헤일로 인피니트(콘솔, PC, 클라우드) 패스 텐션 몽구스 번들 – 3월 9일
독점적인 "Pass Stress" Mongoose Vehicle Coating, 4개의 2XP Boost, 4개의 Challenge Swap으로 멀티플레이어 제품을 맞춤 제작하십시오!

세기:에이지 오브 애쉬(콘솔 및 PC) Hjørani Savannah 번들 – 3월 14일
14-Days XP Booster와 맞춤 제작에 사용할 수 있는 추가 Gems를 갖춘 웅장한 Hjørani Savannah 드래곤으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두각을 나타내십시오.

 

출처 : https://news.xbox.com/en-us/2022/03/01/xbox-game-pass-march-update-2022/

https://bbs.ruliweb.com/news/read/16294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